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히로바를 잘 안가게된 이유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8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561
  • 2018-10-13 02:36:23
							

옛날에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나네


하여튼 거의 초창기시절인데


MR 하나 딱 사가지고 플레이한지 한 서너시간 됐을떄였나


처음 만난 일본인 친구가 자기는 일본인친구 만들고싶은데 


다들 안보인다길래


일본인 친구 찾아보자 하면서 돌아댕기고 있었는데


히로바에 갔더니만 일본어 이름으로된 여자가 하나 있었고


막 옆에 몇몇 애들이 일본어 섞어서 말하길래 


아 얘들 그룹안에 일본인 친구가 있겠구나 해서 친구가 일본어로 말거니까


그 여자가 아 아이 캔트 스핔 재패니스 하는거야


그 친구 개 당황해서 멍하니 나 보길래 내가 한국어로


아 죄송해요 ㅎㅎ 일본어 이름이라 저희가 일본어 하실줄 아는줄 알고 착각했네요 하니까


그 여자가 죄송해요 ㅠㅠ 이러길래 


아니요 신경 쓰실필요 없어요 ㅎㅎㅎ


하고 발길 돌리는데 갑자기 옆에 있던 뱁새 하나가 오더니만


저기요 일본어 이름쓰는데 일본어 못하면 안되요? 쒸익 쒸익 이러는거야


진짜 사람이 쒸익 쒸익 소리내는거 처음봐서 진짜 개당황했음.


그 쒸익 쒸익 소리에 압도당해서 


아... 음... 죄송합니다. 하고 도망치듯 다른 월드로 째꼈는데


그 이후로는 히로바에 안가게됐다.

ㅇㅇ 어떻게 해야 쒸익쒸익 소리를 낼 수 잇는거야 ㅋㅋㅋㅋㅋ 59.31 2018.10.13 02:37:19
춤만춰 싀익싀익 2018.10.13 02:38:12
ㅇㅇ 쒸익소리 어떻게냄? 175.211 2018.10.13 02:39:36
하벤하이드 쒸익쒸익 ㅋㅋㅋㅋㅋ 2018.10.13 02:41:08
초보자아 그건 진짜 들어봐야 안다. 2018.10.13 02:41:58
초보자아 몰라 빤쓰런 하고나서 친구랑 갑자기 웃겨서 따라해봤는데 그느낌이 안나더라 2018.10.13 02:42:29
하거 2018.10.13 02:44: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494 일반 이거 데이터 받는 경로를 어케 설정함?? ㅇㅇ 116.121 2018-10-15 0
62493 일반 다른툴은 문제없는데 유니티만 들어가면 손가락이 짜부러짐 greenhornet 2018-10-15 0
62492 일반 립모션이란거 알게됫는데 얼마나 구린거죠? 3 ㅇㅇ 121.168 2018-10-15 0
62490 일반 방음매트 살려는데 이것도 고민이 생기네. 3 ㅇㅇ 175.196 2018-10-15 0
62489 일반 택배 보내고왓다 1 댕타 2018-10-15 0
62486 일반 신사가서 녹색네임태그 차렷 주워서 H방 끌고갔더니 풀트레킹이더라(짤포함) 1 ㅇㅇ 211.246 2018-10-15 0
62485 일반 새컴 샀당... 8 나냠 2018-10-15 0
62484 일반 이 특 1 tntnt 2018-10-15 3
62483 일반 얀데레 특 2 빅huge맨 2018-10-15 1
62482 일반 뱅할뱅 9시반 연병장 6 하루사메 2018-10-15 0
62480 일반 혼자사는게 제일 힘들떄가 11 초보자아 2018-10-15 0
62479 일반 놀로 허리 옆으로 꺾이는 거 답 없음?? 5 ㅇㅇ 1.224 2018-10-15 0
62478 일반 ㄹㅇ 늅줍 할거면 키울수있을만큼만 줍던가 3 빅huge맨 2018-10-15 1
62477 일반 헬스 저스트댄스 영상문제 1 Ddd 116.39 2018-10-15 0
62476 일반 바이브 as 꼭 서울에 보ㅓ내야대? 1 댕타 2018-10-15 0
62475 일반 MR 궁금한거 있는데.. 7 ㅇㅇ 121.168 2018-10-15 1
62474 일반 델바이져 관절부분 깨진갤럼 있냐 2 ㅇㅇ 119.193 2018-10-15 0
62473 일반 117분 늒네 친구 두명 사겼다 6 PUNPUN 2018-10-15 1
62472 일반 오랫만에 아침체조갔음 2 사요 2018-10-15 0
62471 질문 유튜브에서 유니티 파티클 강좌 보니까 같은 메뉴에 다른게 있던데 5 아루라테 2018-10-15 0
62470 일반 램 주는 고마운 아저씨 주소 쓸테니 2 다이소vr 124.60 2018-10-15 0
62469 일반 엣치방 너무 좋더라 6 다이소vr 124.60 2018-10-15 0
62468 일반 신맵 진짜 그래픽 퀄 장난아니다 ;; 15 ㅇㅇ 112.151 2018-10-15 6
62466 일반 TGA파일 PNG파일로 바꿔줄 착한 갤럼? 8 kk08 2018-10-15 0
62464 일반 저새끼는 ㄹㅇ 찐딴가 ㅇㅇ 5.176 2018-10-15 0
62462 질문 형들.....Vive 풀트래킹 3일차인데 질문좀,,,,,,, 1 vine7777 183.109 2018-10-15 0
62461 질문 클로스가 들어간 월드 오브젝트 씹가능? 2 ㅇㅇ 118.222 2018-10-15 0
62460 일반 나만을 바라봐줘 13 ㅇㅇ 195.175 2018-10-15 4
62459 일반 손 뒤로 안가는게 크게 불편함? 14 tntnt 2018-10-15 0
62457 일반 첫 우콘 뚜따 나쁘지 않네여 1 meraria 116.122 2018-10-15 2
62455 일반 어제 인싸체험해봤다 4 읭읭이 2018-10-15 0
62453 일반 월드 이름 아는사람? ㅇㅇ 220.121 2018-10-15 0
62452 일반 근데 MR은 Mixed Reality포털 안켜지면 못쓰는거임? 3 아메히 2018-10-15 0
62451 일반 아니 ㅅㅂ 스샷 올리기가 겁난다 1 ㅇㅇ 220.121 2018-10-15 0
62450 일반 정말 뚜따가 첫걸음이란 걸 느낌 4 델피늄 2018-10-15 0
62449 일반 BTS 댄스방은 왜 안만들까? 6 ㅇㅇ 117.111 2018-10-15 0
62448 일반 어 지워졌네 1 아메히 2018-10-15 1
62446 일반 후드? 동물 탈? 이거 뭐라 검색해야 나옴? ㅇㅇ 222.109 2018-10-15 0
62444 일반 정보가 부족해.. meraria 116.122 2018-10-15 0
62442 일반 이거 아바타 쓰려면 vr챗 플레이타임 더 써야한다는 소리임? 6 ㅇㅇ 106.245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