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눈 깜빡이는거 넣는거 걍 포기함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683
  • 2018-10-11 08:54:11
							











맨첨엔 한쪽만 눈감길래 뭐가 문젠가 갤에 물어봐서 



아이트래킹쪽에 눈 한쪽에만 윙크 걸려있는거 보고 다른쪽에도 윙크걸었다가



아예 눈 안감길래 둘다 베이시스 걸어도 안되고 블링크 있길래 



양쪽에 다 블링크 걸었더니 눈 떠진채로 감고 별 난리 다나서



걍 눈 감는거 포기할래



아바타 만드는사람들 대단하다 

솜검 왼쪽오른쪽에 윙크2 넣은거야? 윙크 쉐이프키 왼쪽 오른쪽 구분되어있을건데 - dc App 175.223 2018.10.11 08:56:30
솜검 오른쪽엔 wink 2 right를 넣어보자 - dc App 175.223 2018.10.11 08:56:49
Lakenls 유니티에서 넣자 2018.10.11 08:57:08
솜검 힘내 - dc App 175.223 2018.10.11 08:57:13
아메히 유니티에서는 걍 다 감기는데 인겜만 가져오면 한쪽만 감기거나 아예 안감기거나 이러는데 대체 뭐가문젠지 모르겠음 2018.10.11 08:59:14
아메히 당연히 왼쪽엔 윙크2 넣고 오른쪽엔 윙크2 라이트 넣고 유니티로 가져와서는 양쪽다 감기는거 확인했는데 인겜에선 또 작동을 안하더라... 2018.10.11 08:5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08 일반 ㅈㄴ 흑우라고 비웃는 말투같다; 3 츄르 2018-10-19 0
64107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시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3 ㅇㅇ 121.168 2018-10-19 0
64106 일반 머더하다가 핵쓰는놈 봄ㅋㅋㄲ 4 ㅇㅇ 223.62 2018-10-19 0
64105 일반 세상에 흑우도 나같은 흑우가 없을듯 19 츄르 2018-10-19 0
64104 일반 디시에서 미친놈 구별하는법 3 ㅇㅇ 175.223 2018-10-19 6
64103 일반 풀트래킹 쓰는 갓겜 있긴함 2 으ㅡ음 2018-10-19 5
64102 일반 웨어울프 마피아 개꿀잼이자너 ㅇㅇ 223.39 2018-10-19 0
64101 VRC일기 귀여워 4 루히 2018-10-19 2
64100 일반 랜선연애하는애들있냐 12 읭읭이 2018-10-19 0
64099 일반 집가구 싶다 ㄹㅇ 진짜 진짜 너무 가고싶다 1 초보자아 2018-10-19 0
64097 일반 내일 체조때 웃음체조하자 웃음체조 2 초보자아 2018-10-19 0
64096 일반 난 외국인에게 불닭 주는거 좀 그렇더라... 4 ㅇㅇ 175.223 2018-10-19 0
64095 일반 노로 베이스 다들 어디에 설치했음?? ㅇㅇ 220.74 2018-10-19 0
64094 일반 이건 또 웨이래 5 아메히 2018-10-19 0
64093 일반 내일 서코임?? ㅇㅇ 118.218 2018-10-19 0
64092 일반 유니티 거의 한달동안 안만지니까 거의 잊어버림... 2 NAME_HORANG 2018-10-19 0
64091 일반 오늘의 아바타 작업물. 7 A.ms 2018-10-19 1
64089 일반 미코 배빵하고 배 움켜잡으면서 윽엑거리는 모습 보고싶다 7 ㅇㅇ 210.220 2018-10-19 1
64088 일반 VR 친구 만들기 어렵다 3 ㄹㄴⁿ 2018-10-19 0
64087 일반 모델링 작업일지 1 3 카랑카람 2018-10-19 0
64086 일반 서코가서 친구들 선물줘야지... 3 ㅇㅁㅇ 221.153 2018-10-19 0
64085 일반 난 존나 아무무같음 6 읭읭이 2018-10-19 0
64084 일반 킷슈 안구이식도 한번 해볼까 2 아루라테 2018-10-19 0
64083 일반 유니티 텍스쳐 투명해지는거 3 ㄴㄴ 175.212 2018-10-19 0
64081 일반 접때 vr과 넣었다는앤데 결과나옴 6 Flko 2018-10-19 0
64080 질문 허니버터빵 뇸뇸 2 ㅇㅇ 223.62 2018-10-19 0
64079 일반 1500시간은 숨길 수 없는건가? 3 ㅇㅇ 118.223 2018-10-19 0
64077 일반 시피유 살거면 뭘사야하는거지 7 아스테리 2018-10-19 0
64075 일반 근데 몬가 점점 하다보니까 아스테리 2018-10-19 0
64074 일반 군인 교류회 기대되네 1 Red.Coco 2018-10-19 1
64072 질문 3DS MAX배우는 거 어떻게 생각함? 6 Nheitarahten 2018-10-19 0
64071 일반 형님들 MR설치 끝났는데 브알쳇이랑 연결 어떻게 하나요.. 4 이도울 2018-10-19 0
64070 일반 미코 고민댄다 3 neco 2018-10-19 0
64069 일반 월드 하나가 인기타는거론 절대 보라 못감 3 ㅇㅇ 211.246 2018-10-19 0
64068 일반 9900k 지금 산사람있음? 5 츄르 2018-10-19 0
64066 일반 근데 강등되면 다시 못올리는건가 3 읭읭이 2018-10-19 2
64065 일반 뉴비한텐 주황도 힘든거구나.... 2 JinSilly 110.70 2018-10-19 1
64064 일반 바이브 산지 4일째 6 봄머장 2018-10-19 3
64063 일반 한번 아싸는 평생 아싸 4 ㅇㅇ 223.62 2018-10-19 0
64062 일반 월드 커미션 해볼까 3 Luche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