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2시간정도 해본 후기 및 vr구매
글쓴이
봄머장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473
  • 2018-10-12 17:46:18
							

사람들이 왜 브알챗 하는지 조금 느낄수 있었고
새벽이라 마이크 안되는데 말 걸어주는사람들 너무 고마웠고 팔이나 머리흔드는 사람들 보니까 너무 부러웠음

vr사볼까 하는데 오큘이랑 바이브 있는거 같은데 머 사는게 좋아?
ㅇㅇ 바이브 58.78 2018.10.12 17:52:24
봄머장 ㅇㅎ 고마워 2018.10.12 17:55:20
ㅇㅇ 부랄챗 위주로 할거면 바이브 가는게 맞고, 이겜이 취향이라면 결국엔 다리까지 쓰고싶어지니 더더욱 바이브 가는게 맞음. 그냥 VR체험 해보고싶다 MR, 오큘 14.46 2018.10.12 17:55:24
ㅇㅇ 위에 바이브 빌런 뭐냐 ㅋㅋㅋㅋㅋ, 손은 다 움직일 수 있어 -ㅁ- 14.46 2018.10.12 17:55:59
봄머장 아 그런거야? ㅋㅋ 2018.10.12 17:56:22
울테 오큘은 컨트롤러가 우월함 손이 존내 자유로움 바이브는 컨트롤러 병신인데 트래커따로사면 허리 다리까지움직이는 풀트래킹가능 2018.10.12 17:57:20
ㅇㅇ 오히려 반대로 손꾸락만을 내손가락 처럼 움직이고 싶다 그러면 오큘러스가 갑임. 바이브 컨트롤러가 너무 구데기라.. 오큘은 손동작을 인식해서 직관적인 조작인 반면에 바이브는 트랙패드로 엄지손가락 위치로 제스쳐 조정하는거라. 14.46 2018.10.12 17:59:07
ㅇㅇ 나라면 mr 추천 아무래도 처음사는거니까 50만원대인 오큘이나 80만원대인 바이브는 아무래도 무리. 솔직히 지금 재밋을지 몰라도 나중가면 vr 괜히 삿다는 생각 들수도 잇을걸 78.180 2018.10.12 17:59:19
봄머장 ㅇㅎ ㄱㅅㄱㅅ 2018.10.12 18:00:09
ㅇㅇ 또한 mr 이 오큘 바이브 중 화질이 가장 좋음. 가격도 25~30 이고 컨트롤러도 가볍고. 물론 트래킹이 별로라는 단점도 잇지만 충분히 ㄱㅊ음. 78.180 2018.10.12 18:00:13
봄머장 참고할게 ㄱㅅ 2018.10.12 18:00:31
아루라테 안경끼면 바이브가 무난 2018.10.12 18:00:56
Ciao 오큘 개인적으로 센서 최대거리가 2m라는게 좀 그럼 트래킹도 약간 불안한 편이고 컨트롤러 튼튼하고 가볍다는건 장점인거 인정하는데 더 넓은 vr룸을 만들려면 결국 센서를 추가구매 해야하고 그럴바에 그냥 바이브사서 풀트래킹 가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난 바이브로 갈아탔음 베이스 스테이션은 최대거리 5m이기도 하고 - 챠오! 2018.10.12 19:12:33
ㅇㅅㅇ 오디세이 : 시무룩 222.97 2018.10.13 03:1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80 일반 마이크모양 위에 V 없애는법좀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79 일반 맞짱뜰사람 나와 3 아메히 2018-10-19 0
63978 일반 뽀글이 라면종류별로 자막넣은 뽀글이 월드 생각해봄 2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6 일반 모두 귀여운 킷슈하지 않을래? 1 아메히 2018-10-19 0
63975 일반 군인미코 제작자한테 전투식량 선물하면 쩔듯 4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4 일반 외국인들은 한국 전투식량주면 겁나좋아할지도몰라 15 ㅇㅇ 121.135 2018-10-19 0
63973 일반 모두 귀여운 킷슈 하지 않을래? 5 림크 2018-10-19 0
63972 일반 MR 쓰는 흑우인데 4 레밀리아스 2018-10-19 0
63970 일반 솔직히 이제 니들 무섭다 4 ㅇㅇ 39.7 2018-10-19 5
63969 일반 왜이래대체 4 아메히 2018-10-19 0
63966 일반 VRchat 친구인 호주로 까까 보냇서요 36 ㅇㅇ 114.202 2018-10-19 47
63965 일반 캐릭터 만든거 성공적이다 1 아스테리 2018-10-19 1
63964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다시살아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19 0
63962 일반 이건 또 뭐야 6 아메히 2018-10-19 1
63961 일반 예전부터 알던건데 7 MANKALO 2018-10-19 0
63957 일반 씨발 앞으로 퇴근까지 12시간 남았따 야 기분 딱좋다 씨발 2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56 일반 아바타 망토문제 해결시간오래걸릴꺼같아서 그냥 업로드 A.ms 2018-10-19 3
63955 일반 일요일 출근이야 흑흑 3 하벤하이드 2018-10-19 0
63952 일반 물건 정리하니까 진짜 자살전 신변정리하는 기분임 3 ㅇㅇ 125.129 2018-10-19 0
63951 일반 이번에 VR 기기 사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9 리인 211.215 2018-10-19 0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63944 질문 오우야. 다키마쿠라 방에다 두니까 분위기 괜춘한데 11 검은연 2018-10-19 2
63942 일반 디씨앱 왤캐 병신같아졌지? Huntere 2018-10-19 0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