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브얄 챝에서 현실의 자기 모습을 꾸미고 다니지?
글쓴이
DinGa
추천
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736
  • 2018-10-11 09:55:47
							

개씹늅 시절때 지금까지 노는 지인분이랑 만난지 얼마 안됐을 때 같이 신사에서 노가리 까고 있었음

그때 딱 목소리 부터 개씹찐따인 트위터 뱁새가 와서 지인한테 인사 박더라.

지인이 '요즘 뭐하세요?'라고 질문 하더니 '아..ㅈ..저 지..지금 일본에서 책 ㅆ...쓸 기회가 생겨서 책 ㅆ..쓰고 있어요..'

ㄹㅇ 말 존나 더듬고 말 에서도 구라인거 다 티나는데

지인은 '아...그러시구나' 라고 넘어감 그 이후로 물어보지도 않은 자기 썰 풀어주는데

자기는 원래 국내 사이트에서 소설을 쓰고 있었고 페이도 받았다.

그런데 일본에 진출할 기회가 생겨서 원래 쓰던거 다 내리고 일본어로 번역 해 줄 번역가 구하는 중이다.

자기의 목표는 우리나라의 오타쿠 인식을 뒤바꾸는 것이다.등등 말 만 들으면 ㅈㄴ 거창한데 들으면서 구역질 존나 올라 오더라.

나도 그러려니 하면서 이야기 이어 나가다가 나는 사람들 인식 때문에 숨덕질 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자기는 그런거 신경 안썼단다.

'ㅎ..하..학창 시절 몇몇 병씬!!(ㄹㅇ 이렇게 말함) 같은 쌔끼들이 제가 ㅅ..소설 쓰고 있으면 다가와서 '~~야 그거 뭐야? 나도 보여줘! ㅋㅋ 얘들아 이거좀 봐라'이러면서 장난 거는데 진짜 죽여버리고 .ㅅ...싶었어요' 라고 말하더라

그냥 전형적인 괴롭힘 당하는 씹찐따라고 생각은 했지만 '그런 애들 있죠~'하고 공감 해줬다.

그러다가 지 망상 푸는거랑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이런 이야기 밖에 안하길래 힘들어서 지인 데리고 나왔다.

그리고 지인이랑 다른 월드 가서 원래 이런 말 안할려 했는데 저 사람 좀 이상하다고 했더니 지인도

'아...저런 사람 난 그냥 그러려니 해요...꽤 있잖아 저런 사람들'

라고 하더라..

그리고 다음부터 신사 갔을때 지인분이 그때 그 사람 있으면 나 데리구 다른 곳 간다.






게임 안에서 자기 자신을 꾸밀 필요가 있나?

그냥 있는 그대로 말하면 되는거 아니야? 뭐 그리 게임 안에서 만난 사람들한테 까지 없는 이야기 까지 만들어서 잘 보일려고 그러는거임? 진짜 존나 이해 안간다.



나는 누가 대학 어디다니냐고 물어보면 지잡 다닌다고 당당히 말하고 댕기고 친구 많냐고 하면 없다고 한다.




