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히는 매일 보는친구냐
글쓴이
읭읭이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19
  • 2018-10-13 05:46:08
							

난 왜 읎냐;;;

- dc official App
김치전사123 2018.10.13 05:51:32
나그네 신사나 사쿠라맵에서 사귀어봐요. ㅇ_ㅇ 2018.10.13 05:51:51
읭읭이 아싸는 그럴수가 읎다.. - dc App 2018.10.13 05:52:24
나그네 저도 아싸라 구석에서 가만히 있는데 다가와서 말걸고 친추걸던데요.. 2018.10.13 05:53:47
읭읭이 인싸쉨.. - dc App 2018.10.13 05:54:05
나그네 구석에서 애니 노래를 불러봐요. 세일러문 가즈아~ 2018.10.13 05:54:47
읭읭이 블락먹을거같은데ㅜ - dc App 2018.10.13 05:55:06
초보고양이 진지하게 신사 구석에서 노래하고있으면 요즘은 화내는사람이 더 많다 ..... 처음할때는 다들 모여서 같이부르고 그랬는데....ㅠㅠ - dc App 2018.10.13 05:56:30
나그네 사람들 대화 방해되지 않는 곳에서 부르면 블락 먹을일 없어요.. ~_~ 나 5일째 그러는뎅 2018.10.13 05:57:06
나그네 초보고양이 / 음? 구석에서 하는게 대화중인 사람에게 들리면 욕하는 경우가 있긴해요. 그래서 전 안들릴만한곳에서 노래부름. 궁금해서 오는 경우 있더라고요 2018.10.13 05:58:08
tntnt 나도 친구 하나도없음ㅋㅋ 맨날 혼자댕김 - dc App 2018.10.13 05:58:48
아메히 나랑 보면댐 - dc App 2018.10.13 06:02:31
읭읭이 새벽에만하는데 나는 - dc App 2018.10.13 06:02:53
아메히 난 낮에 해! - dc App 2018.10.13 06:03:25
읭읭이 새벽에하그라 - dc App 2018.10.13 06:03:48
냐냐냥 내가 친구가 되어줘도 될까요? - dc App 211.36 2018.10.13 06:06:07
읭읭이 그럼 고맙지 - dc App 2018.10.13 06:06:57
읭읭이 아싸쉨ㅋ 나도 우러욧.. - dc App 2018.10.13 06:07:16
초보고양이 욕먹으면서까지 노래하고싶지 않아져서 ...... 포기한 1인... - dc App 2018.10.13 06:07:45
냐냐냥 그럼 저녁에 봐요! 10시 30분쯔음에 접속하니까 그때 갤에 글 쓸게요! - dc App 211.36 2018.10.13 06:13:17
읭읭이 난새벽유저..ㅜ - dc App 2018.10.13 06:15:07
냐냐냥 아앗 .. 제가 새벽 두시까지 하는데 만날 수 있을까요? 몇시즈음에 접속해요?? - dc App 211.36 2018.10.13 06:18:01
읭읭이 난 거의 두시접속인데 엇갈라운묭인가 - dc App 2018.10.13 06:18:52
냐냐냥 안타깝네요 .. 빨리끄면 한시에도 끄고 그래서 .. - dc App 211.36 2018.10.13 06:20:13
읭읭이 흑흑..ㅜㅜ - dc App 2018.10.13 06:22: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754 일반 좋다 조와 내일 안에는 퍼블릭 할수있겠다 3 어흑마이갓 2018-10-13 3
61753 일반 10시반뱅 12 하루사메 2018-10-13 0
61752 질문 군머교류회 말 많은데 지금이 커미션 블루오션 아니냐? 1 ㅇㅇ 211.246 2018-10-13 0
61751 일반 할로윈 아바타 어떻게 할지 대충 느낌 정했다... 5 델피늄 2018-10-13 0
61750 일반 바이브 쓰면서느껴지는점 7 울테 2018-10-13 0
