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48 일반 3일째 VR접속못했다... 2 초보고양이 2018-10-15 0
62347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7 에말 119.63 2018-10-15 0
62346 일반 놀로 질문! 1 현이 211.208 2018-10-15 0
62345 일반 브알챗 412421 61.108 2018-10-15 0
62344 일반 진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43 일반 맨날 어디서 새로운 뉴비 줏어서 끼고 다니는 애들 있지 않냐 19 포도초콜렛 2018-10-15 20
62341 일반 오큘 놀로맨 저댄 영상 하나 올리고 간다. 5 우메코 2018-10-15 1
62340 일반 인겜에서 좋은 친구를 사귀고싶다면 3 ㅇㅇ 175.223 2018-10-15 0
62339 일반 나 아무한테나 반말찍찍하는데 ㅎ 8 초보자아 2018-10-15 0
62338 일반 건전한걸 올려 3 하피핏 2018-10-15 0
62337 질문 바이브 무선킷은 쿨링팬 같은거 없어? 1 ㅇㅇ 117.111 2018-10-15 0
62336 질문 영상 찍을때 스트리밍 카메라 화면과 정면 화면 같이 찍는 법? 3 검은자까 218.153 2018-10-15 0
62335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5 3
62334 일반 아래 vr구매처 질문한 흑우인데 3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3 일반 병원간다 8 유티 2018-10-15 2
62332 일반 이 압타 혹시 월드나 배포하는곳 본사람? 8 Huntere 2018-10-15 0
62331 일반 vr 사고싶은데.. 6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0 일반 앵 아이디 한시간? 차단먹었다 ㅠㅠ 8 츄르 219.249 2018-10-15 1
62329 질문 초면이거나 친하지도 않는데 반말쓰면 좀 그럼 5 ㅇㅇ 110.70 2018-10-15 1
62328 일반 라무네 사진들중 검정색 죄수 수갑 낀거 보이던데 7 ㅇㅇ 223.62 2018-10-15 0
62326 일반 월드 제작중인거 예상외로 애착간다 5 A.ms 2018-10-15 2
62324 일반 오늘 알바언니 예민하네 3 희민 2018-10-15 0
62323 일반 ㅗㅜㅑ 심심해서 월드만들었는데 솜검 175.223 2018-10-15 0
62322 일반 나 아까 머리 감을때 7가닥 좀 넘게 빠진것 같은데 5 ㅇㅇ 223.62 2018-10-15 0
62319 일반 현실에서는 존대가 잘만나오는데 5 Shinbi 2018-10-15 0
62318 일반 나는 갤럼들이 좋아 7 ㅇㅇ 223.39 2018-10-15 2
62317 일반 가릴거 가렸는데 ㅠㅠ 11 유티 2018-10-15 0
62315 일반 스웨덴 친구 일본어 엄청 잘하는데 너무 웃겨요 3 냐냐냥 211.36 2018-10-15 0
62314 일반 뉴비 계정관련 질문! 8 ㅇㅇ 211.36 2018-10-15 0
62310 일반 킷슈해 3 아루라테 2018-10-15 0
62309 일반 미코들한테 상주고 싶다 2 ㅇㅇ 223.39 2018-10-15 1
62308 일반 스페인사람들은. 어디에자주보여?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7 일반 어그로 1 아스테리 2018-10-15 0
62306 일반 라 요로나 부르면 스페인사람들이. 들어줄까 1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5 일반 허리트래커 고정용으로 이런거 좋을거같다 9 울테 2018-10-15 0
62303 일반 파란딱지 초록딱지 하는데 뭔지 알려주실분이용! 6 hotdoggyy 39.7 2018-10-15 0
62301 일반 Vr사고 나서 vr챗에 들어가는 시간이 현저히 떨어짐 2 ㅇㅇ 110.70 2018-10-15 0
62299 일반 중국인 많은 월드가 따로있나? 7 ㅇㅇ 221.160 2018-10-15 0
62298 일반 인간적으로 부조금은 회사에서 지원해줘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297 일반 중국어는 너무 어려워 寒秋雨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