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제막 퇴근했다. 저녁에 본의아니게 불지펴서 미안.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018
  • 2018-10-11 18:49:19
							

좆목과 좆목이 아닌것의 경계를 잘 모르는데 아무래도 내가쓴 글은 좆목이라는 것 같더라.

다른사람도 썰풀고, 괴로워하던차에 나도 뭔일인지 풀어보라고, 풀면 좀 편해지지 않겠냐는 말 듣고 글을 썼던건데 그게 불쏘시개가 될줄은 몰랐다.


나는 그룹에서 처했던 상황 때문에 멘탈 걸레짝나고

이걸 지인에게 상담할수는 없고

환경상 갤과 무관계한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갤에도 이야기 못하다가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생겨서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하다가 나온게

일단 하소연이라도 해서 털어놓는거였는데


잠깐은 털어놓고 편해졌었는데 이후 갤이 불타는거보고 역으로 더 심란해지더라.

근데 직장일이 더럽게 돌아가서 뭘 할 세가 없었어.

글삭할까 했는데 그타이밍에 글삭하면 더 난리날거같더라고.


난 최대한 특정안되게 글쓴다고 쓴건데 알사람은 아는건지

아니면 그냥 불을 지피고 싶은건지 모르겠는데 직접적으로 언급까지 되어버리고 한 점은 진짜 의도치 않은 흐름이었어 미안.


환경상 여기에 그런 글을 쓰면 관계된 사람이 읽는게 거의 당연하다고 해도 될 정도인것이

안털어넣고 속으로 삭이고만 있던 이유였고

그러다가 여기에 글을 썼던건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정도로 내 사고방식이나 멘탈상태가 좀 변했기 때문이야.

이걸 어떻게든 하려다가 결국 봤던 댓글대로 조금이라도 회복되려면 일단 털어놓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털어놓을 대상이 없더라고.

남는게 갤밖에 없었는데 일이 이렇게됐네.

진짜 다시금 미안.


그리고 나나 그쪽이나 잘못이해하고있는 부분이 있는게 보이긴 하는데

내가 차마 그쪽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할까 하다가도 극도의 긴장상태같은게 되면서 뭐라 말을 못하겠어.


난 그룹 나간 뒤에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정도로 비뚤어져서 아직도 이꼴인걸 보니 뭔가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뭘 어떻게해야할지 몰라서 상담이 필요했다.


하지만 딱히 개인을 대상으로 괴로운 감정을 느꼈던게 아니라

환경에 동화되지 못한 그 상황 자체가 괴로웠던건데

아무래도 한 명을 저격하는걸로 받아들여졌었나봐.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는데, 정말 미안하다.


진짜 뭘 어떻게해야 상태가 나아질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그랬어.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

