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cpu 넘 많이 먹는데 어케해여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03
  • 2018-10-13 04:32:50
  • 183.96
							

vr챗키면 cpu 점유율 85% 이상 유지함

100% 꽉꽉 차는 일도 자주 있음

오큘러스 대쉬 키면 좀 더 심해짐

키넥트 풀트래킹같은 거 시도하면 더 심각해짐

해결법 아시는 분


cpu i5 8500

vga 1060 6gb

ram 16gb

win 10 64bit


춤만춰 옵션을 내려봅시다! 2018.10.13 04:34:08
xx 내린다구 해두 vrlow랑 슈샘밖에 없는데 전자는 이미 했고 후자는 브가 관련일 거 같아서... 그마저도 50%로 낮추고 댕김 183.96 2018.10.13 04:34:36
춤만춰 vrc말고는 아무것도 안켜두는데 그게 정답일려나=_=;;; 2018.10.13 04:36:23
울테 저도 오큘 시퓨점유율높음 부랄챗이 시퓨를많이묵는건지 오큘만이런건지모르겠는데 바이브오늘 테스트해보면알게될듯 2018.10.13 04:52:02
꼬마키` 키넥트 쓰면 당연한거지 2018.10.13 04:53:05
xx 안써도 85프로고 키넥트 쓰면 100 유지하ㅔㅁ 183.96 2018.10.13 04:56:48
ㅅㅇ 키넥문제 116.41 2018.10.13 05:04:15
쇼헽 본인컴이 저기 적힌사양에서 cpu만 i5 8400인데 랙없이 잘돌아감 슈샘은 안건드렸고 실행옵션을 해상도 최저로 하고 창모드로 해놓고 데스크탑으로 vr챗말고 다른창으로 덮어두면 무난하게 됨 2018.10.13 05:13:32
쇼헽 그리고 컴퓨터 전원옵션 고성능으로 하고 2018.10.13 05:14:01
하벤하이드 오큘자체가 씨퓨를 많이먹긴함 2018.10.13 05:16:44
ㅇㅇ 껐다키면 해결됨 175.223 2018.10.13 05: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412 일반 윙슈트 완성했따 11 으ㅡ음 2018-10-15 3
62411 질문 이누히코월드 아바타들 사운드 어디서 구하는지 알려줄 사람..? 4 Amiya 2018-10-15 0
62410 일반 7~8개월동안 30시간한 늒네인데 7 쎾쓔!!! 223.39 2018-10-15 0
62409 일반 소품 커미션 해본사람잇슴? 1 솜검 175.223 2018-10-15 0
62407 일반 와..개 식겁햇다.... 5 ㅇㅇ 121.168 2018-10-15 0
62404 일반 트래커 공식발스트랩 쓰는사람 있어? 2 boogleboogle 2018-10-15 0
62403 질문 치마들추는건 방식이어캐되는건가요? 7 ㅇㅇ 118.219 2018-10-15 0
62402 일반 어제 1070ti특가 있었네 7 boogleboogle 2018-10-15 0
62401 질문 앞으로 여자친구 사귈때 6 ㅈㅇ 203.226 2018-10-15 5
62400 일반 게이밍 노트북으로 mr구동가능하냐 4 ㅇㅇ 223.62 2018-10-15 0
62399 일반 재료구할곳어디어디있음? 읭읭이 2018-10-15 0
62397 일반 대머리 화상입을정도면 몇도화상이냐에 따라 3 꼬마키` 2018-10-15 0
62396 일반 이런거 커미션 얼마임? 8 tntnt 2018-10-15 0
62395 일반 아바타 심장소리랑 심장소리 넣는법 13 카디아. 2018-10-15 12
62394 일반 야 대머리가 사람이냐 ㅋㅋ 2 ㅇㅇㅇ 39.7 2018-10-15 0
62393 일반 개흑우테크 질문 3 ㅇㅇㅇ 175.223 2018-10-15 0
62392 일반 김정은 스킨끼고 대북체조 하러 갔는데 아무도없네 1 tntnt 2018-10-15 1
62390 일반 나도 얇고 앵앵거리는 목소리가 갖고싶다.. 3 ulchas 2018-10-15 0
62389 일반 MR + 트래커 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1 ㅇㅇ 121.183 2018-10-15 0
62388 일반 이겜에 재미가 무엇이조 7 ㅇㅇ 223.33 2018-10-15 0
62387 일반 앵앵 거리는 목소리는 어떤거야?? 2 ㅇㅇ 223.38 2018-10-15 0
62386 일반 걸그룹 댄스방 없냐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85 일반 아바타에 심장소리 넣어본 후기 15 카디아. 2018-10-15 1
62384 일반 섹스 4 유티 2018-10-15 0
62383 일반 혹쉬 트래커스트랩 살놈있니 10 읭읭이 2018-10-15 0
62382 일반 오늘 운좋으면 칼퇸데 7 초보자아 2018-10-15 0
62380 일반 MR도 풀트래킹 가능하다는데 5 ㅇㅇ 49.173 2018-10-15 0
62379 일반 신뢰된의 이하 유저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5 0
62378 일반 우리가 모두 암컷이었으면 벌써 모여서 보비적 거리고 있었을것 9 ㅇㅇ 165.132 2018-10-15 0
62377 일반 난 남자목소리 내는 사람한테 끌리진 않던데 ㅇㅇ 220.121 2018-10-15 0
62376 일반 미코가 울먹이는 표정으로 팔벌리고 안아달라고하는포즈하면 양국누님형님올킬 4 ㅇㅇ 59.13 2018-10-15 0
62375 일반 놀아죠 412421 61.108 2018-10-15 0
62374 일반 여캐에 남자목소리가 갭모에가될수도있군 읭읭이 2018-10-15 1
62373 일반 무선킷 기대된다 2 울테 2018-10-15 0
62372 일반 너희들은 게이에 되게 개방적이구나 13 초보자아 2018-10-15 2
62371 일반 나의 멋진 그림실력으로 다시 질문해봄 9 하피핏 2018-10-15 0
62370 일반 저스트댄스 방도 있으니까 댄스러쉬방도 만들 수 있지 않음? 4 ㅇㅇ 223.62 2018-10-15 0
62369 일반 걍 mr 팔까 10 ㅇㅇ 223.62 2018-10-15 0
62368 일반 러시아인들이 많이쓰는 교복모델 2 괵스챤 175.223 2018-10-15 0
62367 일반 국내에 트래커스트랩파는곳없나ㅡㅡ 17 읭읭이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