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노버 mr 쓰는 형들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36
  • 2018-10-13 11:53:16
  • 223.38
							

매물 괜찮은거 있어서 중고로 사려는데
안경쓰면 착용못하나?
시력이 넘 안좋아서 내가 안경이 필수야 ㅠ

- dc official App
츄르 엠알들은 안경써도 괜찮다돈데?? 난 에이서꺼 썻는데 안경써도 공간남드라 2018.10.13 11:55:58
ㅇㅇ 아! 에이서는 안경끼면 절대 사지 말라고들 했던 것 같은데, 에이서도 남으면 mr도 괜찮겠지? 답변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13 11:57:09
츄르 내안경 좀 큰데 이거껴도 공간좀 남드라 바이브헤드셋보다 더남아 2018.10.13 11:57:46
ㅇㅇ 오 안심하고 살게 땡큐땡큐! - dc App 223.38 2018.10.13 11:58:36
츄르 너무 확신하지마 엠알 안쓴지 한달좀 넘으니깐.. 기억나는대로 댓쓴거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어 2018.10.13 12:00:33
ㅇㅇ 나는 레노버mr인데 안경이랑 같이쓰면 불편해서 벗고쓰는데 73.220 2018.10.13 12:01:55
ㅇㅇ 오키오키 아무튼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13 12:01:58
ㅇㅇ 헐 혹시 시력이 어떻게돼? 나는 벗으면 색만 보이는 정도라서.. - dc App 223.38 2018.10.13 12:04:45
ㅇㅅㅇ 안경써도 잘됨.ㅇㅇ 222.97 2018.10.13 12:07:00
ㅇㅇ 말이 많이 갈리네 ㅠㅜ - dc App 223.38 2018.10.13 12:08:14
군청비 안경은 안써도 널널하던데 - dc App 2018.10.13 12:28:17
ㅇㅇ 나 팔려하는데 A-급에 20 콜? (수도권) 175.196 2018.10.13 12:54:54
ㅇㅇ 콜콜콜콜콜 dnddl6265 카톡좀 주세요 - dc App 115.161 2018.10.14 13:04:54
ㅇㅇ 고마워요! - dc App 115.161 2018.10.14 13:0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71 일반 나의 멋진 그림실력으로 다시 질문해봄 9 하피핏 2018-10-15 0
62370 일반 저스트댄스 방도 있으니까 댄스러쉬방도 만들 수 있지 않음? 4 ㅇㅇ 223.62 2018-10-15 0
62369 일반 걍 mr 팔까 10 ㅇㅇ 223.62 2018-10-15 0
62368 일반 러시아인들이 많이쓰는 교복모델 2 괵스챤 175.223 2018-10-15 0
62367 일반 국내에 트래커스트랩파는곳없나ㅡㅡ 17 읭읭이 2018-10-15 0
62366 일반 월드만들줄 아는사람 그거한번만들어봐 6 아스테리 2018-10-15 0
62365 일반 멀지 않은 미래. 곧 고추가 사라지는날이 올것이다. 초보자아 2018-10-15 0
62363 일반 그렇게 다들 게이가 되어가는거야 2 ㅇㅇ 223.62 2018-10-15 0
62362 일반 쓰고 있는 모자를 손으로 집어서 벗는건 어케함? 3 ㅇㅇ 223.39 2018-10-15 0
62361 일반 호러맵 너무 무서움 5 꿀뚤 2018-10-15 0
62360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2 ㅇㅇ 175.223 2018-10-15 0
62359 일반 쉬이뻘 일주일뒤에 훈련간다 1 ㅇㅇ 175.118 2018-10-15 0
62358 일반 사실 vr에서 커플되는 사람들 대부분 게이성향 없었을걸 19 ㅇㅇ 220.74 2018-10-15 20
62357 일반 나 질문좀 하나만 함 4 하피핏 2018-10-15 0
62356 일반 바이브 다시사게되믄 4 읭읭이 2018-10-15 1
62355 일반 목소리 가는 사람이 싫다는게 아니야 5 초보자아 2018-10-15 2
62354 일반 바이브 새거 35만원이면사냐 21 읭읭이 2018-10-15 0
62353 일반 19일 무선킷 도착예정 5 Luche 2018-10-15 0
62352 일반 오랜만에 잘잤네 개꿀 읭읭이 2018-10-15 0
62351 질문 무선킷 직구 물량도 딸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350 일반 브랄 할때 이런 인간은 진짜 못참겠다 있냐 12 초보자아 2018-10-15 1
62349 일반 생각해보니까 주변악세들 구하는걸 넘 어렵게 생각햇음 하피핏 2018-10-15 0
62348 일반 3일째 VR접속못했다... 2 초보고양이 2018-10-15 0
62347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7 에말 119.63 2018-10-15 0
62346 일반 놀로 질문! 1 현이 211.208 2018-10-15 0
62345 일반 브알챗 412421 61.108 2018-10-15 0
62344 일반 진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43 일반 맨날 어디서 새로운 뉴비 줏어서 끼고 다니는 애들 있지 않냐 19 포도초콜렛 2018-10-15 20
62341 일반 오큘 놀로맨 저댄 영상 하나 올리고 간다. 5 우메코 2018-10-15 1
62340 일반 인겜에서 좋은 친구를 사귀고싶다면 3 ㅇㅇ 175.223 2018-10-15 0
62339 일반 나 아무한테나 반말찍찍하는데 ㅎ 8 초보자아 2018-10-15 0
62338 일반 건전한걸 올려 3 하피핏 2018-10-15 0
62337 질문 바이브 무선킷은 쿨링팬 같은거 없어? 1 ㅇㅇ 117.111 2018-10-15 0
62336 질문 영상 찍을때 스트리밍 카메라 화면과 정면 화면 같이 찍는 법? 3 검은자까 218.153 2018-10-15 0
62335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5 3
62334 일반 아래 vr구매처 질문한 흑우인데 3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3 일반 병원간다 8 유티 2018-10-15 2
62332 일반 이 압타 혹시 월드나 배포하는곳 본사람? 8 Huntere 2018-10-15 0
62331 일반 vr 사고싶은데.. 6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0 일반 앵 아이디 한시간? 차단먹었다 ㅠㅠ 8 츄르 219.249 2018-10-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