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지 및 개념글 요청] VRC 마이너 갤러리 군대 교류회 계획 보고
글쓴이
ㅇㅇ
추천
44
댓글
7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55
  • 2018-10-12 12:15:22
  • 1.248
							



많은 참여 바랍니다.


3일남아서 공지에서 내림


엘에르엘 2생활관 보고 - dc App 2018.10.12 12:16:03
ㅇㅇ 이새끼 현역 행정병 아니냐 58.234 2018.10.12 12:16:58
ㅇㅇ 무조건 활동복/전투복 아바타는 너무한거같습니다. 그 부분은 봐줬으면 좋겠음. 그거 때문에 참여율이 떨어질수도있으니까 220.74 2018.10.12 12:18:02
너랑안놀거야 2018.10.12 12:18:11
ㅇㅇ 권장사항 정도가 좋아보임 220.74 2018.10.12 12:18:17
ㅇㅇ 극혐; 61.76 2018.10.12 12:18:39
ㅇㅇ 무조건 활동복/전투복이 아님 다시 읽어보기 바람. 1.248 2018.10.12 12:18:57
ㅇㅇ 보고 1.248 2018.10.12 12:19:49
레미치카 2생활관 저녁점호 인원보고 총원 14명 열외 6명 열외내용 휴가 3, 근무 2, 당직 1, 번호 2018.10.12 12:20:41
ㅇㅇ 무조건 맞는데..본인 아바타 착용희망인원은 입고오시오... 강요가 발생할 수 있음/ 이거 무조건 아냐? 강요 무시할수있음 무시해도 됨? 220.74 2018.10.12 12:20:53
검은연 저 타이틀 위아래 파란선은 어떻게 부대마다 똑같냐 진짜 ㅋㅋㅋㅋ 2018.10.12 12:22:07
울테 2018.10.12 12:22:41
검은연 띄어쓰기 3칸하고 - , 띄워쓰기 5칸하고 *(초록) 돌겠네 진짜 ㅋㅋ 2018.10.12 12:23:44
ㅇㅇ 활동복/전투복 착용이 아니면 기본 아바타로 변경요청이 있을수 있다 라는거야 물론 랙 안걸리면 그런거 없고 1.248 2018.10.12 12:24:20
ㅇㅇ 왜 28일이져?? 21일 휴가인데 1주일 당기면 안될까요;; 223.52 2018.10.12 12:24:57
ㅇㅇ 현역도 가고싶은데 223.52 2018.10.12 12:24:57
ㅇㅇ 현역도 가고싶은데 223.52 2018.10.12 12:25:06
포도초콜렛 미필 가도 되나요 - dc App 2018.10.12 12:25:08
ㅇㅇ 미친 ㅋㅋㅋㅋ 125.129 2018.10.12 12:26:07
ㅇㅇ 현역은 휴가나오면 내가 대신 노미카이 열어서 놀아줌 1.248 2018.10.12 12:27:04
ㅇㅇ ㅇㅇ 1.248 2018.10.12 12:27:31
ㅇㅇ ㅅㅂ ㅋㅋㅋ PTSD 오네 보니까 58.142 2018.10.12 12:28:10
데미야 엌ㅋㅋㅋ 2018.10.12 12:28:49
5upporter 고우 2018.10.12 12:32:16
ㅇㅇ 열외자 6명을 제외한 현재원 8명 점호준비 끝 1.248 2018.10.12 12:34:45
ㅇㅇ 공지 벌써올리지 말고 페이지 넘어가면 올려줘 일단 공지에선 내림 1.248 2018.10.12 12:35:41
tntnt 2018.10.12 12:35:42
포도초콜렛 현역들 나와서 VR로 다시 군대 월드 가는 장면..? - dc App 2018.10.12 12:38:53
하벤하이드 도대체 무슨지승ㄹ 2018.10.12 12:39:40
빅huge맨 2018.10.12 12:45:18
에루 아 씨발ㅋㅋㅋ 저 양식 다시보니까 좆같네ㅋㅋㅋㅋㅋ 2018.10.12 12:58:34
하루사메 양식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13:01:00
케모미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식 잘만들었다 2018.10.12 13:04:00
눈농 으아아아악 아니야 2018.10.12 13:04:08
Wolfs 저거 정부 공문서 양식의 일부 - dc App 2018.10.12 13:19:01
寒秋雨 ㅋㅋㅋㅋ이게머얔ㅋㄱ 2018.10.12 13:24:28
나냠 앜ㅋㅋㅋㅋㅋ 기억폭행 ㅋㅋㅋ - dc App 2018.10.12 13:25:22
레몬우유 제목보고 놀라고 워터마크보고 정신잃었다 2018.10.12 13:26:29
란찌코찌 2018.10.12 13:27:17
검은연 아,, 저 양식 출저가 정부였음? 어째 사령부부터 여단까지 다 저거 쓰더라 2018.10.12 13:32:59
MANKALO 엉 공지 이따가 올려줄게~ 2018.10.12 13:51:25
몰래온손님 2018.10.12 14:34:28
MANKALO 그냥 당일까지 계속 갱신해줌 ㅋㅋㅋ 우리존재 파이팅 2018.10.12 14:36:45
음료 군대행정추 - dc App 2018.10.12 14:49:12
ㅇㅇ 버츄얼 군-머 115.136 2018.10.12 14:50:38
