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더 보안관이 시민 총쏴죽이면 총못줍는 패널티
글쓴이
꼬마키`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901
  • 2018-10-11 13:11:46
							


있었으면 좋겠다

보안관 된놈이 아무나 다 총 쏴죽이면 노잼이야

아무 이유라도 붙여서 너 왜 칼 근처를 서성이냐? 사형

이러면 모르겠는데 ㄹㅇ 걍 시작하자마자 눈에 보이는대로

쏴죽이면 총 장전 딜레이 노리고 머더러가 썰어서 이기든

ㄹㅇ 다 쏴죽여서 보안관이 이기든 개 노잼임

글고 시민이 단서 5개 다 찾으면 그 다 찾은 시민한테 총을 줘야지

중앙광장에 떨구는게 어딧서 단서 5개 다 찾았는데

딴놈이 리스폰 된 총 주워들고 나 죽였을때는 현탐 오더라


근데 제작자가 영어권외구긴같아서 건의를 못한다 흑흑
늅이 아죠씨 그러니까 존버메타갑시다 211.205 2018.10.11 13:40:28
늅이 보안관이 머더러한테 썰렷을때 쓱 총을줍는것이다! 211.205 2018.10.11 13:40:46
NK08 아니 리얼루, 머더보다 보안관 킬이 더 많은거 보고 너무 당혹스러웠음. 스폰되서 2층 올라가는데 갑자기 학살당함 2018.10.11 14:37:08
ㅇㅇ 총 리스폰 된건 단서 5개 먼저찾은 사람밖에 못 보는것 같든데 210.204 2018.10.12 00:3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191 일반 그거 옴 ㄷㄷ 9 봄머장 2018-10-17 5
63190 일반 SARMA의 국군근황 5 눈깔이 114.202 2018-10-17 5
631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필름 떼야되는거였어? 1 ㅇㅇ 211.36 2018-10-17 0
63188 질문 바이브 풀트래킹 설치 얼마나 걸림? 7 ㅇㅇ 117.111 2018-10-17 0
63187 일반 이 게임 덕분에 변태되게 생김. 5 ㅇㅇ 220.74 2018-10-17 0
63186 일반 환절기 너무 싫다.. 8 Ciao 2018-10-17 0
63185 일반 미국 친구들이랑 같이 지내면 웃긴게 5 눈깔이 223.62 2018-10-17 2
63183 일반 흑형 친구 말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눈깔이 223.62 2018-10-17 3
63182 일반 몸 아플때는 무리해서 할게 아니네... 8 아이리네 2018-10-17 0
63181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2 생각없는곰 2018-10-17 0
63180 일반 뉴비 어제 신사에서 변태봄 4 ㅇㅇ 110.70 2018-10-17 5
63179 VRC일기 어제 신사 체험 3 Dochi 2018-10-17 0
63178 일반 업뎃후에 자세왜이럼 2 GLaDOS^^ 175.223 2018-10-17 2
63177 일반 어제 피곤한상태로 chill forest갔다가 마요릭 2018-10-17 0
63176 일반 난 곧있으면 퇴근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75 일반 짱깨고 장강이고 나발이고 초보자아 2018-10-17 0
63174 일반 재밌는 공포맵 머 있을까 8 Ciao 2018-10-17 0
63173 일반 부랄로 풀트래킹 아닌 상태에서 누울수 있음? 2 ㅇㅇ 222.237 2018-10-17 0
63172 일반 공포맵 잘 만들었어.... 3 나냠 2018-10-17 0
63170 일반 개인적으로 짱깨들 존나싫지만 4 씹튜버 223.39 2018-10-17 1
63169 일반 오늘은꼭꼭 브얄대가리써야지 ㅇㅇ 39.7 2018-10-17 0
63168 일반 고전영화들로 올드시네마 극장만들어 ㅇㅇ 121.135 2018-10-17 0
63167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설정한거랑 안한거 많이 차이나? 4 ㅇㅇ 117.16 2018-10-17 0
63166 일반 유튜브 유료구매한 영화는 다같이 볼수있는거 아닌가? 5 Ciao 2018-10-17 0
6316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7 0
63164 일반 다같이 영화보는 교류회도 좋지 않을까 9 Ciao 2018-10-17 0
63163 일반 이 아바타 있으신분 5 뱁새 223.62 2018-10-17 0
63162 일반 vr끼고 자다가 꿈은 꿔보고싶네 1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6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필름 다들 때고써?? 2 린뀨 2018-10-17 0
63160 일반 혹시 아바타월드 만드는거 아는형님있어? 2 uki 1.215 2018-10-17 0
63159 일반 체조 귀찮다 1 Ciao 2018-10-17 0
63158 일반 미개봉 베이스스테이션 2개 팜 중고나라 116.33 2018-10-17 0
63156 일반 울면서 공포맵 하는 사람 보면 조금은 부러움 3 ㅇㅇ 182.208 2018-10-17 0
63155 일반 놀로 유저들아 질문좀 2 르위 2018-10-16 0
63154 일반 이젠 꿈도 VR챗 친구들 나와서 8 ㅇㅇ 175.223 2018-10-16 1
63153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데 나만 영상딜레이 다른 것 같더라 2 몰래온손님 2018-10-16 0
63151 일반 바이브 무선이 intel꺼라는거지? 2 ㅇㅇ 117.111 2018-10-16 0
63150 일반 vr끼고 자다가 꿈꿧다 3 츄르 2018-10-16 0
63149 일반 이게 그 옥뮤다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2 Kawaii_Doggy 2018-10-16 0
63148 일반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킹 혼종 가능하려나 2 ㅇㅇ 78.191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