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유저들의 연령대는 어떻게 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07
  • 2018-10-13 04:54:21
  • 121.140
							

여태까지 만나본 사람들을 보자면

대부분 10대 초반~ 10대 후반 까지가 대다수였고

20대 초반까지는 조금 보였으나

20대 중~후반은 거의 안 보였음

내가 넘모 늙은거신가? ㅠㅠㅠ

저댄럼 2018.10.13 04:55:32
꿀뚤 더 위로도있음 - dc App 2018.10.13 04:55:40
idiot 난 의외로 10대초가 희귀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필드에서 다른 광경을 본건가. 2018.10.13 04:56:06
JJY 의외로 20대 중후반도 많음 2018.10.13 04:56:35
xx 넘나 어림 183.96 2018.10.13 04:57:08
ㅇㅇ 50살도 봤는데 무슨 58.142 2018.10.13 05:00:39
ㅇㅇ 신사 / 히로바 public 위주로 돌아다니면 그 쪽 나이대가 많긴 함 58.142 2018.10.13 05:01:05
케모미아재 2018.10.13 05:02:27
ㅅㅇ 20대 후반만 모인곳도 있고 그룹에서 30 초반이 막내인 그룹도 많음. 내가아는 현모 제일 많이하는 그룹 평균이 33임 116.41 2018.10.13 05:02:41
ㅇㅇ 내 외국인친구그룹은 평균 23이더라 123.214 2018.10.13 05:03:06
하루사메 20대가젤많지않음?? - はるさめ 2018.10.13 05:27:22
초보자아 히로바 신사 1619 는 원래 그럼 2018.10.13 05:31:18
초보자아 그리고 차렷애들 2018.10.13 05:31:26
Juken 20대 초~중반이 대부분이던데.. 20후반,10대중후반 드문드문보이고 30대이상은 희귀...내친구들 기준.. - dc App 2018.10.13 05:43:40
Lakenls 다들 여고생짱이자너 2018.10.13 06:36:29
ㅇㅇ 20대후반.. 222.120 2018.10.13 07:06:38
나그네 30이상부터는 너희들이 일부러 묻지 않는 이상 나이 잘 안말해.. 물어도 대답 잘 안하고. 2018.10.13 07:17:10
나그네 좀 친해진다음에 물어보면야 얘기하지만 말이지.. 2018.10.13 07:1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67383 일반 친구 사귀는 요령좀 알려조.. 25 ㅇㅇ 1.242 2018-10-27 0
67382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28 Gloryman 2018-10-27 16
67380 일반 와 난 VR하면서 자괴감 안들줄알았는데 지금 겁나 자괴감 옴 3 ㅇㅇ 39.7 2018-10-27 7
67379 일반 어제 자 처음 찍어본 여러 저댄방 영상들 14 아이리네 2018-10-27 12
67377 일반 클레릭 산사람.. 1 ㅁㅇㅁㄴ 220.73 2018-10-27 0
67376 일반 부스에서 할아버지샀는데 이거어떰?? 9 바밤 2018-10-27 21
67375 일반 오늘 깎은 파티클 2 괵스챤 175.223 2018-10-27 0
67373 VRC일기 간만에 소소하게 행복한 하루여따 1 ㅇㅇ 121.125 2018-10-27 2
67371 일반 현재진행형인 블랙스크린or블랙홀 관해서.. 24 린뀨 2018-10-27 0
67370 일반 vr 챗 입문할까 하는데 고민... 10 뷰라드 2018-10-27 0
67369 일반 월요일이면 MR도착이닼ㅋ 3 Desperadon 2018-10-27 0
67368 일반 차렷충이라 그런건진 몰라도 쓰담쓰담 너무 좋음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0
67367 일반 지인이 하루정도 안들어와서 내심 아쉬워했었는데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2
67366 질문 데스크탑으로 펜 쓸수있는 아바타 1 뿌빠삐뿌 2018-10-27 0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67358 일반 하자 4 아루라테 2018-10-27 0
67357 일반 바이브 들고만있는건 벤먹음? 2 아메히 2018-10-27 0
67356 일반 플탐 1200시간... 1 빠쓰 2018-10-27 0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