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27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10 Yua 2018-11-27 1
76226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샀는데 적용 도와줘.. 6 ㅇㅇ 121.158 2018-11-27 0
76225 일반 vrc 게임내에서 높이 수직상승하는거 어캐해 2 아카프론 2018-11-27 0
76224 일반 에바참치 꽁참치야 MR 진짜 ㅅㅂ 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7 0
76223 일반 킹작 갓작 3 빠이센 2018-11-27 0
76221 일반 조때따 자려고 누웠는데 로딩화면 음악 들림 2 레콘 2018-11-27 0
76220 일반 vrc하면 방안 따뜻해지는거 사실임 5 greenhornet 2018-11-27 0
76219 일반 공지에 MR 스틱이동 파일 이제 안먹히는듯 4 4202 27.35 2018-11-27 0
76218 일반 혹시 지금 스팀vr 업데이트한사람 있음? ㅇㅇ 121.158 2018-11-27 0
76217 일반 대세를 꿰뚫어 본 인싸 작가 3 DinGa 2018-11-27 0
76216 일반 스페이스무브 오류? 221.140 2018-11-27 0
76215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개쩐다 4 뉴비 223.39 2018-11-27 0
76214 일반 11/28일자 스샷 클루 2018-11-27 0
76212 일반 혁신적 아바타 발굴 Wintermaul 2018-11-27 0
76211 일반 바로앞에 거울이 있는지도 모르고 트래커가 왜 휘었는지 몰랐다.. 현이.ver 2018-11-27 0
76210 일반 꼭고핀 잘못사서 오늘 겜못할번 3 ㅇㅇ 39.118 2018-11-27 0
76209 일반 관절이 풀린다해도 1 DDos 2018-11-27 0
76208 일반 와 시발... 오늘 VR챗하면서 알게된 새로운 사실 7 ㅇㅇ 220.78 2018-11-27 0
76207 일반 예상치도 못한 저댄방 순기능 알아냄 ㄷㄷㄷㄷ 5 레콘 2018-11-27 0
76205 일반 람쥐+우콘 1 빠쓰 2018-11-27 0
76203 일반 요즘 바이브나 트래커 판매글이 많이 올라오는걸 보니.. 2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1-27 0
76202 일반 람쥐 누가 뚜따한거냐 아님 부스에 파는거냐 5 sing)Hana 2018-11-27 0
76201 일반 브얄 셀카봉으로 찍은 건 어디에 저장되는것? 2 ㅇㅇ 39.118 2018-11-27 0
76200 일반 여성과 남성의 골반은 구조부터가 달라요 하지마요 2 하피핏 2018-11-27 0
76199 일반 여자앉기 후기 4 현이.ver 2018-11-27 0
76198 일반 오늘의 ♥ 4 차가비 2018-11-27 4
76197 VRC일기 오늘 H방 갓는데 2 repair 222.108 2018-11-27 1
76196 일반 반갈죽 2 하피핏 2018-11-27 0
76194 일반 하와와 1 Nyug 2018-11-27 0
76192 일반 킷슈 뚜따해서 쓰자 4 아루라테 2018-11-27 0
76191 일반 람지를 알아보자 4 하피핏 2018-11-27 5
76190 일반 여기 사람들 중 몇명은 누군가의 상사일테지 5 초보자아 2018-11-27 3
76189 일반 크기 20cm 미만 어바타는 다 pc에서 사용하는거 맞지? 1 아루라테 2018-11-27 0
76188 일반 람쥐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야?? 3 ㅇㅇ 115.139 2018-11-27 0
76187 일반 다 합하면 차한대 뽑겠지? 2 ITOAR 2018-11-27 0
76186 일반 지니어스 월드는 왜 안만드냥! 려려려 221.142 2018-11-27 0
76185 일반 vrchat좀 해봣는데 3 에디슨 120.143 2018-11-27 0
76184 일반 오늘 바이브로 브얄 첨해봣는데 ㅇㅇ 39.118 2018-11-27 1
76182 일반 킷슈해 3 유티 2018-11-27 0
76181 일반 저는 바보입니다. 4 라찌 125.191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