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80ti 그닥쓸모없는데
글쓴이
읭읭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41
  • 2018-10-13 06:56:05
							

니 모니터가 4k급이면 유효해도
fhd정도면 1080ti급이 맞따!

- dc official App
유메콩 니 램은 볼때마다 겁나이뻐 벤전스 맞지? 2018.10.13 06:57:23
읭읭이 커세어 도미네이터 한정판 - dc App 2018.10.13 06:57:39
읭읭이 커세어 공홈에서만 주문가능한데 65만쯤나옴 ㄱㄱ하셈 이쁘다 - dc App 2018.10.13 06:58:18
ㅇㅇ FHD는 1070TI로도 충분 - dc App 211.36 2018.10.13 07:25:21
ㅅㅇ 반대로 4k 는 1080ti든 2080ti든 한장으로는 턱없이 부족. 맨날 겜하면 옵션 쳐 타협해야됨 ㄹㅇ 4k 는 무조건 sli 생각 하자. 116.41 2018.10.13 07:33:33
ㅅㅇ 그리고 1080ti라면 쿠다가 2080이 늘어난게 없어서 갈 이유가 사실 없음, Rt랑 텐서만 새로생기고. 고로 3천을 기다리자, 지금 시중에 나오는 2080들은 되려 1080ti보다 쿠다가 250개씩 없다. 116.41 2018.10.13 07:34:35
Viver 근데 슬라이 미지원겜이 대부분이라 sli는 요즘 안하는 추세임 - dc App 2018.10.13 07:34:55
읭읭이 답은 타이탄이다~ - dc App 2018.10.13 07:35:18
뷔아 슬라이 미지원겜이 요즘 대부분이라니 최신 나오는 콘솔이든 온라인이든 sli 안되는 게임 이름좀... 거의 다되는데 내가하는 요즘구매하는 겜들.. 223.39 2018.10.13 07:37:42
뷔아 이게 맞다. 1080ti들은 2080 메리트가 전혀 없음. 쿠다가 줄어들어서. 오히려 쿠다프로세서가 주인 요즘 3d게임 전반적으로 성능향상이 없음. 알고리즘이 바뀐거도 아니고 차후 나오는 텐서를 사용하는 게임에선 물론 좋겠지만 현재로써 텐서를 돌리는 게임운 없음 새로나올 앤썸 정도가 텐서코어를 지원하지 223.39 2018.10.13 07:40:02
ㅇㅅㅇ FHD는 1080ti 살 필요가 없단다. 222.97 2018.10.13 08:3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65009 일반 어제 신기한 경험했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2 1
65007 일반 잘 있어라.. 16 ㅇㅅㅇ 211.36 2018-10-22 13
65006 일반 오늘 풀트 질러야겟다 2 Yua 2018-10-22 0
65005 일반 다음주부터 출근안한다 2 Yua 2018-10-22 0
65004 일반 내꺼 왜 앱 댓글알람이 안오지 ㅠ 1 뽀송뽀송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