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앗..아...자러가기전에 기분 확 살아나넹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975
  • 2018-10-11 16:02:08
							

오늘 대만칭구 접속못해서 못봐가지고 기분 뚱한데 자러가기전에 저번에 대만코믹마켓할때 했던 케모노프렌즈 은여우 코스할때 입었던 코스튬입은 사진보여줌 앜ㅋㅋ

근데 막상 포즈잡고 찍은 사진보니까 생각든게 브얄챗에서 카와이무브하는거나 코스하면서 포즈잡는거나 그게 그거 아닌가 하는 생각부터 드는거보니 브얄챗 너무 많이한듯;;; 난 평소에 사진 안찍어서 보여줄것도없는데... 주말에 컴파운드보우들고 산에올라가서 쏘는거라도 찍어보내줄까...


늦둥이 동생 재롱보는거마냥 넘좋다 핳흐하헿 꿀잠자야지



짤들은 5월부터 최근정도까지 주황미코,기본미코,내가만들어준 우콘 쓰는 대만칭구

5~8월? 정도만 해도 이렇게 될줄을 생각도 못했는데 흐으음










idiot 나도 5월부터 했는데 5월때 친구들은 이제 한자릿수야 ㅠㅠ 2018.10.11 16:03:41
하벤하이드 친구를 첨부터 그룹으로 사겨가지고 비교적 오래 보고있는데 몇몇 사람들은 갑자기 소식도 없고 못본지 오래된사람도 몇몇있고 좀 그런듯 태풍이나 그런거에 안좋은일 생긴건아닌가 하는 샹각도 들고 - dc App 2018.10.11 16:07:54
Misaring 2018.10.11 16:5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823 일반 vr 점검 왜 보내나요? ㅇㅇ 175.223 2018-10-18 0
63822 일반 VR 중고살까하는데 ㄴㄴ 175.212 2018-10-18 0
63821 일반 전설의포켓몬 아바타로 해놓고 신사오는새끼들 1 유메콩 2018-10-18 2
63820 일반 브알챗 땀 냄새 구현 되면 4 NAME_HORANG 2018-10-18 0
63819 일반 트래커 설정은 어디서 해?? 1 ㅇㅇ 223.62 2018-10-18 0
63818 일반 바이브 as택배로보낼때 6 읭읭이 2018-10-18 0
63817 일반 못찾겟다.. 방께속옮기는 중인데.. 3 ㅇㅇ 223.39 2018-10-18 0
63816 일반 최근갓던방 가는법잇나요? 5 ㅇㅇ 223.39 2018-10-18 0
63815 일반 하미친 그디어 어느분들이랑 대화햇는데 3 ㅇㅇ 223.39 2018-10-18 0
63814 일반 이 공간으로 춤추면 발가락 터지냐? 18 ㅇㅇ 14.37 2018-10-18 0
63813 일반 생각보다 너무힘들다... 12 ㅇㅇ 223.39 2018-10-18 1
63812 일반 바이브 설치중인데 컨트롤러가 파란불이야.. 4 ㅇㅇ 223.62 2018-10-18 0
63811 일반 브열챗 재밌는데 할게 없어 1 ㅇㅇ 14.37 2018-10-18 0
63810 일반 땀냄새 오지게 나는데 누가 냄새 맡는다고 킁킁대니깐 살짝 7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809 일반 내가 내 압탈 다키마쿠라로 만들어야 겠다 6 검은연 2018-10-18 0
63808 일반 어케 한국인분들을 만낫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807 일반 요즘 갤 진짜 개판인거같아 5 ㅇㅇ 59.12 2018-10-18 2
63806 일반 10시반 뱅할뱅 하루사메 2018-10-18 0
63805 일반 ㅅㅂ 공지글 다른 갤에서온 힛념글인줄 알앗엇는데 ㅇㅇ 5.46 2018-10-18 0
63804 VRC일기 확실히 신사에는 흰명찰밖에 없더라.. 1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802 일반 공지 뭐임 지금 불타도 되는거야? 1 ㅇㅇ 5.46 2018-10-18 0
63800 일반 브랄챗에 인생이 잠식되어간다 4 alskdj 183.104 2018-10-18 4
63799 질문 캐릭터 아바타 바꾸는법 너무 어렵다.. 5 클루 2018-10-18 0
63798 질문 바이브 헤드셋 잭 꽂는거 마이크랑 사운드 일체형임? ㅇㅇ 117.111 2018-10-18 0
63797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망했으면좋겠다 몰래온손님 2018-10-18 0
63795 일반 누가 한번 저런글 또써봐 NAME_HORANG 2018-10-18 0
63794 일반 공지 뭐임? magicatz 2018-10-18 0
63793 질문 그.. 마이크 설정어케하나요..? 6 ㅇㅇ 223.39 2018-10-18 0
63792 일반 바이브프로가 비싼값할만하게 나왔으면 샀을텐데 1 dd 61.105 2018-10-18 0
63790 일반 Vrc 망해가는거 같음 8 려료려 221.142 2018-10-18 4
63789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어쩌고 저 글이 왜 공지임? 7 ㅇㅇ 122.45 2018-10-18 0
63788 일반 혹시 MR 전면 스티커 안떼신분 떼고 하세요 2 寒秋雨 2018-10-18 0
63787 일반 고민엄청되네 5 BEll 2018-10-18 0
63786 일반 하.. 한국인 하는분들 찾앗는데.. 8 ㅇㅇ 223.39 2018-10-18 0
63785 일반 놀로 vr 삼 2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782 일반 그.. 신사랑 벛꽃잇는맵들어가도 다들 일본어만하는데.. 7 ㅇㅇ 223.39 2018-10-18 0
63781 일반 킷슈 할로윈아바타 친구가 만들어줌 6 ㅇㅇ 221.165 2018-10-18 0
63780 일반 오큘 센서 전면에만 깔아도 트래킹잘되네 1 울테 2018-10-18 0
63779 일반 오늘도 하루종일 앉아서 2 빠쓰 2018-10-18 0
63778 일반 놀로 vr 사기전에 신중히 결정해.. 6 나냠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