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가 너무 죽도록 미워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417
  • 2018-10-12 15:16:25
  • 115.139
							

널 처음 만났을때 정말 재미있었어 

너가 나에게 수줍게 친추해도 되냐고 할때 기뻤어 

너랑 같이 이야기할때 시간 가는줄 몰랐어 

너랑 같이 다닐때 난 외롭지 않았어 

너가 먼저 카톡 하자고 할때 난 놀랐어 

너가 먼저 같이 게임 하자고 할때 난 좋아했어 

너랑 같이 게임할때 세상 모든걸 가진듯 했어 

너의 목소리를 들으면 안심이 돼 

너의 몸짓을 보면 행복해 

너랑 시간이 안맞을때 많이 슬펐어 

너랑 연락이 잘 안되면 잠을 잘 못잤어 

너가 잘못해서 싸웠을땐 내가 더 미안해 했어 

너가 날 멀리 하고 빈말로 욕할땐 죽도록 괴로웠어 

너가 나랑 연락이 뜸해졌을때 난 여러 생각이 들었어 

너가 날 무시할땐 하루종일 생각에 잠겼어 

너에게 먼저 다가가고 싶지만 이제는 자신이 없어 

널 너무 좋아해 널 너무 사랑해 너는 내 전부였어 

그래서 너가 너무 죽도록 미워.
몰래온손님 2018.10.12 15:17:28
으ㅡ음 2018.10.12 15:18:32
조개껍데기 2018.10.12 15:20:02
김치전사123 2018.10.12 15:20:14
Lydie 2018.10.12 15:20:25
ㅇㅇ 새벽감성 125.129 2018.10.12 15:20:54
차렷충아닌사람 그래서 지금 그 사람이 완전 싫어진거야? 아님 미련 남은거야? 2018.10.12 15:21:02
히비링 ㅜㅜ힘내 2018.10.12 15:21:03
빅huge맨 2018.10.12 15:21:14
ㅇㅇ 미련이 남아서 이런 글을 쓴거야 115.139 2018.10.12 15:22:25
차렷충아닌사람 그럼 차라리 이 글을 일반게시글에서 일기장으로 옮길 시간에 진심을 그 사람에게 전해보는 편이 낫지않을까 싶어 2018.10.12 15:24:08
ㅇㅇ 자신이 엄서ㅠㅠㅜㅠ 115.139 2018.10.12 15:24:58
차렷충아닌사람 자신이 없다해도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인데 포기하려는거야? 어쩌피 가만히 있어도 진전이 없는 관계라면 한번 너가 다가가보는것도 나쁘지않다 생각해 2018.10.12 15:26:18
ㅇㅇ 걱정해줘서 고마워... 115.139 2018.10.12 15:30:27
크왁이 2018.10.12 15:32:22
NAME_HORANG 슬프다 2018.10.12 15:33:07
란찌코찌 2018.10.12 15:38:44
Huntere 2018.10.12 15:39:14
ㅇㅇ 나도 VRChat 은 아니지만 트위터에서 딱 너랑 비슷한 일을 겪었다.... 나도 같은 일을 겪은 입장으로 위로를 안해줄 수가 없네 힘내. 115.136 2018.10.12 15:49:54
바텐더 2018.10.12 16:00:16
마요릭 시를한편썼네 2018.10.12 17:02:16
ㅇㅇ 집착하는 애들 너무 무섭더라 123.248 2018.10.13 09:4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64 일반 브이알이 비싼거냐? 11 하루사메 2018-10-17 3
63263 일반 브알 안써본 애들은 암만 말해도 모른다 3 ㅇㅇ 175.223 2018-10-17 1
63262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8 혜비니 2018-10-17 0
63261 일반 vr써본 결과 재미있음 2 Red.Coco 2018-10-17 0
63260 일반 시야각만 좀 넓어졌으면 좋겠네 2 쿨통 2018-10-17 0
63259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14 ㅇㅇ 110.35 2018-10-17 0
63258 일반 일본애들이 우리들은 쪽바리 드립치는거 왜케웃기짘ㅋ 4 ㅇㅇ 27.176 2018-10-17 1
63257 일반 책상에 240만원쓴 나도 있는딩 2 읭읭이 2018-10-17 0
63256 일반 200만원 안 되는 돈가지고 2 ㅇㅇ 221.160 2018-10-17 1
63255 일반 씹튜버들 인게임에서 븅신들이빨아주니깐 1 메모장 223.39 2018-10-17 3
63254 일반 거 vr얼마나한다고 한대 사지 ㅉㅉ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53 일반 VR방 한번이라도 가보면 다르단거 알텐데 2 아메히 2018-10-17 1
63252 일반 중국, 일본 유저들로 불타다가 유튜버로 다시 불타는군 4 ㅇㅇ? 118.217 2018-10-17 0
63251 일반 데탑으로만 하던사람은 절때 이해못함 6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49 일반 쓰러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17 0
63248 일반 자괴감이라니 아직 VR을 못써봐서 저러는거야 3 린코 2018-10-17 0
63247 일반 유튜버새끼들 절반이갤럼들꺼에 숟가락 얻고간거아님? 1 ㅇㅇ 121.135 2018-10-17 1
63246 일반 제이씨현은 바이브관련 결제 부분에서 정신좀 차려야한다 5 츄르 2018-10-17 0
63245 일반 집들어오면 잠이 안온단 말이지...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244 일반 집가면 바로 자야겠다 초보자아 2018-10-17 0
63243 일반 여기말고도 브얄 중고로 구하는거 올라오는곳있나 2 ㅇㅇ 211.36 2018-10-17 0
63242 일반 으으 트레커 사야하는데 물량 있지? 2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40 일반 mmd방에서 춤추고있는 풀트래킹 유저들 4 솜검 175.223 2018-10-17 0
63239 일반 씹투버 영상 덧글 보는데 5 초보자아 2018-10-17 0
63238 일반 내취향 맞춰주는 사람 넘 좋다 1 읭읭이 2018-10-17 0
63237 질문 바이브 실리콘 보호커버 좋나요? 3 안미 112.168 2018-10-17 0
63236 일반 집가고싶다 !!! 2 읭읭이 2018-10-17 0
63235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7 0
63234 일반 혹시 블렌더에서 풀트래킹설정?? 이거 하려면 처음부터 뚜다다시해야하나? 1 마요릭 2018-10-17 0
63233 일반 이번 엎드리기 이상해진거야? 1 ㅇㅇ 220.121 2018-10-17 0
63232 일반 월드 아바타 만드려고하는데 10 아아 223.62 2018-10-17 0
63231 일반 mmd 업데이트 된거 좋네 2 ㅇㅇ 117.111 2018-10-17 0
63230 일반 노래방제작후 싱크 문제 질문인데.. 1 크리스 2018-10-17 0
63225 일반 이방 덕끼가 물씬 풍기내.. 7 나냠 2018-10-17 1
63224 일반 바이브 무선킷이 AMD 충돌 ㅂㅅ같은 이유 3 ㅇㅇ 117.111 2018-10-17 0
63223 일반 이번 패치 총든 아바타 죽이는 패치네; 9 네게브 2018-10-17 0
63222 일반 일단 놀로 주문했는데 부가적으로 사야되는거 잇니?? 3 르위 2018-10-17 0
63221 일반 업뎃 자세 왜이러냐 1 븝뉴비 125.188 2018-10-17 0
63220 일반 pc자세 또 바뀜? 3 Red.Coco 2018-10-17 0
63218 질문 아니 왜자꾸 엎드려... 휴머노이드인데!! 8 DeLruty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