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746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15 아스테리 2018-10-23 0
65745 일반 감동적임 영화 추천한다 4 ㅇㅎㄱㅇ 223.62 2018-10-23 0
6574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743 일반 방음매트 이게 킹ㅁ장아님? 1 라그네아 2018-10-23 0
65742 일반 꽁쳐둔 mmd모델들 다 아바타로 만들어야지 _instruction 2018-10-23 0
65741 일반 아바타 왜 안올려짐;; 9 ㅇㅇ 211.181 2018-10-23 0
65740 일반 오늘아침 매우 우울하다 7 희민 2018-10-23 0
65739 일반 오큘 리프트 포기 너무 이른거아니냐 dd 61.105 2018-10-23 0
65738 일반 Mr배송 시작되니까 바이브 살돈생김.. 10 재배맨 2018-10-23 0
65737 일반 브얄챗 해야하는데 2 유메콩 2018-10-23 0
65736 일반 그림 커미션하는 사람들 부럽다 5 ㅇㅇ 59.27 2018-10-23 2
65733 일반 바이브 콘. 진짜.... 나냠 2018-10-23 0
65732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씹튜버 수준 개오지네ㅋㅋㅋ 5 ㅇㅇ 211.246 2018-10-23 0
65731 일반 등급다시 보라색됨 4 cv52468 175.223 2018-10-23 0
65730 일반 신과함께 영화 이제야 봤는데 눈물샘터져버렸다 6 꼬마키` 2018-10-23 0
65728 일반 감정표현 넣는중... 2 ㅇㅇ 211.181 2018-10-23 0
65725 일반 러시아 친구들 왜 토끼 아바타만 고집하는거지 3 ㅇㅇ 211.201 2018-10-23 0
65724 일반 트래커왜케튀지 싶었는데 1 ㅇㅇ 175.118 2018-10-23 0
65723 일반 놀로너무 좋고 맵도 이쁘고 1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65722 일반 아 놀로 고장났다. 다들조심해라 2 현실세계 2018-10-23 2
65721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3 0
65720 일반 날개 애니메이션 깎는중 괵스챤 175.223 2018-10-23 1
65719 일반 이캐릭 퍼블릭임?ㅎ 하루사메 2018-10-23 0
65718 일반 완장만드는데 분명 배경 png로 배경투명하고 만들었는데 3 ㅇㅇ 123.214 2018-10-23 0
65715 일반 VR쳇 존나 재미있내 6 ㅇㅇ 210.2 2018-10-23 0
65714 일반 사람들 킷슈 사진 올리는거 보면 킷슈 사고싶어지는데 3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713 일반 칼 하나만 달아두니 허리랑 칼 사이 빈틈 생겨서 6 _instruction 2018-10-23 2
65712 일반 음탕한 킷슈 만들고싶다 5 아메히 2018-10-23 1
65711 일반 역시 h방의 상호작용은 vr 필수다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10 일반 ㅇㄴ 내 후기어디감 3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707 VRC일기 무선킷은 결국 헬스방에 희생된 것이다. 10 아이리네 2018-10-23 14
65705 일반 잘보니까 우콘 귀여운거같아 3 ㅇㅇ 121.125 2018-10-23 0
65704 일반 콩콩 14 Cimomo 2018-10-23 0
65702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 넣고나서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701 일반 생활관 월드에 SARMA와 함께 갔었을때 생겼던일 3 눈깔이 114.202 2018-10-23 0
65700 일반 오늘 뱅도 꿀잼이였다 ㅎㅎ 5 ㅇㅇ 14.46 2018-10-23 0
65698 일반 으어어 텍스쳐는 또 어디갔어 13 ㅇㅇ 211.181 2018-10-23 0
65697 일반 생활관맵 보니까 PTSD 올거 같던데 2 검은연 2018-10-23 0
65696 일반 빌게이츠 도와줘요.. 2 다이소vr 124.60 2018-10-23 0
65695 일반 가상세계는 잠자야해서 너무 불편...ㅎ 2 차가운가을비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