따흐으으윽ㅠㅠ

- dc official App
딜런 2018.10.11 09:57:06
DinGa 시험공부 하기 싫어서 써 봤어요 ^~^ - dc App 2018.10.11 09:57:41
NAME_HORANG 글잘쓰네 연재ㄱㄱ 그러다가 트럭에치어 죽었더니 브알챗으로 전생하는걸로 2018.10.11 09:57:45
DinGa 그리고 얼렁뚱땅 이세계 라이프 시작하는거야? - dc App 2018.10.11 09:58:04
ㅇㅇ 현찐브찐 125.133 2018.10.11 09:58:06
pelon 그게 그 사람의 해소방법일뿐 상대안하면 되는것 2018.10.11 09:58:16
DinGa 지인의 지인만 아니였어도 상대 안했음;; - dc App 2018.10.11 09:58:44
DinGa 레알이다 - dc App 2018.10.11 09:58:59
델피늄 니말이 맞음 나도 그런 사람들 이해 안 가지만 걍 그러려니 함 - dc App 2018.10.11 09:59:14
경운기Cultivator 말없이 멀리떨어진후 블락 - dc App 2018.10.11 10:00:03
클루 2018.10.11 10:02:19
DinGa 인싸 클루챤~ - dc App 2018.10.11 10:02: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551 일반 난 솔직히 모델 수정 커미션이 제일 좋은거같은데 레밀리아스 2018-10-20 0
64550 일반 놀로 풀트래킹 되는거였어??????? 2 ㅇㅇ 223.33 2018-10-20 0
64549 일반 아쉽다 옆에 동생이있어서 꿀뚤 2018-10-20 0
64548 일반 너네는 할로윈 좋아하냐 2 ㅇㅇ 121.125 2018-10-20 0
64547 일반 바이브 직구 고민된다 1 ㅇㅇ 121.134 2018-10-20 0
64546 일반 커미션비용땜에 그런데 5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545 일반 랫저댄 I Need Your Love 10 쿨통 2018-10-20 0
64544 일반 월드퍼블릭 검열 민트향방부제 175.223 2018-10-20 0
64543 일반 난 왜 저댄방 풀방 프레임 30 유지가 버거울까... 7 아이리네 2018-10-20 0
64542 일반 저댄 2019 이거 인기 많을거 같애 7 Gloryman 2018-10-20 0
64541 일반 군필여고생쟝들아 도데체 VR멀미 어떻게 극복하냐 15 레밀리아스 2018-10-20 0
64540 일반 어캐했노 6 Lakenls 2018-10-20 7
64538 일반 모두가 여자아이아바타를 할때 나는 2 ㅇㅇ 121.172 2018-10-20 1
64537 일반 바이브쓸려면 티비도 가려야됨? 1 :D 182.224 2018-10-20 0
64536 일반 혼자 h하는맵 어디갔음 ㅇㄹㄴㄹ 118.223 2018-10-20 0
64535 일반 그 피라미드라는맵 이름이뭐야? 2 사요 2018-10-20 0
64534 일반 캐치마인드같은거 하는 월드는없나 2 솜검 175.223 2018-10-20 0
64533 일반 요즘 근황 6 기무대띠 2018-10-20 3
64532 일반 vr 파는 사람 많네 7 Gloryman 2018-10-20 0
64531 일반 신사에서 묵언 풀트래킹에게 살해 협박 받았음 4 ㅇㅇ 222.102 2018-10-20 1
64530 일반 오늘 킷슈교류회한것 같다. JJY 2018-10-20 0
64529 일반 프라이베잇 룸은 사라져야된다 4 초보자아 2018-10-20 0
64528 일반 확실히 타월 하나 걸친것만으로도 사람들이 블락이 적어짐 3 ㅇㅇ 218.235 2018-10-20 0
64527 일반 교류회 아바타 꼭 사람일 필요는없잖아?? 3 DUZ 2018-10-20 0
64526 일반 이쁜맵 없음? 4 아루라테 2018-10-20 1
64525 일반 오늘도 친구 10명 정도 사겼당 1 JJY 2018-10-20 0
64524 일반 가끔씩 님들 혐오스러울때가 있음 3 ㅇㅇ 175.223 2018-10-20 0
64523 일반 (데이터주의)윈도우 MR + 놀로 풀트래킹 짧은 설치후기 2 쎾쓔!!! 223.33 2018-10-20 0
64522 일반 오타쿠에 찐따도 이 겜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3 ㅇㅇ 221.152 2018-10-20 0
64521 질문 MR 놀로 질문좀ㅠㅠ 9 ㅇㅇ 220.118 2018-10-20 0
64520 일반 남캐 제대로 된 아바타 없음?? 1 려료려 221.142 2018-10-20 0
64519 일반 vrchat되는 vr방있으면 좋겠다 1 ㅇㅇ 182.226 2018-10-20 0
64518 일반 용량 1기가 실화? 4 ㅇㅇ 211.104 2018-10-20 0
64517 질문 IVRy 화면 1 내공내공 2018-10-20 0
64515 일반 한번 짧게 체험해보려고 하는데 23 ㅇㅇ 211.104 2018-10-20 0
64514 일반 생일에 맞춰서 14 Shinbi 2018-10-20 0
64513 일반 1300시간 했는데. 1 ㅇㅇ 182.210 2018-10-20 0
64512 일반 ㅇㄻㅊㅇ 7 아메히 2018-10-20 0
64511 일반 그 눈깔 아헤가오 만드는거 아스테리 2018-10-20 0
64510 일반 원래 킷슈하트눈 없음 4 유티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