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 랜선연애 어찌생각함???
글쓴이
ㅇㅁ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25
  • 2018-10-12 11:15:48
  • 39.7
							

물론 현실로 얼굴 보고난 뒤 사귀는걸 전재로해서

- dc official App
ㅇㅇ 랜선에서 만난사람은.. 깊게 믿기는 좀 그렇지 125.129 2018.10.12 11:16:04
ㅇㅇ 뭐 니 마음이다만 125.129 2018.10.12 11:16:07
ㅇㅇ 실제로 만나서 서로 호감가서 연애하게 되면 그게 랜선연애로 한정될 수 있을가? 222.120 2018.10.12 11:16:22
ㅇㅁㅇ ???? - dc App 39.7 2018.10.12 11:16:24
NK08 개인의 선택을 존중, 나는 만나서 이야기 나눠가며 현실친구가 된 후에 그런걸 하는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2018.10.12 11:16:42
NAME_HORANG 랜선연애는 좋게 안끝나 2018.10.12 11:16:53
늅이 대부분 안좋게 끝남 211.205 2018.10.12 11:17:37
500원딱풀 현실에서 만나보고 연애? 난 비추함. 랜선은 랜선으로 끝내는게 맞음 2018.10.12 11:18:16
델피늄 실제로 만나서 서로 맘 맞으면 이미 랜선이 아님 - dc App 2018.10.12 11:18:41
NK08 랜선에서 만나든 어디에서 만나든 결국은 사람과의 만남이니까 이야기 하면서 만나도 좋을 사람일지 생각하고 현실에서 만나봐, 연애는 그 다음의 이야기고 2018.10.12 11:19:44
ㅇㅁㅇ 만났지.. 이미.. - dc App 39.7 2018.10.12 11:20:11
ㅇㅇ 맘 가는대로 하셈 머 다 경험임 210.117 2018.10.12 11:21:32
메모장 븅신같음 - dc App 223.62 2018.10.12 11:22:37
ㅇㅇ 실제로 내 실제 친구중에 랜선으로 만나서 사귀고 자잘하게 싸우기는 하지만 큰 문제없이 잘 사귀고 있는 커플도 있긴함 222.120 2018.10.12 11:23:07
ㅇㅇ 곧 결혼할거같음 스부럴 것들 222.120 2018.10.12 11:23:17
ㅇㅇ 단순히 랜선으로만 만날거면 좀 그런데 현실에서도 자주 만나고 놀면 그닥 신경안씀 58.78 2018.10.12 11:26:39
idiot 랜선 연애를 현실연에로 진화시킵시다 2018.10.12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02 일반 이번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1 델피늄 2018-10-21 0
64801 일반 갑자기 궁금해지는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1 0
64800 일반 피라미드맵 첫번째맵어덯게깨요.. 3 ㅠㅠㅠ 113.192 2018-10-21 0
64799 일반 7시 뱅 재미있었읍니다 4 울테 2018-10-21 0
64798 일반 삼김맨 1 하피핏 2018-10-21 0
64797 일반 택배로 브얄어케보내? 8 Soran12 2018-10-21 0
64796 일반 '그거 알아요?'이 말 진짜 존나 싫다 8 DinGa 2018-10-21 0
64795 일반 바이브 영상녹화할때 마이크소리가같이들어가는데 해결방법아시는분? 2 울테 2018-10-21 0
64793 일반 나중에 다크소울 보드게임 만들어야지 5 으ㅡ음 2018-10-21 0
64792 일반 혹시 념글에 고블린슬레이어 개인아바타임? 4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91 일반 오큘 컨트롤러 안불편해? 4 ㅇㅇ 14.37 2018-10-21 0
64790 일반 찐따가 싫다 7 DinGa 2018-10-21 1
64788 일반 목이랑 몸체랑 색다른건 어찌 해결함??? 1 ㅇㅇ 221.153 2018-10-21 0
64786 일반 미코알몸이나 비슷한 몸가진 모델 3 dddd 110.70 2018-10-21 0
64783 일반 글픽카드에 HDMI 하나 밖에 못꼽음? 4 KASAGI 2018-10-21 0
64781 일반 VR 주문 할려는데요. 2 뉴비 123.199 2018-10-21 0
64780 일반 아! 나도 바이브 사고싶다! JJY 2018-10-21 0
64779 일반 아뉘 아조씨들 그런게 아니라구ㅠㅠ dddd 110.70 2018-10-21 0
64778 일반 랜덤 트리거 이렇게 쓰는거 맞음?? ㅇㅇㅇ 106.242 2018-10-21 0
64777 일반 놀로 vr 쓸만함? 7 스플래툰 2018-10-21 0
64776 일반 대만칭구 형때문에 컴터못함 엌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75 일반 근데 풀트래킹들 트래커 몸에 줄줄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긴함ㅋㅋ ㅇㅇ 125.180 2018-10-21 0
64774 일반 미코 바디잘문 6 dddd 110.70 2018-10-21 0
64772 일반 HOLOPORT 끄고하는사람있음? 3 ㅇㅇ 175.118 2018-10-21 0
64771 일반 우콘 꼭지 어땠음? 3 유티 2018-10-21 0
64770 일반 바이브 쓰는놈들 특징 4 읭읭이 2018-10-21 0
64768 일반 바이브 별로라는 애들특징 8 ㅇㅇ 175.118 2018-10-21 3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