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cpu 넘 많이 먹는데 어케해여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03
  • 2018-10-13 04:32:50
  • 183.96
							

vr챗키면 cpu 점유율 85% 이상 유지함

100% 꽉꽉 차는 일도 자주 있음

오큘러스 대쉬 키면 좀 더 심해짐

키넥트 풀트래킹같은 거 시도하면 더 심각해짐

해결법 아시는 분


cpu i5 8500

vga 1060 6gb

ram 16gb

win 10 64bit


춤만춰 옵션을 내려봅시다! 2018.10.13 04:34:08
xx 내린다구 해두 vrlow랑 슈샘밖에 없는데 전자는 이미 했고 후자는 브가 관련일 거 같아서... 그마저도 50%로 낮추고 댕김 183.96 2018.10.13 04:34:36
춤만춰 vrc말고는 아무것도 안켜두는데 그게 정답일려나=_=;;; 2018.10.13 04:36:23
울테 저도 오큘 시퓨점유율높음 부랄챗이 시퓨를많이묵는건지 오큘만이런건지모르겠는데 바이브오늘 테스트해보면알게될듯 2018.10.13 04:52:02
꼬마키` 키넥트 쓰면 당연한거지 2018.10.13 04:53:05
xx 안써도 85프로고 키넥트 쓰면 100 유지하ㅔㅁ 183.96 2018.10.13 04:56:48
ㅅㅇ 키넥문제 116.41 2018.10.13 05:04:15
쇼헽 본인컴이 저기 적힌사양에서 cpu만 i5 8400인데 랙없이 잘돌아감 슈샘은 안건드렸고 실행옵션을 해상도 최저로 하고 창모드로 해놓고 데스크탑으로 vr챗말고 다른창으로 덮어두면 무난하게 됨 2018.10.13 05:13:32
쇼헽 그리고 컴퓨터 전원옵션 고성능으로 하고 2018.10.13 05:14:01
하벤하이드 오큘자체가 씨퓨를 많이먹긴함 2018.10.13 05:16:44
ㅇㅇ 껐다키면 해결됨 175.223 2018.10.13 05: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63267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14 긴긴 2018-10-17 20
63266 일반 이거 살만한겁니까? 7 재배맨 2018-10-17 0
63265 일반 하여튼 오지랖만 오지게 넓어가지고 1 솜검 175.223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