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살생각인데
글쓴이
00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190
  • 2018-10-12 06:10:53
  • 112.166
							

mr을 사용하고 있고


 싸게싸게 풀트래킹이 된다길래 nolo 구매해서 해보려고 하는데


갤에 있는 글들 보면 만족감에 좋아죽는 사람, 생각외로 세팅이 안되서 분통터지는 사람이 대략 50:50으로 보이던데


지금 현 즐겁게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평을 듣고 싶다.


막상 지르려고 하니 나도 분통터지는 쪽 사람 될 거 같아서 걱정이되네

ㅇㅇ 방 환경이 적외선 반사될만한 객체가 적으면 적을수록 좋음 ㅇㅇ.. 난 놀로 샀다가 바닥장판이 반사체가 되버려서 난리나가지고 하루쓰고 그냥 중고 판매할 생각인데 님삼? 220.122 2018.10.12 06:13:26
C레이 처음 배송온날 고통이었음, 키넥2할때 키넥투브알을 써와서 안쓰던 드라이버사 쓰려니 그것도 어려웠고 연결도 제대로 인식 안되지...어찌어찌 세네시간 씨름해서 겨우 연결하고 스팀브알 들어오니 컨트롤러가 발에가있고 트래커가 손에가있고 이거로 몇히간 씨름 해서 겨우 맞췄(이동안 진짜 스트레스,,,) 겨우맞추고 구슬 맞추는데 처음 움직임보고 일단 116.41 2018.10.12 06:17:53
00 아까 댓글 달았는데 13만에 판다는거 ? 112.166 2018.10.12 06:20:06
C레이 1차 눈물의 감격.감동...존엄......바이브에서나보던,,키넥으로는 뭔짓을 해도 불가능한 허리 요염..엉덩이 굴리기랑 눞거나,다리꼬는거.춤 빠르게 쳐도 대부분 인식해서 보여주는거랑 몸 붕붕거리지 않는거 보고 만족하는데. 시발.,2차 문제는 2분 3분 마다 거울보면 허리가 ㅣ 였던게 ( 이렇게되고 십여분 놀다보면 < 이렇게나 > 이따구 ㅋㅋ..이거로 116.41 2018.10.12 06:20:19
00 자세가 유지가 안된다는거지? 캐릭터가 기형이 된다는 소리같은데 112.166 2018.10.12 06:20:51
C레이 이틀 개고생함. 빛 다가리고 컴 불 끄고, 보일러니 전자기기 불이런거 다가리니 튁튁 튀던거 사라져서 일단 오 하는데 여전히 허리 튐. 그래서 유리병 치우고 창문 암막 붙혀보고 허리 케이블 더써서 고정하고 뭘했는지 나도잘 모르겠는데 드라이버 막 재설치하고 하다보니 놀다가 허리봐도 고정되어있음 116.41 2018.10.12 06:22:38
00 빛 반사하는게 많을수록 캐릭이 이상해진다는건 확실한거네 그럼 112.166 2018.10.12 06:23:36
C레이 처음엔 오오 ㅅㅂ 이제 안움직이네 하면서 놀때마다 허리틀어질까봐 거울보고 그랬는데 언제그랬었냐는듯 요즘은 한번도 안흔들림. 이게 드라입 문제였는지 허리 고정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지금만큼은 대만족함 ㅇㅇ. 브아 끌때까지 놀다가 거우 봤을때 허리 똑바른거 보면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의 쓰나미...ㅅㅂ..어찌됫든 잘샀고 이정도면 만족한다. 지금은 그럼 116.41 2018.10.12 06:25:03
Gloryman 세팅에 상당히 민감하네 이부분은 바이브도 마찬가지 인데 회전 틀어지는 문제는 아마 놀로에서만 일어나는거 같다 2018.10.12 06:28:18
C레이 분통은 놀로구매자면아마 누구나 터질꺼다. 그런데 내생각에 그게 영원한 고통일지 풀릴지는 노력, 방 환경에따라 복불복일꺼라본다. 지금은 틀어짐 자체가 완벽하게 사라졌음, 웃긴건 요즘 클럽방가서 셔플추고 북미 애들이랑 노는데 방이 조금 좁아서 거실로 옮기고싶은데 도무지 엄두가 안난다. 다시 셋팅할.,, 116.41 2018.10.12 06:3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74 일반 군인 교류회 기대되네 1 Red.Coco 2018-10-19 1