ㅇㅇ 요약 125.129 2018.10.11 18:50:06
MANKALO 본인이 힘들면 본인이 최선으로 행동하면 되는 것. 환경이 적응하기 힘들면 그 환경에 있지 않는거지 ㅇㅇ잘 풀리길 빔 2018.10.11 18:52:04
ㅇㅇ 니가말하는 대상이 나일수도있을거란 생각에 괜스레 미안해진다 - dc App 211.118 2018.10.11 19:01:26
Misaring 응어리는 남아있고 이걸 풀려고 하면 할 수록 주위에는 어둠이 드리우는 아이마이 3cm 같은 상황에서 전후사정 누가 잘했고 누가 못했고를 떠나서 너님이 글을 쓴 거 자체로 미안하다고 했고 잘은 모를수도 어쩌면 다 알수도 있는 사람들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나눠줬다고 판단했기에 일단 발딲고 자서 내일도 재미있는 브알챗을 위해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접속을 해도 될 듯 싶다. (아 오글거린다) 2018.10.11 19:06:43
ㅇㅇ 개인적으로 언리얼쪽 공부해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어느순간사라져있더라 - dc App 211.118 2018.10.11 19:09: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64875 일반 벗으면 갱장한 타입 아스테리 2018-10-21 1
64874 일반 얘는 아바타 같은 거 없나? 5 Nheitarahten 2018-10-21 0
64872 일반 mr사면 3 루시운 2018-10-21 0
64871 일반 블락당하면 너무 슬플거같음 1 Yua 2018-10-21 0
64869 일반 재밌는 월드 추천 4 눈깔이 114.202 2018-10-21 14
64868 일반 나나치 귀여워 10 치요키 2018-10-21 0
64867 일반 헬스월드 가봤는데 아으 4 카디아. 2018-10-21 0
64866 일반 아침 6시에 일어나는거 넘 힘들다.. 1 Yua 2018-10-21 0
64865 일반 썸네일갤럼아 neco 2018-10-21 0
64864 일반 자캐저장용 2 아메히 2018-10-21 0
64863 일반 일본인친구들 어디서 한국말 배워오는거야ㅋㅋㅋ 빅huge맨 2018-10-21 0
64862 일반 댄스방 퍼블릭됨 2 울테 2018-10-21 1
64861 일반 ㅋㅋㅋ 월드 퍼블릭 거부사유 존나웃기네 6 솜검 211.219 2018-10-21 2
64860 일반 바이브 몽둥이 넘 무거워 10 ㅇㅇ 59.27 2018-10-21 0
64859 일반 하루동안 무선 쓴 후기 7 ITOAR 2018-10-21 0
64858 일반 혹시 놀로+오큘 나랑 같은 문제 겪는넘 있냐 4 검은연 2018-10-21 0
64857 일반 아 웨이팅 개같은거 1 솜검 211.219 2018-10-21 0
64856 일반 9시 반뱅 5 레밀리아스 2018-10-21 0
64854 질문 mmd 엣찌방? 11 글자 125.188 2018-10-21 1
64853 일반 9시뱅 사진 5 울테 2018-10-21 0
64852 일반 피라미드 재밌다 8 저댄조아 2018-10-21 0
64851 일반 몸뚜따아바타 대성공이야 4 아스테리 2018-10-21 1
64850 일반 진짜 개씨발 모기새끼들 멸종 안하냐? 8 김야기 2018-10-21 0
64848 일반 썸네일 커미션은 없나 5 neco 2018-10-21 0
64847 일반 게이로부터 자유로워질수 있는 띵안을 찾아냈다. 7 초보자아 2018-10-21 0
64845 일반 캬 다이소 부랄 누가 욕했냐 4 ㅇㅇ 218.55 2018-10-21 2
64842 일반 mr 질문 또받으셈 4 ㅇㅇ 125.183 2018-10-21 0
64841 일반 뱅 개꿀잼. 4 류미래 2018-10-21 1
64840 일반 놀로 설치하다 컴터 맛감 싯팔 5 쎾쓔!!! 223.33 2018-10-21 0
64839 일반 이 부농머리 아바타 좀 봐줘 4 ㅇㅇ 59.27 2018-10-21 0
64838 일반 블랜더 오류 해결점 1 necozeta 182.216 2018-10-21 0
64837 일반 한달동안 오큘로 vr챗했엇는데 4 ㅇㅇ 49.172 2018-10-21 0
64836 일반 스팀VR 방설정 중요한 이유.jpg 4 ㅇㅇ 175.196 2018-10-21 17
64835 일반 하와와 좋아하고 있던 브알챗 친구랑 만나게 생긴거시에오 1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4
64833 일반 넘나 로맨틱하자너 1 하피핏 2018-10-21 0
64832 일반 mr 질문 받으셈 9 ㅇㅇ 125.183 2018-10-21 0
64830 일반 브알챗 하면서 연병장을 알게된게 좋은듯(스왑주의) 4 토끼상 2018-10-21 0
64827 질문 vrlow 어떻게 하는거임? 4 라인 1.227 2018-10-21 0
64825 질문 이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음? 4 ㅇㅇ 175.208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