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48
  • 2018-10-12 11:58:47
  • 115.161
							

부랄챗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대충 요 갤러리랑 초록창이랑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바이브 mr 막 이러던데,
mr이 제일 저렴한 친구 맞는건가요?
mr사도 젤 비싼 바이브같이 막 뛰어댕기고 춤 추고 할 수 있는거에요? 비트세이버 같은 타 겜도 하구?
봐도봐도 잘 모르게쒀요..

- dc official App
500원딱풀 잘 모르시겠는 친구에게는 바이브 풀세트를 추천함 2018.10.12 12:01:01
ㅇㅇ 비싸요 ㅠㅜ vr은 몰라도 컴퓨터는 용산알바로 어느정도는 아는데 일단 사서 차차 배워가기 많이 힘들까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2:06
춤추는건 풀트래킹 말하는거 같은데 풀트래킹은 바이브에 트래커 3개 가자 - dc App 2018.10.12 12:02:18
koper2004 결국은 바이브로 오니까 돈좀만 모아서 바이브하자 175.223 2018.10.12 12:03:01
ㅇㅇ 아 바이브가 아닌 또다른 트래커라는 파츠를 사야되는거에요?? 100만원이면 풀셋 사나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3:11
바이브 약80만 트래커 개당 약15만 - dc App 2018.10.12 12:04:00
ㅇㅇ ㅠㅜ 아래에 mr로 갈아탔단 분도 계셔서 여쭤본건데, 확실히 바이브가 좋긴한가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01
ㅇㅇ 개당 15만이면.. 몇개가 풀트래킹이에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4:33
3개 - dc App 2018.10.12 12:05:02
ㅇㅇ 헉 ㅠㅜ 일개 고딩한텐 너무 부담되는 거시에오.. - dc App 115.161 2018.10.12 12:06:15
ㅇㅇ mr 만의 장점이 있고 또 바이브만의 장점이있어오... mr은 화질이 좋고 컨트롤러가 가벼운데 풀트래킹을 못하고 바이브는 화질이 mr보단 별로고 컨트롤러가 좀 큰데 mr보다 vr성능이 더 좋아요 (손 트래킹). 그리고 개당 약 15만원더 들여서 트래커 3개 사면 vr안에서 막 춤추고 할수있어요 바이브는 78.180 2018.10.12 12:06:20
ㅇㅇ 아하.. 풀트래킹을 못한다는건 막 저댄같은거 할때 제약이 있다는거죠? - dc App 115.161 2018.10.12 12:07:01
참고로 mr은 손이 뒤로 못감 - dc App 2018.10.12 12:07:13
ㅇㅇ 헉 치명적이네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7:26
ㅇㅇ 넵 근데 풀트래킹 안하고 저댄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재미는 약간 떨어질지는 몰라도 머리하고 손은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78.180 2018.10.12 12:07:51
ㅇㅇ 아하..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 dc App 115.161 2018.10.12 12: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54 일반 망토 디자인 이쁜게없어서..구멍도 다시뚫고 디자인도 다시만들어야겠다. 2 A.ms 2018-10-17 1
63353 일반 바이브 무선에 라이젠 안되는 사람들 컴 스펙점 3 ㅇㅇ 117.111 2018-10-17 0
63352 일반 스팀게임이나 나눔할까함 13 읭읭이 2018-10-17 0
63351 질문 거울을 캐릭터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1 ㅇㅇㅇ 106.242 2018-10-17 0
63349 일반 빨리 브얄 하고 싶은데 파이맥스 존버하려면 5 ㅇㅇ 14.37 2018-10-17 0
63348 일반 내일 3차나눔한다 이 개새기덜아 11 읭읭이 2018-10-17 0
63347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7시부터 시작할게 8 MANKALO 2018-10-17 5
63346 일반 오늘자 작업 5 유티 2018-10-17 0
63345 일반 MMD Dance Stage 0.9 중요 패치 11 어흑마이갓 2018-10-17 2
63344 일반 시발 먹버당한거줫같네 8 읭읭이 2018-10-17 0
63343 일반 아아 vr챗에서만난 트페미랑 만나기로했다. 8 ㅇㅇ 211.187 2018-10-17 7
63342 일반 vr하려고 컴퓨터 바꾸는 애들은 2070 10 ㅇㅇ 14.37 2018-10-17 0
63341 질문 Mr 컨트롤러 건전지 에네루프 vs 리튬 쌓아놓고 장전 6 에말 175.223 2018-10-17 0
63340 일반 곧 퇴근한다ㅋㅋ 부럽지ㅋㅋ 8 읭읭이 2018-10-17 0
63339 일반 갤보면 느끼는점 1 KuNori 2018-10-17 0
63338 일반 239메가면 많이힘든가 3 꿀뚤 2018-10-17 0
63336 일반 디씨한다말하기vs 부랄챗한다하기 10 읭읭이 2018-10-17 0
63335 일반 혹시 레노보MR 마운트에 비닐스티커 떼야해요? 4 寒秋雨 2018-10-17 0
63334 일반 풀트래킹 고인물.avi 3 Macross 2018-10-17 1
63333 일반 차렷 유튜버지만 이런 수준이면 괜찮다고 생각함 3 ㅇㅇ 39.7 2018-10-17 0
63332 일반 엣찌방에 6명이나 있는데 왜 다 비공개로 노는거야 5 하피핏 2018-10-17 3
63331 일반 밀웜 맛있어보이지 않음? 3 ㅇㅇ 223.62 2018-10-17 0
63330 일반 근데 진짜 남남커플있냐? 19 읭읭이 2018-10-17 0
63329 일반 vr로 충분히 현실감 느껴진다 생각하는데 5 Red.Coco 2018-10-17 0
63328 일반 전신 트래킹 질문있는데 3 ㅇㅇ 59.27 2018-10-17 0
63327 일반 근육선생과의 결투!! ㅇㅇ 223.33 2018-10-17 0
63326 일반 브알챗 씹튜버중에 괜찮은 새끼 누가있냐 7 ㅇㅇ 182.225 2018-10-17 0
63325 일반 자기 블락한 사람 보는거 홈페이지에서 보는거 아님? 2 ㅇㅇ 175.223 2018-10-17 0
63324 일반 자괴감드는새끼들 특 9 cv52468 110.70 2018-10-17 1
63322 일반 이거때매 불타는거냐? 4 유메콩 2018-10-17 1
63321 일반 일본노래이게뭐냐 3 ㅇㅇ 223.52 2018-10-17 0
63320 일반 노라캣 아바타는 풀려있어? 1 린코 2018-10-17 0
63319 일반 밀웜 타는 이유 모르겠긴 한데 7 으ㅡ음 2018-10-17 4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