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고로산 바이브 AS맡긴 사람 있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110
  • 2018-10-12 03:29:19
							

컨트롤러 하나가 패드누를때마다 흰불 초록불 번갈아 들어오고
전진키도 잘안먹는데 이거 컨트롤러 하나만 보내는거야
아니면 2개다 보내는거야?

중고로 산것도 기간내로는 AS가능하다고 들었는데확신이 없네..
Rutin26 구매영수증 제시하면 된데 - dc App 2018.10.12 03:30:07
츄르 중고로사서 구매영수증이 없으면 어떻해? 2018.10.12 03:30:38
츄르 그사람한테 이메일온거 보여달라고 해야하나.. 2018.10.12 03:31:28
Rutin26 ㄴ 엉 그사람한태 달라카면되 - dc App 2018.10.12 03:32:26
츄르 그냥 사진으로 받아도 효과가 있는거야? 캡쳐해서 문자로 보내달라고 할건데 2018.10.12 03:33:00
Rutin26 ㄴ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영수증에 기기 시리얼넘버랑 구매일자 찍혀있거든 그거로 구분하는거니까 상관없지 않을까 싶어 - dc App 2018.10.12 03:34:32
boogleboogle 난 영수증 필요없던데? 총 트랙패드만 2번 우측이 고장나서 상자에 증상적은종이랑 주소번호넣고 cs이노베이션으로 택배보내면 알아서 접수되고 둘다 3일씩걸렸었어 2018.10.12 03:34:57
츄르 허어.. 일단 판매자한테 구매영수증 사진 달라고는 해놨고... 그런데 2주걸린다고 했는데 3일??? 금방되네ㄷㄷ 2018.10.12 03:36:48
boogleboogle 회사에 as납품된 물량이랑 휴무기간이 길어져서 누적된다거나 그러면 늦어지나보더라 2018.10.12 03:37:59
Rutin26 ㄴ 2주는 아마 워런티용 재고딸릴때랑 수리 밀렸을때 기준인듯.. 나도 전에 한번 맞긴적 있는데 테스트한다고 전담기사 분이 몇시간동안 켜두면서 문제있는지 보던데 - dc App 2018.10.12 03:39:14
히비링 참고로 수리보낼때 베이스스테이션이랑 뚝배기 다 보내ㅠㅜ 뚝배기 고장나서 뚝배기만 보냈더니 알고보니 베이스스테이션문제 ㅜㅜ 2018.10.12 06:06:46
츄르 하하.. 나는 컨트롤러가 문제라서ㅋㅋ 2018.10.12 06:1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830 일반 나도 내가 다른사람이랑 대화하면 질투해줬으면 좋겠다 9 NAME_HORANG 2018-10-16 0
62828 일반 볶음밥 잘하는 중식당 업나 1 초보자아 2018-10-16 0
62826 일반 야 키슈 이거 사서 6 유메콩 2018-10-16 0
62825 일반 물론 중국음식 개맛있음 2 초보자아 2018-10-16 0
62824 일반 착한 중국인 많다 4 초보자아 2018-10-16 0
62823 일반 Vr챗 중국인들이 그나마 착할수도 있는게 5 ㅇㅇ 210.220 2018-10-16 0
62822 일반 중국은 공산당이문제지 1 ㅇㅇ 223.39 2018-10-16 0
62821 일반 중국뿐만아니라 세계 어느나라든 2 아스테리 2018-10-16 0
62820 일반 중국인은 별론대 대만인은 좋음 3 ㅇㅇ 121.139 2018-10-16 0
62819 일반 중국에서는 핸드폰케이스도 마음대로 못사 2 ㅇㅇ 223.39 2018-10-16 0
62818 일반 아바타 재료 알려줄분 (미코 머리 눈텍스처 반투명 쪽 ) ㅇㅁㅇ 1.246 2018-10-16 0
62817 일반 브알챗에 중국인들은 대부분 착한편임 3 ㅇㅇ 124.216 2018-10-16 0
62816 일반 반중 감정 가지고 있는 애들 한번씩 있네... 14 아이리네 2018-10-16 0
62815 일반 아바타 어디서 사? 2 유메콩 2018-10-16 0
62814 일반 퇴근하고 빨리 부랄챗하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16 0
62813 일반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사진 4 ㅇㅇ 223.39 2018-10-16 0
62812 일반 현실친구 vrc 세카이에 인도 했엉 5 나냠 2018-10-16 0
62811 일반 고일수록 시끄러운 기능 있는 아바타 싫어함 8 ㅇㅇ 220.74 2018-10-16 0
62810 일반 챗용 기기 이거사면 돼? 5 ㅇㅇ 125.180 2018-10-16 1
62809 일반 아바타 배이스 종류 뭐뭐있어? 4 유메콩 2018-10-16 0
62808 일반 의용군 행진곡 듣자 애들아~ 1 ㅇㅇ 223.39 2018-10-16 0
62807 일반 오늘첨 중국인있는데 가볼예정 뭔가 설램 ㅇㅇ 121.135 2018-10-16 0
62806 일반 난 중국 나쁘지 않던데 3 눈깔이 223.62 2018-10-16 3
62805 일반 옛날엔 소리나고 기능있는 아바타가 이뻣었는데 3 Shinbi 2018-10-16 0
62804 일반 다들 중국 친구들 있는데도 그런 마음을 갖고 사귀는 구나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6 0
62803 일반 나도 야한건 좀 부담스러워 유메콩 2018-10-16 0
62801 일반 난중국좋음 2 ㅇㅇ 121.135 2018-10-16 0
62800 일반 누구나 싫어하는 국가가 있다 37 눈깔이 114.202 2018-10-16 19
62799 일반 나도 아바타 커미션받고싶다 4 유메콩 2018-10-16 0
62797 일반 mr 십마논에팔기로했어 12 읭읭이 2018-10-16 1
62796 일반 사람사는곳 다 똑같다 1 눈깔이 114.202 2018-10-16 0
62794 일반 멜론북스에서 아바타살때 생각나네 1 JJY 2018-10-16 0
62793 일반 사진찍는거 점점 익숙해져 5 유메콩 2018-10-16 0
62792 일반 섹스 가슴 5 유티 2018-10-16 0
62791 일반 아바타 커미션 글 작성자입니다. Fix2 파일 증명합니다. 36 도와주세요 222.120 2018-10-16 28
62790 일반 vr쓰면 차렷을 못해 3 유메콩 2018-10-16 0
62788 일반 차렷새끼들 앉을때 팔드는거 개좆같음 3 ㅇㅇ 175.223 2018-10-16 0
62787 일반 브이알에서 건담 1개장만하는게 이득인걸 따져봄 4 ㅇㅇ 121.135 2018-10-16 0
62786 일반 디씨가 또 아픈거임?? 4 아이리네 2018-10-16 0
62784 일반 오늘자 작업 8 유티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