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14 일반 뉴비 계정관련 질문! 8 ㅇㅇ 211.36 2018-10-15 0
62310 일반 킷슈해 3 아루라테 2018-10-15 0
62309 일반 미코들한테 상주고 싶다 2 ㅇㅇ 223.39 2018-10-15 1
62308 일반 스페인사람들은. 어디에자주보여?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7 일반 어그로 1 아스테리 2018-10-15 0
62306 일반 라 요로나 부르면 스페인사람들이. 들어줄까 1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5 일반 허리트래커 고정용으로 이런거 좋을거같다 9 울테 2018-10-15 0
62303 일반 파란딱지 초록딱지 하는데 뭔지 알려주실분이용! 6 hotdoggyy 39.7 2018-10-15 0
62301 일반 Vr사고 나서 vr챗에 들어가는 시간이 현저히 떨어짐 2 ㅇㅇ 110.70 2018-10-15 0
62299 일반 중국인 많은 월드가 따로있나? 7 ㅇㅇ 221.160 2018-10-15 0
62298 일반 인간적으로 부조금은 회사에서 지원해줘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297 일반 중국어는 너무 어려워 寒秋雨 2018-10-15 0
62296 일반 니하오 18 하벤하이드 2018-10-15 0
62295 일반 중국친구들 하나같이 착해서 너무 좋아요 1 냐냐냥 211.36 2018-10-15 0
62294 일반 브이알 세카이는 좁다 6 솜검 175.223 2018-10-15 0
62293 일반 mr ipd 수정하려는데 제어판 어디가야함 3 아메히 2018-10-15 0
62292 일반 너네들 보통 외국인친구는 국적이어디니 29 아스테리 2018-10-15 0
62291 일반 중국말 종류여러개라는데 어느게젤대중적이야? 8 ㅇㅇ 121.135 2018-10-15 0
62290 일반 중국어 1개도 못알듣긴하는데 중국인많은데 가보고싶은데 넘나무서움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289 일반 왜 친구가 안생기는지 알겠더라 8 ㅇㅇ 175.223 2018-10-15 0
62288 일반 지금 바이브 무선킷 해외물건 살수 있는거..? 3 포도초콜렛 2018-10-15 0
62287 VRC일기 7일차 싱싱한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286 일반 driver4도 open vr공 위치 조절 사용가능? ㅇㅇ 223.39 2018-10-15 0
62285 일반 오늘 MR이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寒秋雨 2018-10-15 0
62284 일반 무선킷 글 보고 당황했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283 일반 폴리곤제한 sdk변조 ㅇㅇ 110.70 2018-10-15 0
62282 일반 다들 일본친구 많구나 ㄷㄷ 3 Red.Coco 2018-10-15 0
62281 일반 학교갔는데 공강이더라 하는놈들 특징 4 ㅇㅇ 211.36 2018-10-15 0
62280 일반 브붕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취향이 머야? 16 솜검 175.223 2018-10-15 0
62279 일반 이제 무선킷 폭발함 ㅅㄱ 3 Shinbi 2018-10-15 0
62278 일반 5월 3일날 시작했는데 첫친구는 5월 11일이네 10 NAME_HORANG 2018-10-15 0
62277 일반 바이브 무선킷 또 ㅂㅅ같은 발생이 일어나네 13 ㅇㅇ 117.111 2018-10-15 0
62276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젤 먼저 해야 할것. 2 야근박멸 211.38 2018-10-15 0
62274 일반 오늘 브알챗 못하겠다 .. 2 안미 211.36 2018-10-15 0
62273 일반 나머지 수업 재끼고 집가야지 1 아메히 2018-10-15 0
62272 일반 학교 갔더니 수업이 없대 5 아메히 2018-10-15 0
62271 일반 머더월드는 늘 짜릿하다 3 Dochi 2018-10-15 0
62270 일반 이젠 일본인 어디 많이 모이는지 가르쳐주기싫음 6 ㅇㅇ 121.135 2018-10-15 1
62268 일반 판타지슈카이도 1619처럼 함락되간다 5 ㅇㅇ 121.135 2018-10-15 0
62267 일반 공공장소 라무네 보빔키스 18 희민 2018-10-15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