61749 일반 커미션받는거말고 1 운동좀하자 223.33 2018-10-13 0
61747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 강좌 1강 -블렌더와 CATS 플러그인- 16 MANKALO 2018-10-13 30
61746 질문 도와줘 유니티에서는 보이는데 뱔챗에서 안보여 왜 이래ㅠㅠ? ㅇㅇ 1.235 2018-10-13 0
61743 질문 기본자세 애니메이션 바꾸고 VR모드하면 우째되요? 1 Raimiz 2018-10-13 0
61742 일반 뚜따할때 킷슈 아이트래킹이랑 립싱크 다시 잡을 필요없지? 1 아루라테 2018-10-13 0
61741 일반 머더 재미없엉 5 dddd 175.223 2018-10-13 0
61740 일반 vrc가 내 인생겜인거같다 ㄹㅇㅋㅋ 10 읭읭이 2018-10-13 7
61739 일반 앗...아 저댄 힘들어 4 하벤하이드 2018-10-13 0
61737 일반 모르는 사람한테 애정행각 하는 사람도 있음? 10 Anti 2018-10-13 0
61736 일반 레노버 mr 쓰는 형들있어?? 14 ㅇㅇ 223.38 2018-10-13 0
61735 일반 이 압타 사구싶으면 오디가야행? 13 Huntere 2018-10-13 0
61733 일반 아바타 발이 땅에 박혀버리는건 본문제임? 2 솜검 211.219 2018-10-13 0
61732 일반 쉐이더 공부하는데 어렵다. 1 JJY 2018-10-13 0
61729 일반 요즘 사진찍는데 재미들려서 3 유메콩 2018-10-13 0
61727 일반 요즘 vr챗 재밌네 6 읭읭이 2018-10-13 0
61726 일반 vr 시피유 영향크냐? 1 dd 61.105 2018-10-13 0
61725 일반 뭐여, 다들 머더랑 호러맵에 박힌겨? 1 ㅇㅇ 175.196 2018-10-13 0
61724 일반 바이브 트래킹 떨림이너무심함 3 울테 2018-10-13 0
61722 질문 트래커 꼭 풀트래킹만 돼? 3 윾동 222.113 2018-10-13 0
61720 일반 놀로쓰는 갤럼들아 2 ㅇㅇ 119.193 2018-10-13 0
61719 일반 군머교류회 공지글 갱신을 멈춰주세요.. 3 ㅇㅇ 211.246 2018-10-13 1
61717 일반 거의다됐다 좀만더힘내!!! 꿀뚤 2018-10-13 0
61716 일반 가면라이더아바타있는곳 5 가면라이더 팬 117.111 2018-10-13 0
61715 일반 진짜 궁금한데 주변배경 막 덮어버리는거 어떻게함? 1 ㅇㅇ 58.226 2018-10-13 0
61713 일반 월드에 음악은어찌넣었는데 소리가 너무큰데 2 ㅇㅇ 123.214 2018-10-13 0
61710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완료 2 MANKALO 2018-10-13 1
61709 일반 브알쳇 유니티로 뭐만들고하는거 정보어디서얻냐 보통 6 ㅇㅇ 58.226 2018-10-13 0
61708 질문 월드에 음악 넣는법아시는분 ㅇㅇ 123.214 2018-10-13 0
61707 일반 오늘의 강좌는 9시부터 시작함 7 MANKALO 2018-10-13 2
61706 일반 이번 공포맵 말인데 4 으ㅡ음 2018-10-13 1
61705 일반 혀를 좀더 꺼내는게 좋을까 6 아루라테 2018-10-13 0
61704 일반 리깅 할줄아는 갤럼 헬프좀 3 ㅇㅇ 112.170 2018-10-13 0
61703 일반 바이브 풀세트팔려는데 얼마에팔아야되냐 7 ㅇㅇ 175.118 2018-10-13 0
61702 일반 이거 해상도 갑자기 이상해졌는데 어떻게 고치는거야? 3 끄루 59.31 2018-10-13 0
61701 일반 으윽... 1 Soran12 2018-10-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