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풀세트팔려는데 얼마에팔아야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03
  • 2018-10-13 10:11:07
  • 175.118
							

바이브 산지 한달?


근데 ㅅㅂ 한 7번썻나 일하느라 할시간이없어서 팔라는데


얼마쯤에팔아야 살까


바이브세트 + 디럭스오디오스트랩 + 트래커3개인데


살때 공홈에서산거라 81 + 15.5x4 해서 삿거든


얼마쯤에팔아야할까 박스다잇긴함 ㅇㅇ

츄르 110~120 사이면 적닥하지 않을까? 오디오스트랩만 팔거면 나한테 싸게좀 팔아주라ㅋㅋ 2018.10.13 10:12:32
Shinbi 120 - dc App 2018.10.13 10:13:51
Shinbi 120에 올리고 흥정 적당히 받아주면댐 - dc App 2018.10.13 10:14:39
츄르 크윽... 오디오스트랩 팔이줘ㅠㅠ 2018.10.13 10:17:16
츄르 팔아줘... 2018.10.13 10:17:44
NAME_HORANG 아줘라 2018.10.13 10:43:19
ㅇㅇ 난 어차피 할부 질러둠 ㅋ 175.196 2018.10.13 11:2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27 일반 브알챗 너무 하고싶은거시에요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924 일반 이동식 캠핑 킷 만들었다 ㅎㅎ 6 검은연 2018-10-21 2
64922 질문 눈 깜빡이게 하는거 이제 안되? 5 ㅇㅇ 211.181 2018-10-21 0
64920 일반 vr 쓰다보면 3 나냠 2018-10-21 0
64919 일반 주위에 군대간 사람이 너무 많아 2 kk08 2018-10-21 0
64916 일반 이거 왈캄.. 모델 올려보는데; 1 ㅇㅇ 211.181 2018-10-21 0
64915 일반 팔 인식 이상해졌어요 1 고거참힘드네 2018-10-21 0
64914 일반 VR겜할때 왼손에 트위치, 유튜브 띄우는 프로그램 뭐임? 5 ㅇㅇ 175.196 2018-10-21 0
64913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고싶어!! 2 DUZ 2018-10-21 0
64912 일반 애니메이션 온오프?? 이거말인데 1 ㅇㅇ 175.118 2018-10-21 0
64911 일반 썸네일? 프로필? 사진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사람? 5 ㅇㅇㅇㅇㅇ 125.185 2018-10-21 0
64910 일반 신사에서 씹튜버 취급받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10-21 0
64909 일반 vr 쓰고난 뒤로 급격하게 요새 피곤해.. 6 린뀨 2018-10-21 0
64908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링크 케이블 용도가 뭐여? 4 ㅇㅇ 175.196 2018-10-21 0
64907 일반 이건 대체 왜 이러는거야 3 혜비니 2018-10-21 0
64906 일반 함께하는사람이 있다는건 행복같아요 2 G군 2018-10-21 4
64905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면 하고 싶은거 있는데 6 으ㅡ음 2018-10-21 0
64904 일반 커플 이렇게 하고 다니니까 부러웟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903 일반 도와주세요..여기서 막혔어요 ./.. 9 GLaDOS^^ 118.32 2018-10-21 0
64902 일반 야 H방 남자끼리 떡치는거아님? 3 ㅇㅇ 59.22 2018-10-21 0
64900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2개인건 아냐? 1 ㅇㅇ 175.196 2018-10-21 0
64899 VRC일기 커플아바타라는건 4 G군 2018-10-21 3
64898 일반 확실히 갤에 아바타짤 올리니까 알아보는사람들이 꽤 있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897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 졸린거시에요 3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