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27 일반 근육선생과의 결투!! ㅇㅇ 223.33 2018-10-17 0
63326 일반 브알챗 씹튜버중에 괜찮은 새끼 누가있냐 7 ㅇㅇ 182.225 2018-10-17 0
63325 일반 자기 블락한 사람 보는거 홈페이지에서 보는거 아님? 2 ㅇㅇ 175.223 2018-10-17 0
63324 일반 자괴감드는새끼들 특 9 cv52468 110.70 2018-10-17 1
63322 일반 이거때매 불타는거냐? 4 유메콩 2018-10-17 1
63321 일반 일본노래이게뭐냐 3 ㅇㅇ 223.52 2018-10-17 0
63320 일반 노라캣 아바타는 풀려있어? 1 린코 2018-10-17 0
63319 일반 밀웜 타는 이유 모르겠긴 한데 7 으ㅡ음 2018-10-17 4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