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내가 집착하는 사람이라.. 고민인데..
글쓴이
ㅇㅁㅇ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212
  • 2018-10-12 07:03:32
  • 39.7
							

솔직히 난 내가 집착하는 걸 알고있음..

일단 나랑 그사람에 대해 말하면 걔나 나나 소위 인싸라고 불리더라고

얘를들면 걘 걔 중심으로 그룹이 뭉쳐져 있고
난 그렇지는 않은데 가만히 있으면 사람들이 엄청옴 그냥 한두명씩 나랑 그룹은 아닌데 계속 옴...

뭐 그래서 내 주위에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닌데
결국은 걔한테만 집착하게 되더라
난 그 걔가 제일 친하다고 생각이 되거든..

집착하는걸 어떻게 깨달았냐면
어느날 내스스로가 스토커 같은짓을 하는거임
그냥 항상 접속해있으면 따라가고 없으면 그냥 잠수타거나 그제서야 다른사람이랑 놀고..
걔가 하는 게임 내가 극혐하는 게임인데 시작하고
괜시리 둘이서 놀고 싶어서 인바이트방파서 둘이있고...
제일 심한행동이 디스코드 어떤게임 플레이중인지 보고 말건거였음... 이때 진짜 소름돋더라..
또... 얼마전에도 현실에서 둘이 만나서 놀고 집에가서 다른사람이랑 노는거 보고 혼자 외로움타고

뭐 위랑 같은게 겹치니까 겁나 미안한거임....
그래서 괜히 다른사람이랑 있을때 그사람들이랑 노는데 방해하기 싫어서 일부러 조인 안타게 되고 그러더라..

이걸 걔한테 말한적도 있음 내가 너한테 하는짓 스토커랑 다를바 없다고
근데 걔는 괜찮다고 친구가 그러면 기분 좋다고 해주더라....

저때도 그렇고 내가 제일 친한사람중 한명이라고 말해준적도 있는데 그땐 진짜 고마운데 그래도 외롭더라고...

언젠가 걔한테 심각한짓 할까봐 천천히 사이 멀어지려 하는게 최근 고민인데....돌아버리겠더라..
일부로 '나 곧 접을거 같은데...', '우리도 이제 현실로 가야지.. 언제까지 여기서 이럴순 없잖아...'이런식으로 떡밥 던지니까..

'야 접지마... 걔들이랑 널 비교하냐...'이러면서 울더라 말진짜 서운하게 한다고...

잘 모르겠다..

