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 랜선연애 어찌생각함???
글쓴이
ㅇㅁ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25
  • 2018-10-12 11:15:48
  • 39.7
							

물론 현실로 얼굴 보고난 뒤 사귀는걸 전재로해서

- dc official App
ㅇㅇ 랜선에서 만난사람은.. 깊게 믿기는 좀 그렇지 125.129 2018.10.12 11:16:04
ㅇㅇ 뭐 니 마음이다만 125.129 2018.10.12 11:16:07
ㅇㅇ 실제로 만나서 서로 호감가서 연애하게 되면 그게 랜선연애로 한정될 수 있을가? 222.120 2018.10.12 11:16:22
ㅇㅁㅇ ???? - dc App 39.7 2018.10.12 11:16:24
NK08 개인의 선택을 존중, 나는 만나서 이야기 나눠가며 현실친구가 된 후에 그런걸 하는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2018.10.12 11:16:42
NAME_HORANG 랜선연애는 좋게 안끝나 2018.10.12 11:16:53
늅이 대부분 안좋게 끝남 211.205 2018.10.12 11:17:37
500원딱풀 현실에서 만나보고 연애? 난 비추함. 랜선은 랜선으로 끝내는게 맞음 2018.10.12 11:18:16
델피늄 실제로 만나서 서로 맘 맞으면 이미 랜선이 아님 - dc App 2018.10.12 11:18:41
NK08 랜선에서 만나든 어디에서 만나든 결국은 사람과의 만남이니까 이야기 하면서 만나도 좋을 사람일지 생각하고 현실에서 만나봐, 연애는 그 다음의 이야기고 2018.10.12 11:19:44
ㅇㅁㅇ 만났지.. 이미.. - dc App 39.7 2018.10.12 11:20:11
ㅇㅇ 맘 가는대로 하셈 머 다 경험임 210.117 2018.10.12 11:21:32
메모장 븅신같음 - dc App 223.62 2018.10.12 11:22:37
ㅇㅇ 실제로 내 실제 친구중에 랜선으로 만나서 사귀고 자잘하게 싸우기는 하지만 큰 문제없이 잘 사귀고 있는 커플도 있긴함 222.120 2018.10.12 11:23:07
ㅇㅇ 곧 결혼할거같음 스부럴 것들 222.120 2018.10.12 11:23:17
ㅇㅇ 단순히 랜선으로만 만날거면 좀 그런데 현실에서도 자주 만나고 놀면 그닥 신경안씀 58.78 2018.10.12 11:26:39
idiot 랜선 연애를 현실연에로 진화시킵시다 2018.10.12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63925 일반 씨발 좆같은 회사 좆같은 새끼들 진짜 7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23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 5 나냠 2018-10-19 0
63922 일반 htc가 진짜 시발새끼들인게 오디오스트랩임 7 꼬마키` 2018-10-19 0
63921 일반 페르소나 후속작은 언제나올까 초보자아 2018-10-18 0
63919 일반 4개월? 5개월전만 해도 바이브 76만원이었는데 2 꼬마키` 2018-10-18 0
63918 강좌/정보 바이브 무선킷 라이젠 해결법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917 일반 오큘놀로맨 오랜만에 저댄영상 올림. 5 우메코 2018-10-18 0
63916 일반 컨트롤러 점검받아야하는데 5 읭읭이 2018-10-18 0
63915 일반 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해 2 ㅇㅇ 125.129 2018-10-18 0
63914 일반 초보자 지만 바이브 구매햇어여 17 요나 2018-10-18 0
63913 일반 어젠 대만칭구가 접속을 안함 흑흑 5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912 일반 바이브 가죽폼 의외로 비싸네 5 게럴드 2018-10-18 0
63911 일반 일침글쓰는유동특)친구없는찐따의열폭임 ㅇㅇ 211.36 2018-10-18 0
63909 일반 나와 너무 가까워지면 너의 존재가 사라진단말이야! 8 꼬마키` 2018-10-18 0
63908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 블랜더 가저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ㅇㅇㅇ 117.111 2018-10-18 0
63907 일반 아 갑자기 계란프라이에 케챱 잔뜩뿌려먹고싶다 8 꼬마키` 2018-10-18 0
63906 질문 저는 캐릭이 너무 가까워 지면요 7 요나 2018-10-18 0
63905 일반 아니씨벌 as글쓴게 잘못이냐 5 읭읭이 2018-10-18 1
63904 질문 혹시 이거 수정하려면 어케해야되요 ? 3 ㅇㅇㅇ 117.111 2018-10-18 0
63903 일반 인텔 9세대 시피유 나왔네요 7 NAME_HORANG 2018-10-18 0
63902 일반 웨이~웨이~ 퇴근했뒈이~ 8 꼬마키` 2018-10-18 0
63901 일반 앗..아.. 지브리의 암살자에 당했다 6 하벤하이드 2018-10-18 1
63900 VRC일기 MMD방에서 심장 뺏겼다 ㅠ 3 뽀송뽀송 2018-10-18 1
63899 일반 머더 하면 친구 많아지더라 머더하자 2 꼬마키` 2018-10-18 0
63898 일반 mmd 댄스방에서 춤 따라하는데 1 ㅇㅇ 78.191 2018-10-18 0
63897 일반 호우예~ 30분 후 퇴근~ 1 꼬마키` 2018-10-18 0
63896 일반 이 게임 처음하는대 알려주실분 3 ㅇㅇ 182.229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