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2시간정도 해본 후기 및 vr구매
글쓴이
봄머장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473
  • 2018-10-12 17:46:18
							

사람들이 왜 브알챗 하는지 조금 느낄수 있었고
새벽이라 마이크 안되는데 말 걸어주는사람들 너무 고마웠고 팔이나 머리흔드는 사람들 보니까 너무 부러웠음

vr사볼까 하는데 오큘이랑 바이브 있는거 같은데 머 사는게 좋아?
ㅇㅇ 바이브 58.78 2018.10.12 17:52:24
봄머장 ㅇㅎ 고마워 2018.10.12 17:55:20
ㅇㅇ 부랄챗 위주로 할거면 바이브 가는게 맞고, 이겜이 취향이라면 결국엔 다리까지 쓰고싶어지니 더더욱 바이브 가는게 맞음. 그냥 VR체험 해보고싶다 MR, 오큘 14.46 2018.10.12 17:55:24
ㅇㅇ 위에 바이브 빌런 뭐냐 ㅋㅋㅋㅋㅋ, 손은 다 움직일 수 있어 -ㅁ- 14.46 2018.10.12 17:55:59
봄머장 아 그런거야? ㅋㅋ 2018.10.12 17:56:22
울테 오큘은 컨트롤러가 우월함 손이 존내 자유로움 바이브는 컨트롤러 병신인데 트래커따로사면 허리 다리까지움직이는 풀트래킹가능 2018.10.12 17:57:20
ㅇㅇ 오히려 반대로 손꾸락만을 내손가락 처럼 움직이고 싶다 그러면 오큘러스가 갑임. 바이브 컨트롤러가 너무 구데기라.. 오큘은 손동작을 인식해서 직관적인 조작인 반면에 바이브는 트랙패드로 엄지손가락 위치로 제스쳐 조정하는거라. 14.46 2018.10.12 17:59:07
ㅇㅇ 나라면 mr 추천 아무래도 처음사는거니까 50만원대인 오큘이나 80만원대인 바이브는 아무래도 무리. 솔직히 지금 재밋을지 몰라도 나중가면 vr 괜히 삿다는 생각 들수도 잇을걸 78.180 2018.10.12 17:59:19
봄머장 ㅇㅎ ㄱㅅㄱㅅ 2018.10.12 18:00:09
ㅇㅇ 또한 mr 이 오큘 바이브 중 화질이 가장 좋음. 가격도 25~30 이고 컨트롤러도 가볍고. 물론 트래킹이 별로라는 단점도 잇지만 충분히 ㄱㅊ음. 78.180 2018.10.12 18:00:13
봄머장 참고할게 ㄱㅅ 2018.10.12 18:00:31
아루라테 안경끼면 바이브가 무난 2018.10.12 18:00:56
Ciao 오큘 개인적으로 센서 최대거리가 2m라는게 좀 그럼 트래킹도 약간 불안한 편이고 컨트롤러 튼튼하고 가볍다는건 장점인거 인정하는데 더 넓은 vr룸을 만들려면 결국 센서를 추가구매 해야하고 그럴바에 그냥 바이브사서 풀트래킹 가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난 바이브로 갈아탔음 베이스 스테이션은 최대거리 5m이기도 하고 - 챠오! 2018.10.12 19:12:33
ㅇㅅㅇ 오디세이 : 시무룩 222.97 2018.10.13 03:1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054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어떻게 씀 2 아메히 2018-10-14 0
62053 일반 브붕이 윙슈트 만든다! 7 으ㅡ음 2018-10-14 3
62052 일반 유니티 뭐지..? 카할 2018-10-14 0
62051 일반 놀로 개발자용펌웨어 올리려다가 아예인식이안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50 일반 밴드붙인 아바타는 따로 못구하나 1 ㅇㅇ 218.49 2018-10-14 0
62049 일반 포토샵 갤럼아 한번 만들어봤어 5 koper2004 2018-10-14 1
62048 일반 여기 갤 보니까 인간은 암수 구별이 없었어야했음 4 ㅇㅇ 223.38 2018-10-14 0
62047 일반 섹스 3 유티 2018-10-14 0
62046 일반 브얄끼고할때 마이크 끄고킬수있음? 3 UnnameD 2018-10-14 0
62045 일반 VR 뭔가 장착이 귀찮아서 큰맘먹고 하게되지않냐 6 린코 2018-10-14 0
62043 일반 바이브 낀 상태에서 앞에 볼수 있는법 없음? 8 초보자아 2018-10-14 0
62042 일반 생각해보니 브알챗 갓겜이었네 6 ㅇㅇ 223.38 2018-10-14 0
62041 일반 이압타 기본베이스가 뭐임? 1 ㅇㅇ 110.70 2018-10-14 0
62040 일반 호러맵 진엔딩까지 클리어! 3 레모네이드 2018-10-14 0
62038 일반 아마 10년뒤에는 촉감정도는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3 寒秋雨 2018-10-14 0
62037 일반 이대로 VR월드에 빠져서 평생 독신으로 살거같다 4 린코 2018-10-14 0
62036 질문 아바타월드 등록하는데 피드백온거 조언좀 받을 수 있을까요 3 생초짜 58.234 2018-10-14 0
62035 일반 씹히키코모리 등판 27 읭읭이 2018-10-14 1
62033 일반 오후9시 뱅할뱅뱅뱅 2 하루사메 2018-10-14 0
62032 일반 VR챗 vr기기 없어도 재미써? 7 ㅇㅇ 223.38 2018-10-14 0
62031 일반 손 고장난거 혹시나 idle 바꾸면 바뀌나 싶어서 넣어봣는데 아루라테 2018-10-14 0
62030 일반 저는 아싸입니다 흑흑 2 냐냐냥 211.36 2018-10-14 0
62029 일반 군대 교류회 압타 제작중 1 하피핏 2018-10-14 0
62027 일반 형들 제발 살려줘 10 이도울 2018-10-14 1
62026 일반 mr 싸게 사는 방법 질문 9 ㅇㅇ 115.161 2018-10-14 0
62025 일반 여기 찐따갤 아니지? 3 ㅇㅇ 223.38 2018-10-14 0
62023 일반 바이부 질문 4 린코 2018-10-14 0
62021 일반 랜선연애가 뭐 어떰 3 읭읭이 2018-10-14 1
62020 일반 그림 그리는거 힘드러 5 빠쓰 2018-10-14 0
62019 일반 솔찍히 랜선연애는 좀 이해하기가 힘듬 4 초보자아 2018-10-14 2
62018 질문 이거 램 문제 맞음? 2 데미야 2018-10-14 0
62017 일반 빠밤폼은 물빨래해야할듯 2 Macross 2018-10-14 0
62016 일반 아바타도 좋고 안에 실제사람도 좋으면 비정상이야? 6 ㅇㅇ 117.111 2018-10-14 0
6201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어르 유튜바 키즈나 아이 데스 1 ㅇㅇ 115.136 2018-10-14 0
62013 일반 어제랑 오늘자 작업 4 유티 2018-10-14 3
62012 일반 만들긴 만들었는뎅... 2 Raimiz 2018-10-14 0
62011 일반 18일의 노오력으로 퍼블릭 이꾸요잇 3 어흑마이갓 2018-10-14 1
62010 일반 인게임에서 엄지손가락이 idle 상태에서 일자로 접혀져있는데 왜그런걸까 아루라테 2018-10-14 0
62009 일반 컴퓨터 관련 질문 4 린코 2018-10-14 0
62008 일반 이거 폴리곤 29000이라는데 가능할까.. 또르르.. 4 JinSilly 175.223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