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고로산 바이브 AS맡긴 사람 있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110
  • 2018-10-12 03:29:19
							

컨트롤러 하나가 패드누를때마다 흰불 초록불 번갈아 들어오고
전진키도 잘안먹는데 이거 컨트롤러 하나만 보내는거야
아니면 2개다 보내는거야?

중고로 산것도 기간내로는 AS가능하다고 들었는데확신이 없네..
Rutin26 구매영수증 제시하면 된데 - dc App 2018.10.12 03:30:07
츄르 중고로사서 구매영수증이 없으면 어떻해? 2018.10.12 03:30:38
츄르 그사람한테 이메일온거 보여달라고 해야하나.. 2018.10.12 03:31:28
Rutin26 ㄴ 엉 그사람한태 달라카면되 - dc App 2018.10.12 03:32:26
츄르 그냥 사진으로 받아도 효과가 있는거야? 캡쳐해서 문자로 보내달라고 할건데 2018.10.12 03:33:00
Rutin26 ㄴ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영수증에 기기 시리얼넘버랑 구매일자 찍혀있거든 그거로 구분하는거니까 상관없지 않을까 싶어 - dc App 2018.10.12 03:34:32
boogleboogle 난 영수증 필요없던데? 총 트랙패드만 2번 우측이 고장나서 상자에 증상적은종이랑 주소번호넣고 cs이노베이션으로 택배보내면 알아서 접수되고 둘다 3일씩걸렸었어 2018.10.12 03:34:57
츄르 허어.. 일단 판매자한테 구매영수증 사진 달라고는 해놨고... 그런데 2주걸린다고 했는데 3일??? 금방되네ㄷㄷ 2018.10.12 03:36:48
boogleboogle 회사에 as납품된 물량이랑 휴무기간이 길어져서 누적된다거나 그러면 늦어지나보더라 2018.10.12 03:37:59
Rutin26 ㄴ 2주는 아마 워런티용 재고딸릴때랑 수리 밀렸을때 기준인듯.. 나도 전에 한번 맞긴적 있는데 테스트한다고 전담기사 분이 몇시간동안 켜두면서 문제있는지 보던데 - dc App 2018.10.12 03:39:14
히비링 참고로 수리보낼때 베이스스테이션이랑 뚝배기 다 보내ㅠㅜ 뚝배기 고장나서 뚝배기만 보냈더니 알고보니 베이스스테이션문제 ㅜㅜ 2018.10.12 06:06:46
츄르 하하.. 나는 컨트롤러가 문제라서ㅋㅋ 2018.10.12 06:1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109 일반 혹시- 뱅할뱅? 류미래 2018-10-14 0
62107 일반 아바타에서 음악 나오는건 어떤강좌를 봐야할까요? 2 ㅇㅇ 78.180 2018-10-14 0
62106 일반 이거 게임들어가서도 프레임이 너무안나오는데 프레임제한거는거있음? 1 ㅇㅇ 221.152 2018-10-14 0
62105 일반 vr챗 여자가 방송하는건 없나? 6 ㅇㅁㄴㅇㅁㄴ 122.43 2018-10-14 0
62102 질문 vr 안경끼고 쓸수잇음? 1 ㅇㅇ 223.62 2018-10-14 0
62101 일반 아따맘마 관련된 아바타나 MMD모델은 1도 없을거다 4 Cherubyel 2018-10-14 0
62100 일반 의외로 보라색 이름 월드랑 관계없더라 7 꼬마키` 2018-10-14 0
62099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중고로 구했다 1 ㅇㅇ 223.33 2018-10-14 0
62098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97 일반 아따맘마 아바타 월드 있나요?> 3 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0-14 0
62096 일반 칭구들이랑 노미카이 잼 _코니 2018-10-14 0
62095 일반 퍼블릭탐험중... 1 JJY 2018-10-14 0
62094 일반 vrc invite only 초대링크 어케 줌? ㅇㅇ 203.229 2018-10-14 0
62093 일반 바이브 올만에 켰는데 엄청 프레임끊기는데 이거 왜이러냐 ㅇㅇ 221.152 2018-10-14 0
62091 일반 전생슬라임인가 뭐신가에 리무른가 뭐신가 3 Cherubyel 2018-10-14 0
62090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있어요 3 브린이 121.140 2018-10-14 0
62089 일반 TDA가 정확히 머임? 3 솜검 211.219 2018-10-14 0
62088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포즈 됐을때 어떻게 다시 스탠딩으로 고쳐요? 4 우메코 2018-10-14 0
62087 일반 댄스방 화면 안나오는거 드디어 해결한것 같다 1 alskdj 183.104 2018-10-14 0
62086 일반 아직도 데스건 있음? 3 무른 2018-10-14 0
62085 일반 일본에서 아바타 교류회하고있네 3 JJY 2018-10-14 0
62083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들 질문좀여 4 ㅇㅇ 112.170 2018-10-14 0
62082 일반 vr 포탈 설정 질문좀 2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81 일반 난 아무도 안좋아해줘 5 읭읭이 2018-10-14 0
62080 일반 미코인형에 휴머노이드 넣으니깐 개귀엽다 . 1 A.ms 2018-10-14 2
62079 일반 괜한 짝사랑중 3 ㅇㅇ 110.70 2018-10-14 1
62078 일반 폴리곤 어케줄여여?? 4 어린레바 2018-10-14 0
62076 일반 혹시 댄스방 노래중에 BUTTERFLY 없음? 3 alskdj 183.104 2018-10-14 0
62075 일반 놀로 원래 이렇게 인식되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73 질문 vrchat 늒네인데 이거 왜이럼? 6 버거캠 2018-10-14 0
62071 일반 바이브 오큘같은 vr은 앞으로 10년안에 사라질듯 5 dd 61.105 2018-10-14 0
62069 일반 랜선 연애 하지마라 가슴아프다 3 포도초콜렛 2018-10-14 2
62068 일반 20만 폴리 아바타 업로드하면 정지먹나요? 2 개꿀이자너 2018-10-14 0
62067 일반 8693 1 ㅇㅇ 37.154 2018-10-14 0
62065 일반 와 ㅋㅋ 그 신사 가자마자 오져버리네 2 솜검 211.219 2018-10-14 0
62064 일반 국내 게이 갤러리입니다 1 ㅇㅇ 165.132 2018-10-14 0
62063 일반 저댄 2회차 2 생각없는곰 2018-10-14 0
62062 일반 퍼블릭 '그 신사' 오늘자 근황.gif 7 ㅇㅇ 39.7 2018-10-14 14
62061 일반 내 콤퓨타케이스 박스 6 읭읭이 2018-10-14 0
62060 일반 러프는 알아보게만 그리면됨. 2 빠쓰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