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자도 브얄챗에서 쓰지말라고 안써놨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2
  • 2018-05-22 15:57:12
  • 211.34
							

리드미나 트위터가서 봐도 그런얘기 하나도없는데 

일본인 대뜸 오더니 너 그거안쓰는게 좋아 이러는데 머냐???

KASAGI 칸코레아님? - dc App 2018.05.22 15:57:27
타나토스시스템 아니꼬아서 - dc App 2018.05.22 15:57:57
ㅇㅇ ㅇㅇ 맞음 211.34 2018.05.22 15:57:59
ㅇㅇ 칸코레면 일단 안쓰는게 좋음 ㅋㅋ - dc App 2018.05.22 15:58:09
KASAGI 칸코레는 공식에서 쓰지말라고 함 - dc App 2018.05.22 15:58:49
ㅇㅇ 제작자 들먹이면서 쓰지말라고하는데 제작자는 아무말도없는데 머임 ?? 211.34 2018.05.22 15:58:50
ㅇㅇ 아 앰뒤유사겜 다나카 미친쉑기신가 211.34 2018.05.22 15:59:19
피냐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2 16:01:45
꿀뚤 다나카가 문제인게아니라 그냥 칸코레 mmd만드는애들이싫어함 - dc App 2018.05.22 16:01:48
피냐타 MMD는 졸라 많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2 16:01:56
타나토스시스템 이런거 망가는허용함? - dc App 2018.05.22 16:03:05
ㅇㅇ 제작자가 그럼 아무얘기업으면 써도되는거아닌가? 왜갑자기 제작자 들먹이면서 지랄이지 211.34 2018.05.22 16:03:34
ㅇㅇ 다른 칸코레 아바타는 vrc 쓰지말라고 빨간글씨로 존나크게 때려박아놨던데 211.34 2018.05.22 16:04:10
피냐타 칸코레 MMD 쪽이 다 그런 모양인갑네 MMD들이 보면 다 만든것들이 특색이 있는 사람들도 있다싶었는데 그런 사람들의 아바타가 크게 공유되지않던게 그 이유때문이었구나 2018.05.22 16:0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2 일반 아직 5월밖에 안됐는데 너무 덥다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561 일반 닉네임을 샹하이로 지엇더니 여전히 중국인이냐는 소리를 듣고잇어요 4 이츠카시오리 2018-05-25 0
7560 일반 맵 만드는거 시작해보려고하는데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557 일반 그 I don't think so 하는 미코 아바타는 5 총재 2018-05-25 0
7555 일반 컴퓨터 거실에있는 게이없냐 5 ㅇㅇ 211.63 2018-05-25 0
7554 일반 늘 그랬듯이 오늘도 헬스 시뮬레이터 하러간다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5 1
7553 일반 안 이랬는데 ㅇㅇ 220.81 2018-05-25 0
7552 일반 Olphis EscapeGame 공략&힌트 2 183.96 2018-05-25 2
7551 일반 하쉬불 아바타만들기 눈떔에 개빡치네 1 ㅇㅇ 59.152 2018-05-25 0
7547 일반 변조 팁 5 ㅇㅇ 195.210 2018-05-25 0
7546 일반 치마에 cloth 썼더니 3 ㅇㅇ 218.147 2018-05-25 2
7545 일반 mmd모델 vrc가져와서 쓰면 3 ㅇㅇ 222.101 2018-05-25 0
7543 일반 근데 마작할 사람이 모이긴함? 3 피냐타 2018-05-25 0
7540 일반 스트리머 보다가 얻은 꿀팁 6 피냐타 2018-05-25 0
7539 일반 마자쿠 할사람은 tanki 맵을 하러오시는거시야 4 ㅇㅇ 14.42 2018-05-25 0
7538 일반 섬성에서 일하는 경비원들을 사람들은 뭐라고 부를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537 일반 브알챗하러 집가는거애요 2 G군 2018-05-25 0
7536 일반 그레이브야드 꽃다발 앞에 앉아있는 미코 ㅇㅇ 118.34 2018-05-25 0
7535 일반 그래도 내 폰은 좋아서 다행임 1 피냐타 2018-05-25 0
7534 일반 로컬룰(Local rule)을 일본어로 읽으면? 5 피냐타 2018-05-25 0
7533 일반 사실 newgame인듯 4 꿀뚤 2018-05-25 0
7532 일반 모델 팔 질문 1 ㅇㅇ 124.58 2018-05-25 0
7529 일반 어제 처음 브알챗 허브로 들어갔는데... 6 PCOS 2018-05-25 0
7528 일반 마자쿠 할사람... 4 ㅇㅇ 14.42 2018-05-25 0
7527 일반 fbx모델 유니티로할때 귀나 꼬리나 머리카락 팔랑팔랑하게 하는거어떻게해요 3 뉴비에오 222.101 2018-05-25 0
7526 일반 한쪽눈만 깜빡이는건 어케하냐 1 ㅇㅇ 59.152 2018-05-25 0
7525 일반 토가 월드열림?? 2 ㅇㅇ 59.15 2018-05-25 0
7524 일반 고민된다.. 뭘 사야 되지 ㅇㅇ 116.47 2018-05-25 0
7523 일반 vr챗에서 이거 다 당해봤을듯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522 일반 양키형들이랑 체스했는데 반응재밋음 ㅋㅋㅋㅋㅋㅋ 9 ㅇㅇㄴㅇ 121.184 2018-05-25 23
7520 일반 가끔 화면 색 바뀌면서 귀신같은거 나오던데 2 중성 2018-05-25 0
7517 일반 [속보] MR pc캠 영상분석으로 센서 바깥 트래킹 지원 8 ㅇㅇ 223.33 2018-05-25 0
7516 일반 걍 병풍마냥 서있어서 재미없는거같은데 중성 2018-05-25 0
7515 일반 vr챗의 묘미.jpg 2 와쳐는레나다 2018-05-25 0
7511 일반 노래방가서 노래만 불러도 잼있던데 ㅇㅇ 175.223 2018-05-25 0
7509 일반 ㄹㅇ;구글에 그냥 vr아바타 핵치니깐 바로나오네 ㅁㅊ; 3 ㅇㅇㅇ 121.184 2018-05-25 0
7508 일반 궁금한것 8 피냐타 2018-05-25 0
7507 일반 아바타 복사 막힌거아닌가보네 2 ㅇㅇㅇ 121.184 2018-05-25 0
7506 일반 "그게임" 멀린아바타같은 머리해보고싶은거애요 7 G군 2018-05-25 0
7505 일반 업로드한 압타 삭제 어케하냐 2 dd 59.152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