64072 질문 3DS MAX배우는 거 어떻게 생각함? 6 Nheitarahten 2018-10-19 0
64071 일반 형님들 MR설치 끝났는데 브알쳇이랑 연결 어떻게 하나요.. 4 이도울 2018-10-19 0
64070 일반 미코 고민댄다 3 neco 2018-10-19 0
64069 일반 월드 하나가 인기타는거론 절대 보라 못감 3 ㅇㅇ 211.246 2018-10-19 0
64068 일반 9900k 지금 산사람있음? 5 츄르 2018-10-19 0
64066 일반 근데 강등되면 다시 못올리는건가 3 읭읭이 2018-10-19 2
64065 일반 뉴비한텐 주황도 힘든거구나.... 2 JinSilly 110.70 2018-10-19 1
64064 일반 바이브 산지 4일째 6 봄머장 2018-10-19 3
64063 일반 한번 아싸는 평생 아싸 4 ㅇㅇ 223.62 2018-10-19 0
64062 일반 월드 커미션 해볼까 3 Luche 2018-10-19 0
64061 일반 9900k 가왜?난 바로산다 14 읭읭이 2018-10-19 0
64060 일반 지금이 타이밍이야? 질러? 8 츄르 2018-10-19 0
64059 일반 30cm 자 오는중 5 읭읭이 2018-10-19 2
64057 일반 마지막으로 인사라도 하고 지울걸그랬나 3 ㅇㅇ 223.62 2018-10-19 0
64056 일반 mr+키넥트도 풀트되나요? 8 Actority 2018-10-19 0
64055 일반 미안 바이브 풀트 판매 취소다 10 Misaring 2018-10-19 0
64054 일반 당신이라면 하시겠습니까? 1 ㅇㅇ 223.33 2018-10-19 0
64053 일반 풀트래킹 하는사람들 방 넓어? 6 ㅇㅇ 117.111 2018-10-19 0
64052 일반 파랑되기는 존나쉬웠는데 초록은 안되네 6 빅huge맨 2018-10-19 0
64051 일반 친구들 하나둘씩 등급 오르는데 나만 안올라.. 5 포도초콜렛 2018-10-19 0
64050 일반 갤럼들보면 할로윈도 꽤 인기있는 이벤트가된듯 3 ㅇㅇ 122.45 2018-10-19 0
64049 일반 PC하나 더 조립해야하나 8 Luche 2018-10-19 0
64048 일반 니들 마녀의상 어디서구함 5 읭읭이 2018-10-19 0
64047 일반 키넥+오디세이인데 5 ㅇㅇ 223.62 2018-10-19 0
64046 일반 9세대 시피유 사지마 6 러닝머신러닝 2018-10-19 1
64044 일반 노래방 우타이테노래방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ㅇㅇ 121.168 2018-10-19 0
64042 일반 근데 파란색 조인 미 켜놔도 2 NAME_HORANG 2018-10-19 0
64041 일반 킷슈 개변 추천좀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9 0
64040 질문 오큘러스는 안면폼 뭐사야됨? 3 레모네이드 2018-10-19 0
64039 일반 트래커 압타에 맞추는게 제일 힘들다 2 울테 2018-10-19 0
64038 일반 아바타에 파티클을 넣었다면 mmd댄스방에가보자 3 아스테리 2018-10-19 0
64037 일반 저녁에 바이브 풀트 중고 팔건데 수요 잇냐 18 Misaring 2018-10-19 0
64036 일반 와 vr챗 한국어 지원해주네 3 ㅇㅇㅇ 211.236 2018-10-19 1
64035 일반 이옷 많이쓰는듯 1 ㅇㅁㅇ 110.70 2018-10-19 0
64034 일반 난 선물은 못받아보고 5 빠쓰 2018-10-19 0
64032 일반 메모리폼하고 렌즈필름샀다 9 Shinbi 2018-10-19 0
64031 일반 풀트중 다리접을때 이렇게 되는데 원인 아는사람? 3 빠쓰 2018-10-19 0
64030 일반 할로윈기념 라무네다! 5 ㄴㄴ 175.212 2018-10-19 0
64029 일반 내 메인보드가 B85M-G인데 바이브 설치하는데 문제없지? ㅇㅇ 1.242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