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렌더 존나 잘아는 일본인 있었는데
글쓴이
Macross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58
  • 2018-10-12 12:24:28
							

예전에 겜모딩할때 알았던 인간인데..

보통 일반인은 리깅하는법 익히기도 어려워서
유튜브 보면서 절절매는데

자동으로 리깅하는 스크립트도 짜고 그랬음

게임모델을 블렌더로 불러오면
(불러오는 스크립트도 지가 짬)
버튼하나 툭 누르면 IK리깅 다됨


ㄹㅇ 오만거 다만들어서
어둠의 블렌더 협회 임원같은건가 싶었음

얘기는 많이 나눴는데
개인적인 연락처같은걸 전혀몰랐음
가끔 블렌더 물어보고 싶은데


p.s 웨이트 스키닝 하는 리깅은 아니고
키잡기쉽게 IK랑 컨트롤러 달아주는 리깅
검은연 오우야; 2018.10.12 12:33:22
ㅇㅇ 스카이림 하는 애들한테 물어보지 그래 7년동안 산전수전 다 겪었을텐데 122.37 2018.11.02 00:0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56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4 PaPoPo 2018-11-08 0
70955 일반 내가 예전에 과몰입했을때 글 장문 3 꿀뚤 2018-11-08 0
70954 일반 나도 우리 그룹에 이뻐라하는 사람 있긴함 3 GEORGIA 2018-11-08 1
70953 일반 난 과몰입 글이 하나의 좋은 컨텐츠라고 봄 4 차가비 2018-11-08 0
70952 일반 로봇은 과몰입하면 묵언하든가 스카이넷 되야함 3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1 일반 나도과몰입심하다 13 하루사메 2018-11-08 0
70950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8 ㅇㅇ 211.36 2018-11-08 1
70949 일반 나도 과몰입 징하게 하는데 ㅇㅇ 223.33 2018-11-08 0
70947 일반 벽이나 압타에 가려도 보이는 쉐이더 있음? 5 ㅇㅇ 121.65 2018-11-08 0
70946 일반 춤출거 아니면 무선 필없음 5 Luche 2018-11-08 0
70945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3 ㅇㅇ 223.33 2018-11-08 1
70944 일반 그냥 자기글 쓰면되지 왜그러냐 6 MANKALO 2018-11-08 1
70943 일반 과몰입 탈출 2주차 2 린코 2018-11-08 0
70940 일반 어제 바니걸 라무네 입고 저댄방 갔는데 뭔가 아쉬웠음 8 GEORGIA 2018-11-08 3
70939 일반 일본 좆망했네 6 초보자아 2018-11-08 0
70937 일반 다들 우콘몸 뭘로 쓰시나요 3 차가비 2018-11-08 0
70936 VRC일기 요즘 만나는 칭구가 자꾸 집착하고 달라붙는다 14 ㅇㅇ 223.33 2018-11-08 0
70935 일반 일본인들은 돌려말하기 이해하니까 씁쓸함 2 ㅇㅇ 121.135 2018-11-08 2
70934 일반 월드제작 고인물들아 1 uki 1.215 2018-11-08 0
70932 일반 망겜인데 당연히 망갤이지 5 ㅇㅇ 211.36 2018-11-08 0
70931 일반 [뉴스]빅뱅 승리, VR사업 진출 한다 5 쎾쓔!!! 2018-11-08 0
70930 일반 저작권이고 나발이고 2 211.36 2018-11-08 1
70929 일반 그리고 브알갤러들이 타갤러보다 섬세하고 여린거 같음 10 GEORGIA 2018-11-08 0
70928 일반 고기먹구싶다. 3 Huntere 2018-11-08 0
70926 일반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내 닉은 읽기 힘들어하드라 13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4 일반 공주 월드 간다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0921 일반 먼가 귀욤한 로봇 아바타 없나 10 감자 2018-11-08 0
70920 일반 이런걸로 싸우는거 보면 걍 갤전체적으로 디시짬이 낮아서 그런거임. 7 ㅇㅇ 27.176 2018-11-08 2
70919 일반 근육월드 이름이 뭐야? 3 ㅇㅇ 110.70 2018-11-08 0
70917 일반 이 게임에서 재미의 유무는 4 뚜따 125.142 2018-11-08 2
70916 일반 그냥 갤 분위기가 요즘 나쁜건 사실임 (살짝 장문) 13 GEORGIA 2018-11-08 17
70915 일반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3 델피늄 2018-11-08 0
70914 일반 우근하자 Huntere 2018-11-08 0
70913 일반 바이브 무선킷 배터리 정보 볼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있어? 1 yg 118.32 2018-11-08 0
70912 일반 브얄챗 노잼이다 이제 4 ㅇㅇ 118.222 2018-11-08 0
70910 일반 ㅅㅂ 알바놈 늦어서 체조못가노 ㅠ ㅇㅇ 110.70 2018-11-08 0
70909 일반 어젯밤일이 기억이 안난다 11 희민 2018-11-08 0
709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8 0
70906 일반 자작아바타는 동인지같은거 아니야?? 5 ㅇㅇ 39.7 2018-11-08 0
70905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1 몰래온손님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