- dc official App
ㅇㅇ 나랑 비슷한 상황이군 으으 220.121 2018.10.12 07:05:25
ㅇㅇ 아 마지막 몇줄은 빼고 비슷 220.121 2018.10.12 07:05:37
아이리네 이 주제도 꽤 오래가네... 2018.10.12 07:06:09
ㅇㅇ 이거도 남남이냐? 현실도 해당하는거같은데 210.117 2018.10.12 07:11:03
ㅇㅁㅇ 희안하게 현실에선 한번도 이런적이 없음.. 현실에서도 사람 많이 만나고 다니는데 잠수를 타면 탔지 스토커짓은 안함 - dc App 39.7 2018.10.12 07:14:10
히비링 근데 상대가 울정도면 넌 희망이 있는데?ㅋㅋ 2018.10.12 07:14:52
ㅇㅁㅇ 아.. 그리고 남남은 아님 - dc App 39.7 2018.10.12 07:16:50
타나토스시스템 희망있다 섹스해 2018.10.12 07:19:28
ㅇㅁㅇ 남 심각한데 그러진 말자...ㅜ - dc App 39.7 2018.10.12 07:19:57
춤만춰 스스로가 가상의 적정선을 만들고 그걸 넘지않도록 해야지 별수있나// 현실의 인간관계도 별반 다르지 않다고 봄 2018.10.12 07:20:22
Huntere 2018.10.12 07:25: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179 일반 VR기기써서 해보고싶은데 MSMR로 스타트해도 괜찮냐 13 ㅇㅇ 49.173 2018-10-14 0
62178 일반 커미션 뭐하러 함 6 ㅇㅇ 37.154 2018-10-14 0
62177 일반 무서운 아바타 있는 월드 5 아루라테 2018-10-14 2
62176 일반 님들 펜 어케 꺼내영?? 2 뉴비 175.197 2018-10-14 0
62175 일반 머더 증거물 위치 몇장 예시로 찍어 봄 4 ㅇㅇ 211.176 2018-10-14 0
62173 일반 오늘도 머더 재밌었다. 1 초보자아 2018-10-14 0
62172 일반 업로드파일이 최적화가 안된다는데 오또케.. 2 어린레바 2018-10-14 0
62171 일반 개 시발 븅신같은 놀로 팔아버릴까 8 ㅇㅇ 118.40 2018-10-14 2
62169 일반 오늘에 mmd댄스방 아스테리 2018-10-14 0
62168 일반 라무네 쉐이더 dddd 175.223 2018-10-14 0
62167 일반 결국 '그' 포스 들어감 4 JJY 2018-10-14 0
62166 일반 갤이 불 안타니까 재미가 없네 2 ㅇㅇ 37.154 2018-10-14 0
62163 일반 킷슈 뚜따한거 인게임에서 오늘 사용해보니까 평가 나쁘지 않은거 같앗음 아루라테 2018-10-14 0
62162 일반 병신같은 데스건 핵쟁이새끼들 요즘 안보여서 좋다 1 MANKALO 2018-10-14 0
62161 일반 머더맵 투시 문제가 좀 있는것 같다. 5 Huntere 2018-10-14 0
62160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곳 추천좀.. 2 ㅇㅇ 110.70 2018-10-14 0
62159 일반 킷슈 가슴성형함 6 림크 2018-10-14 0
62158 일반 머더러 많이 해봤는데 칼 아주 잘 찔린다 1 꼬마키` 2018-10-14 0
62157 일반 몇일전에 신사가서 외국인이랑 대화하는데 2 UnnameD 2018-10-14 0
62156 일반 되게 매끈매끈하게 보이게 하는 쉐이더도 있을까 2 아메히 2018-10-14 0
62155 일반 큰일났다...저댄이랑 헬스가 질려 9 아이리네 2018-10-14 0
62154 질문 업로드 도오ㅑㅜ세요... 2 어린레바 2018-10-14 0
62153 일반 머더 칼로 찔러도 잘안죽어 2 ㅇㅇ 58.226 2018-10-14 0
62151 질문 오브젝트눌러서 원하는장소로이동하는법 3 꿀뚤 2018-10-14 0
62150 일반 님덜 킷슈 가슴 ㅇㅇ 1.254 2018-10-14 0
62149 일반 머더 총 장전속도 2배정도 더 느렸으면 좋겠다 2 꼬마키` 2018-10-14 0
62148 일반 오큘앱이 자동으로 계속 켜져서 다른겜 할때 불편한데 3 Motte 59.25 2018-10-14 0
62147 일반 저스트 댄스 맵이요? 4 ㅇㅇ 175.223 2018-10-14 0
62146 일반 저댄 하는사람들 보면 가끔씩 저댄 뱃지 같은거 달고다니던데 1 ㅇㅇ 58.239 2018-10-14 0
62145 일반 백합놀이 1 ㅇㅇ 125.129 2018-10-14 0
62143 일반 오늘의 저댄도 재밌었다 흑흑 2 Huntere 2018-10-14 0
62142 일반 머더 특) 죽인거같은데 살아있음 8 꼬마키` 2018-10-14 0
62140 일반 트래커 오링났을떄 몇시간충전해야 풀충되는거야? 마요릭 2018-10-14 0
62139 일반 가상세계 나오면 캐릭터는 무조건 자기모습으로 투영되어아 한다 4 tntnt 2018-10-14 0
62137 질문 풀트래킹이 안됩니다 원인은 Steam vr 업데이트라고 생각됩니다 13 스톰미미 2018-10-14 0
62136 일반 그러고보니 바이브 무선킷 amd 아직도 안고침? ㅇㅇ 175.196 2018-10-14 0
62134 일반 머더 개꿀잼이네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4 0
62133 일반 H방이 있길래 설마하고 찾아봤는데 3 ㅇㅇ 118.46 2018-10-14 0
62132 일반 폴리곤 제한 5만으로 올리면 정지먹음? 6 tntnt 2018-10-14 0
62130 일반 풀트안할거면 오큘이 바이브보다 훨씬 쓸만한듯 4 울테 2018-10-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