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작업기간 보통 얼마 걸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33
  • 2018-10-12 11:29:51
  • 222.101
							

나는 아는사람 해주는데 직장다녀서 조금 어려운거 하려면 3~4일 걸리던데

500원딱풀 3~4일이면 그래도 빠른거지. 요구사항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좀 어려운거 까지 요청한다 하면 10일 정도는 생각해야함 2018.10.12 11:33:01
ㅇㅇ 아 그렇구나 222.101 2018.10.12 11:33:44
빠쓰 난 백수라 예약없으면 1~2일정도 2018.10.12 11:34:14
ㅇㅇ 빠르면 이틀안에 해주더라 222.120 2018.10.12 11:35:56
ㅅㅇ 일정에 따라 다르시던데. 작업 많이 밀려있으면 일주일. 아닐때는 주문하고 반나절 정도에 1차 결과물 업로드 해주시던데.. 116.41 2018.10.12 11:36:16
티나 커미션 내용에따라 다르지 2018.10.12 11:36:27
idiot 아바타 창조급의 빡센 것이 아니라면 일주일안에 다들 끝내시던데.. 당일이나 이틀안에 끝나기도하고.. 아바타 본 같은게 VRC에서 쓰지말라고 배배 꼬여있으면 그게 2주정도 가더라. 2018.10.12 11:36:46
ㄴㄴㅅ 난 하루이틀 2018.10.12 11:41:38
NK08 간단한건 몇시간이면 끝났다고도 하고 2018.10.12 11:5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97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망했으면좋겠다 몰래온손님 2018-10-18 0
63795 일반 누가 한번 저런글 또써봐 NAME_HORANG 2018-10-18 0
63794 일반 공지 뭐임? magicatz 2018-10-18 0
63793 질문 그.. 마이크 설정어케하나요..? 6 ㅇㅇ 223.39 2018-10-18 0
63792 일반 바이브프로가 비싼값할만하게 나왔으면 샀을텐데 1 dd 61.105 2018-10-18 0
63790 일반 Vrc 망해가는거 같음 8 려료려 221.142 2018-10-18 4
63789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어쩌고 저 글이 왜 공지임? 7 ㅇㅇ 122.45 2018-10-18 0
63788 일반 혹시 MR 전면 스티커 안떼신분 떼고 하세요 2 寒秋雨 2018-10-18 0
63787 일반 고민엄청되네 5 BEll 2018-10-18 0
63786 일반 하.. 한국인 하는분들 찾앗는데.. 8 ㅇㅇ 223.39 2018-10-18 0
63785 일반 놀로 vr 삼 2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782 일반 그.. 신사랑 벛꽃잇는맵들어가도 다들 일본어만하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781 일반 킷슈 할로윈아바타 친구가 만들어줌 6 ㅇㅇ 221.165 2018-10-18 0
63780 일반 오큘 센서 전면에만 깔아도 트래킹잘되네 1 울테 2018-10-18 0
63779 일반 오늘도 하루종일 앉아서 2 빠쓰 2018-10-18 0
63778 일반 놀로 vr 사기전에 신중히 결정해.. 6 나냠 2018-10-18 0
63777 일반 아 시발 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25.180 2018-10-18 0
63776 질문 옷 뚜따 초보자 도와주라.. 6 끄루 59.31 2018-10-18 0
63775 일반 ㅅㅂ 나 친구한테 배신당한거같음 10 ㅇㅇ 211.187 2018-10-18 2
63773 일반 놀로를 6만원에 판다구? 2 寒秋雨 2018-10-18 0
63770 일반 신청했던 커미션 모델 옆짤 8 00 115.41 2018-10-18 0
63769 일반 가입하는거 생각보다힘드네여... 2 ㅇㅇ 223.39 2018-10-18 0
63768 일반 디시하냐고 물어보면 차단함 ㅇㅇ 125.180 2018-10-18 0
63767 일반 어제새벽에 갤럼보이길래 읭읭이 2018-10-18 0
63766 일반 놀로사따 히히힣히리ㅅ 11 쎾쓔!!! 223.33 2018-10-18 0
63765 일반 찐다랑 같이 놀아줄사람 5 SenKaZe 2018-10-18 0
63763 일반 디시앱 시불것;; 3 츄르 2018-10-18 0
63762 일반 놀로 살껄 1 ㅇㅇ 223.39 2018-10-18 0
63761 일반 아바타 모델링 뭉개져있길래 따라가봤는데 3 ㅇㅇ 106.245 2018-10-18 2
63760 일반 풀커미션 몇번 받았었는데 현타온다 3 ㅇㅇ 110.12 2018-10-18 0
63759 일반 나도 드디어 퇴근이다 5 츄르 2018-10-18 0
63758 일반 혹시 지금 하는법알려달라면 도와줄수잇는분계실까요? 17 ㅇㅇ 223.39 2018-10-18 0
63756 일반 오큘러스 모기장 심각함? 4 상병인 그놈 210.117 2018-10-18 0
63754 일반 혹시 퍼블릭에 김정은 아바타있음?? 7 샤르티 2018-10-18 0
63752 일반 맵만드는거 쉽나여? 6 사요 2018-10-18 0
63751 일반 퇴근한다 2 라그네아 2018-10-18 0
63750 일반 브알챗을 갤러리에서 배웠는 데 3 00 115.41 2018-10-18 0
63749 질문 아바타에 아예 이동식 방을 넣어서 다니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12 검은연 2018-10-18 0
63748 일반 집착 받습니다 16 읭읭이 2018-10-18 0
63747 일반 Mr 중고 갠차늠??? 4 재배맨 2018-10-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