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근데 vr챗클럽 커미션 존나싼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28
  • 2018-05-22 14:17:50


저렇게 기본작업10달러

아이트래킹 다이나믹본 립싱크하면 15

추가오디오나 애니메이션 무기등은 20~50달러네

대부분 저가격내외임 오잉?

김끄리 대신 저건 mmd파일을 구해야하는거고 2018.05.22 14:18:12
mmd 에서 베이직 올린거 왜케 비싸냐... 겁나 쉬운데...폴리곤 때문에 그런거야? 223.131 2018.05.22 14:19:52
김끄리 아마그런듯 대부분 저정도하더라 쟤는 저것만10달러고 다른애들은 아이트래킹 립싱크등 블랜더로 어느정도되는것까지가 기본으로잡고 15~20도많더라 지금 몇개보고있는데 가격아주마음에듬 2018.05.22 14:22:46
ㅌㅇㅇ 한국 일본에 비하면 ㅈㄴ 싸자너.. 121.140 2018.05.22 14:2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16 일반 아니ㅋㅋㅋㅋㅋ 왜 춤출때 눈까지 추냐 12 카랑카람 2018-05-24 13
70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ㅇㅇ 114.205 2018-05-24 0
7014 일반 다리까지 트래킹 하는건 넘모 욕심인거같다 죽은참새 2018-05-24 0
7012 일반 이모트 관련 역겨운 썰 4 _감자 2018-05-24 0
7011 일반 우후후 이거 간단하구만 맵만들어온다 기다려라 18 ㅇㅇ 203.229 2018-05-24 1
7010 일반 서양 누나가 나 그려주는중 dd 125.185 2018-05-24 0
7009 일반 미코원작자가 처음미코를만든사람임 mmd미코를만든사람임 4 김끄리 2018-05-24 0
7008 일반 단색 쉐이더는 어찌 만드는지,.. ㅇㅇ 106.254 2018-05-24 0
7007 일반 근데 오오카미코 본인이 무슨 닉으로 진출함? 2 피냐타 2018-05-24 0
7006 일반 난 이모트 빠방한거 존나 싫음 6 피냐타 2018-05-24 0
7005 일반 스페인어 배우는게 젤 웃기던데 1 중성 2018-05-24 0
7003 일반 아니 머리쓰담어 주는거 자기는 하고는 싶고 받는건 싫어? 3 ㅇㅇ 223.33 2018-05-24 0
7002 일반 3d관련 완전 초심자 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0 rinef 121.184 2018-05-24 0
7001 일반 카메라가 이제는 안떠... NAME_HORANG 2018-05-24 0
7000 일반 지 방송한다고 미코쓰지말라는 원작자라는게 5 ㅇㅁㄴㅇㅁㅇㄴㅁ 121.173 2018-05-24 0
6999 일반 공부하려하면 졸려쓰러지겠네 2 꿀뚤 2018-05-24 0
6998 일반 아바타 모델링 2 1급청정수 2018-05-24 0
6997 일반 페럿 아바타들 너무 귀여운거 같음 1 ㅇㅇ 223.38 2018-05-24 0
6996 일반 나는좀 개돼지같다 3 G군 2018-05-24 0
6994 일반 이거 VR기기 있어야 할 수 있어? 4 중성 2018-05-24 0
6993 일반 미코 등록해서 쓰고 싶은데 ㅇㅇ 110.70 2018-05-24 0
6992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자세 질문 카랑카람 2018-05-24 0
6990 일반 ? 5 피냐타 2018-05-24 0
698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같네 2 마리 2018-05-24 0
6988 일반 조금 연배 있는 남자 아바타 있는곳 좀 알려주세영 6 10선비 2018-05-24 0
6987 일반 오오카 미코 모델 쓰는 사람들에게 하나 말해둠 8 MANKALO 2018-05-24 8
6986 일반 미콘가? 걔가 엄청 핫하던데 어디 캐릭터야? 2 주드래곤 2018-05-24 0
6985 일반 풀트래킹하면 꼬치 긁는것도 가능하냐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1
6984 일반 와 눈 드디어 볼만해졌다 3 카랑카람 2018-05-24 1
6983 일반 서양행님이 그림 그려줌 1 dd 125.185 2018-05-24 0
6981 일반 방송볼 때 느끼는 점 4 피냐타 2018-05-24 0
6980 일반 여기서 배포하는 모델은 뭐죠? 6 뉴비에오 222.101 2018-05-24 0
6979 일반 아바타 돈주고 사면 파일을 주는거임? 1 ㅇㅇ 223.38 2018-05-24 0
6978 일반 960으로 TrinusVR은 60프렘나오던데 괜찮을까? 1 ㅇㅇ 121.135 2018-05-24 0
6977 일반 풀 바디 트래킹할 건데 2 Slexy 2018-05-24 0
6975 일반 ㅅㅂ 새벽에 여캐 쓰다듬어주다 심장떨어질뻔했다 ㅡㅡ 3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1
6974 일반 밑에 옷갈라진다던친구야 2 G군 2018-05-24 0
6973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글카 뭐가 좋음?? 2 ㅁㄴㅇㅁ 210.90 2018-05-24 0
6972 일반 야 그럼 바이브 프로 사면 5 Slexy 2018-05-24 0
6971 일반 묵언수행 하는 사람잇는데 Block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