김앵 ㅍㅅㄱ 워터마크 시발 ㅋㅋㅋㅋ 2018.10.12 15:23:06
SenKaZe 아 군복아바타 만들어야하나 - dc App 2018.10.12 16:52:43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식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21:54:30
ㅁㄹㄴㅌㅁㅈ 존나좃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21:54:38
마-왕 와 씨! 발 기억 폭행 ㅈ같네 39.120 2018.10.12 22:19:41
Eungyo 재밌겠다ㅋㅋ 2018.10.12 22:22:18
ㅇㅇ 무조건은 아니지 그냥 기본아바타 쓰면 되니까 61.76 2018.10.12 22:32:01
benecia74 대기 211.36 2018.10.13 00:47:10
BeNe 현역 가능? 211.36 2018.10.13 00:50:10
ㅇㅇ 아픈사람 있습니까? 211.246 2018.10.13 01:40:24
ㅇㅇ 계속 갱신할 필요는 없어 아직 2주나 남았으니까 일주일 전쯤에 한번 갱신하고 전날에 갱신하면 됨 211.246 2018.10.13 01:41:40
ㅇㅅㅇ 아 양식 보자마자 PTSD 오지게 오네. 222.97 2018.10.13 03:41:52
JJH 2018.10.13 03:45:37
shiro 전역까지 67일남은 현역 구닌인데 너무 슬프다 221.155 2018.10.13 04:07:56
카스터 체육복 미쿠 되나요 2018.10.13 04:53:30
고닉죽이기 군대 안간사람도 참여가능? 2018.10.13 05:54:10
초보고양이 야 이거 기본아바타 착용한사람은 이등별용사로 쳐줌? 짬이 안되서 체육복 못입혀 - dc App 2018.10.13 05:55:23
미콘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서양식 PTSD오게 생겼네 진짜로 2018.10.13 05:55:29
나그네 기억폭행 무엇.. 와 훈련병만 햇는데도 저 양식 PTSD 가 ㅋㅋㅋㅋ 와 2년현역은 힘들겠다아.. 2018.10.13 05:56:06
ㅇㅇ 아니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13 06:12:09
ㅇㅇ 공익은 운다 니들끼리 잘 놀아라 121.175 2018.10.13 08:00:56
춤만춰 공지무엇? 2018.10.13 23:02:54
락센 없습니다! 222.117 2018.10.15 08:39:13
ㅋㄹㄹ 인사행정병 출신인데 양식 씨발 실화냐 121.162 2018.10.25 14:19:38
케모미아재 호국훈련썰 뒤지는거 있는데 ㅋㅋ 2018.10.25 14:21:15
케모미아재 14박 15일... 2018.10.25 14:21:20
ㅋㄹㄹ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고, 점호 끝나면 화장실이랑 흡연 빨리 끝내고 와서 자라 121.162 2018.10.25 14:22:06
나냠 아바타가 없어...ㅠ - dc App 2018.10.25 15:04:5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51 2018.10.25 15:27:34
ㅇㅇ 갸아아아아악 118.222 2018.10.25 23:08:18
MANKALO 오늘 하는 교류회니까 갱신 2018.10.27 23:03:42
Misaring 타이밍ㅋㅋ오진스키 2018.10.27 23:04:05
하루사메 양식봐라 - はるさめ 2018.10.28 00:07:44
MANKALO 직전이니까 한번 더 갱신 2018.10.28 09:0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65484 일반 오큘 최고는 120주고산 슈퍼흑우만이 말할 자격이 있따 14 검은연 2018-10-23 0
65480 일반 ㅋㅋㅋㅋ 그저께 일본인친구 오큘쓴다고 바이브는 구시대라했었는데 5 ㅇㅇ 14.40 2018-10-23 0
65479 일반 킷슈사고 싶은데 고민된다- 7 마비노기 2018-10-23 0
65478 일반 진짜 오큘진영이 PCVR 이탈한다면,바이브 2세대 초기가 800불 예상함 6 검은연 2018-10-23 0
65477 일반 브알챗이 얘네랑 연계해서 모션 움직임 업그레이드 했음 좋겠다 4 ㅇㅇ? 118.217 2018-10-23 1
65476 일반 킷슈샀다 뚜따 하고싶다. 3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75 일반 채팅기능 생겼으면 좋껬다 4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3 0
65474 일반 킷슈싫어 3 ㄴㄴㅅ 2018-10-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