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했던 아바타들
글쓴이
괵스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94
  • 2018-10-12 14:01:07
  • 175.223
							


네무링머리카락에 미코얼굴 블랙네루몸 뚜따
손님이 신청해서 만듬


엔젤 + 후드미쿠 뚜따
내취향대로 만들었는데 손님이 사감


리아라 텍스쳐색변경 + 레일건 분할조립애니메이션(노가다)
러시아친구랑 트레이드 셰이더랑 바꿈


우콘군주님
손님이 신청하신것


옷 바디매쉬가 나눠져있는 갓갓모델 샤로
내취향대로 만들었지만 손님이 사감


자캐러프보고 비슷하게라도 만들어본모델


커미션통해서 번돈으로 MR도샀다가
생각보다 돈이 잘모여서 바이브로 갈아탐
트래커도 오늘 샀고


유니티 배우길 잘한것같아

이걸로 언제까지 용돈벌이나 할수있을까

- dc official App
히비링 샤로 얼마야 사고싶엉! 2018.10.12 14:05:52
괵스챤 업로드만해주는건 별로안비싼데 파일로달라할꺼면 모델자체값땜에 좀 비쌀껄 - dc App 175.223 2018.10.12 14:11:29
ㅇㅇ 손님이사가는건 뭘보고사가는거임? 나도보고싶다 1.228 2018.10.12 15:54:00
괵스챤 몇몇 지인이 아바타 탐난다며 사감 - dc App 175.223 2018.10.12 16:2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