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분위기 이상하다 이거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727
  • 2018-10-11 09:41:59
  • 175.204
							

점점 그쪽사람들 냄새도 나고 좆목들 슬금슬금 보이는데


터지냐?

김희민 너같이 위험을 아는 사람들이 있다는건 아직 덜썩었다는거니 뭐 2018.10.11 09:42:49
싸이킥유코 직접 나서서 터치려는 사람 없으면 그정도는 아님 2018.10.11 09:43:06
pelon 좆목은 자중해야한다4 2018.10.11 09:43:25
ㅇㅇ 슬슬 좀 좆같음 125.133 2018.10.11 09:43:32
델피늄 외줄타기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임 - dc App 2018.10.11 09:44:00
c.c 최근 디시가 아니라 네덕 고민상담카페온것같음 175.223 2018.10.11 09:44:02
김치전사123 좆같긴함 2018.10.11 09:44:22
차캐여 진심 비틱네 질질 흘리는 세기들 꺼져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잇다 183.96 2018.10.11 09:45:19
김희민 감성터질땐 조금 다들 정말 감성에 젖어서 제어안될때가 있긴 하지 2018.10.11 09:45:45
김희민 자중해야하는건 맞다 2018.10.11 09:45:55
싸이킥유코 2018.10.11 09:45:58
Eungyo 떡밥 넘 오래감 2018.10.11 09:46:40
딜런 2018.10.11 09:46:50
ㅇㅇ 다른애들 친목질하면서 잘 놀고있는데 친구없는 찐따들은 이런글밖에 못쓰겠지 223.33 2018.10.11 09:46:58
ㅇㅇ 친목게임에 혼자 친목도 못하고 불쌍하네 223.33 2018.10.11 09:47:29
ㅇㅇ 친목 못 하는 애들이 불타면서 글 쓴거 이야기하는데 뭔 찐따이야기임 117.111 2018.10.11 09:48:17
ㅇㅇ 디씨에서 무슨 친목 ㅇㅈㄹ 125.133 2018.10.11 09:49:41
ㅇㅇ 현상황 보면 갤망하기 1분전 같음 126.61 2018.10.11 09:51:18
아이리네 좆목 ㅇㅈㅇㅈㅇㅈ 2018.10.11 09:51:29
ㅇㅇ 재들 진짜 친구없나보네 223.62 2018.10.11 09:52:40
차렷충아닌사람 겜 내에서 친목하는건 괜찮은데, 요즘 디씨내부에서 티 너무 많이 내는거같긴햇음 ㅇㅇ 2018.10.11 09:57:09
중포 2018.10.11 09:57:26
ㅇㅇ 그거 얘기가 아니라 디씨내에서 갤럼끼리 좆목하는게 티나니까 이 얘기하는거겠지 211.36 2018.10.11 09:58:20
클루 2018.10.11 10:0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75 일반 남캐커미션 또 들어옴. 2 빠쓰 2018-10-25 0
66574 일반 얼마전에 가고싶다는 월드에 갤럼이 기껏 초대해줬는데 다운됨 엘에르엘 2018-10-25 0
66573 일반 놀로 팔면 살사람 잇냐 ㅋㄹㄹ 121.162 2018-10-25 0
66572 질문 안녕하세요 이갤은 처음입니다 13 ㅇㅇ 223.39 2018-10-25 1
66571 질문 월드 만들다가 멘탈 터집니다 ㅜㅜㅜㅜㅜ이문제 어찌 해결하죠 탱구 2018-10-25 0
66570 일반 아니 타갤 지인한테 VR챗 영업하니깐 7 포도초콜렛 2018-10-25 3
66569 일반 유니티 너무어려워요 4 뉴비 27.126 2018-10-25 1
66568 일반 우콘 베이스 바디 직접 만들어도 됨 3 유티 2018-10-25 0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66557 일반 투쟁콘 3 하피핏 2018-10-25 0
66556 일반 2019 저댄 노래있는 new 저댄방 있음? 1 댕타 2018-10-25 0
66555 일반 나도 요즘 재대로된 vr플레이 하고싶다 7 츄르 2018-10-25 0
66554 질문 그 NOLO인가는 어떰? 5 ㅇㅇ 124.50 2018-10-25 0
66553 일반 cloth에 캡슐넣고 하는거있잖아 2 ㄴㄴ 175.212 2018-10-25 0
66551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왜안올라감 5 아메히 2018-10-25 0
66550 일반 할로윈아바타 하나 만듬 1 시리스 2018-10-25 2
66547 일반 한손으로 가리기 성공 4 하피핏 2018-10-25 1
66546 일반 날추울땐역시 8 にょろーん 2018-10-25 0
66545 일반 날 추우니까 온천생각남 ㅇㅇ 220.122 2018-10-25 0
66544 일반 vrchat에 인공지능같은게 없어서 다행이야 3 그흐즈 2018-10-25 4
66543 일반 제일 맛있는 반찬 7 하피핏 2018-10-25 5
66542 일반 그러고보니 랫저댄방에 소란부시 없어짐? 2 ㅇㅇ 121.136 2018-10-25 0
66541 일반 이거 VR기기 사면 뭐 사는게 좋음? 7 ㅇㅇ 124.50 2018-10-25 0
66540 일반 미코 아바타중에 그 눈 사시인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임? 3 00 121.147 2018-10-25 0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66537 일반 폴리곤 제한 뚫고 올리는거하려는데 3 아메히 2018-10-25 0
66536 일반 폭탄 다이스 월드 첨으로 가봤다가 육변기됨 2 빅huge맨 2018-10-25 0
66535 일반 가라아게 준비하는 동안 나만 꼴릴 순 없지 3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25 1
66534 일반 렛저댄 어나더 곡 선택 위치 에바야;, 3 으ㅡ음 2018-10-25 0
66533 일반 놀로 가격 왜 점점 오르지?? 2 나냠 2018-10-25 0
66532 일반 다이나믹본 넣은 게 유니티랑 인게임이랑 다른데 무슨 문제일까? 란찌코찌 2018-10-25 0
66531 일반 고기 먹고싶다 몰래온손님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