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cpu 넘 많이 먹는데 어케해여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03
  • 2018-10-13 04:32:50
  • 183.96
							

vr챗키면 cpu 점유율 85% 이상 유지함

100% 꽉꽉 차는 일도 자주 있음

오큘러스 대쉬 키면 좀 더 심해짐

키넥트 풀트래킹같은 거 시도하면 더 심각해짐

해결법 아시는 분


cpu i5 8500

vga 1060 6gb

ram 16gb

win 10 64bit


춤만춰 옵션을 내려봅시다! 2018.10.13 04:34:08
xx 내린다구 해두 vrlow랑 슈샘밖에 없는데 전자는 이미 했고 후자는 브가 관련일 거 같아서... 그마저도 50%로 낮추고 댕김 183.96 2018.10.13 04:34:36
춤만춰 vrc말고는 아무것도 안켜두는데 그게 정답일려나=_=;;; 2018.10.13 04:36:23
울테 저도 오큘 시퓨점유율높음 부랄챗이 시퓨를많이묵는건지 오큘만이런건지모르겠는데 바이브오늘 테스트해보면알게될듯 2018.10.13 04:52:02
꼬마키` 키넥트 쓰면 당연한거지 2018.10.13 04:53:05
xx 안써도 85프로고 키넥트 쓰면 100 유지하ㅔㅁ 183.96 2018.10.13 04:56:48
ㅅㅇ 키넥문제 116.41 2018.10.13 05:04:15
쇼헽 본인컴이 저기 적힌사양에서 cpu만 i5 8400인데 랙없이 잘돌아감 슈샘은 안건드렸고 실행옵션을 해상도 최저로 하고 창모드로 해놓고 데스크탑으로 vr챗말고 다른창으로 덮어두면 무난하게 됨 2018.10.13 05:13:32
쇼헽 그리고 컴퓨터 전원옵션 고성능으로 하고 2018.10.13 05:14:01
하벤하이드 오큘자체가 씨퓨를 많이먹긴함 2018.10.13 05:16:44
ㅇㅇ 껐다키면 해결됨 175.223 2018.10.13 05: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691 일반 MR이 바이브 보다 디스플레이 화질 좋음? 4 ㅇㅇ 115.136 2018-10-16 0
62690 일반 하으 아바타 만드는거 너무 어려워 3 117.111 2018-10-16 0
62689 일반 아까 하얀색 섹시 아바타 찾던분 3 Thinng 2018-10-16 4
62688 일반 해명해 1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7 일반 브알 커플들 부러워 13 아스테리 2018-10-16 0
62686 일반 전에 오큘인지 바이브인지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5 일반 모델작업 컴퓨터성능 많이필요함? 3 ㅇㅇㅇ 175.223 2018-10-16 0
62683 일반 체조 할려고 컴터 싹 밀었는데 9 FGDss 2018-10-16 0
62682 질문 이쁘장한 월드 삽니다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1 일반 정식갤 최초언급 ㄲㅁㅋ는 해명을 부탁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0 일반 결국 인텔로 갈아탄다 12 Luche 2018-10-16 0
62679 일반 무슨 정식갤 승격 같은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어 3 검은연 2018-10-16 0
62678 일반 풀트래킹하고 싶은데 기기 어떻게사야됨? 7 ㅇㅇ 223.33 2018-10-16 0
62677 일반 미안한데 정식갤 내용 어디서 봐? 6 NAME_HORANG 2018-10-16 0
62676 일반 아바타 커미션 하고쉽다 진짜 만드는거 넘 어렵네 ㅠ 2 ㅇㅇ 125.178 2018-10-16 0
62675 일반 진짜 공포맵 억지로 대려가지마 1 FGDss 2018-10-16 0
62674 일반 차렷충 찐따는 친구못만드나.. 5 눕눕 223.39 2018-10-16 0
62673 일반 랜덤 난수생성기는 월드에서 구현못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0
62671 일반 맵만드는 고수님들 1 Huntere 2018-10-16 0
626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6 0
62669 일반 정식갤 예정은 어디서 나온 얘기임 5 xx 183.96 2018-10-16 0
62668 일반 퇴근까지 약27시간/요 섹쉬 아바타 부스에서 파는거임?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667 일반 으아아악 델사고싶다아 mr입문해야하는디.. 에말 119.63 2018-10-16 0
62666 일반 공포맵 저번에 딱 한번 해봤는데 1 Wintermaul 2018-10-16 1
62665 일반 슬슬 9시반 아침체조 준비하자 애들아 3 꼬마키` 2018-10-16 0
62664 일반 정식갤되면 더 좋은거 아니냐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6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5 ㅇㅇ 223.39 2018-10-16 0
62662 일반 딱히 공포맵가자고 억지로 끌고가진 않는다 1 꼬마키` 2018-10-16 0
62661 일반 무서운거 좋아하는데 싫어하는사람은 없니? 9 카디아. 2018-10-15 0
62660 일반 공포맵 무서운게 보이는건별로안무서운데 4 아스테리 2018-10-15 0
62659 일반 공포맵이 무서움? 5 Wintermaul 2018-10-15 1
62658 일반 공포맵 권유는 적당히가 좋음 6 루히 2018-10-15 1
62657 일반 김치에다 마요네즈 4 Raegi 2018-10-15 0
62655 일반 vr 안면 폼 나눔 오늘 오나보다 4 유메콩 2018-10-15 0
62654 일반 혼종셋트 주문했다 11 꼬마키` 2018-10-15 0
62652 일반 차렷충도 아침체조 참가가능? 4 ㅇㅇ 223.62 2018-10-15 0
62651 일반 공포맵 개싫어.. 16 카할 2018-10-15 0
62650 VRC일기 8일차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649 일반 VR 데이트 커미션 받습니다^^7 6 ㅇㅇ 110.70 2018-10-15 0
62648 일반 2080ti sli 별로네요. 2 NAME_HORANG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