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델 어케하지 말을 못하네 마이크내장아니면
글쓴이
★☆★☆★☆★☆★☆★☆★☆★☆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608
  • 2018-10-11 07:23:49
							

음.....

SACRED RUIN
읭읭이 수화ㄱ - dc App 2018.10.11 07:24:45
★☆★☆★☆★☆★☆★☆★☆★☆ 아앗 ★ 2018.10.11 07:25:03
ㅇㅇ 난 그냥 무선헤드셋하나샀다. 델바이저위에 쓰는거라 고개 들면 흘러내려서 격하게 움직일때는 잡아줘야하고 여간 불편한데 그냥저냥 할만함. 무선 이어폰 넥밴드형식인것들 괜찮아보이는데 마이크 음질이 나쁘다던데 어떤지 잘모르겠네 58.239 2018.10.11 07:26:42
★☆★☆★☆★☆★☆★☆★☆★☆ 아 헤드샛을 위에 끼면되는구나 고마어! ★ 2018.10.11 07:27:15
ㅇㅇ 꼭 무선 아니라도 헤드셋 잭 꼽는거 자체는 델바이저 헤드 뒤통수에 선 달려있어서 거기 꼽아 쓰면 됨. 마이크꼽는건 없어서 마이크잭까지 꼽으려면 따로 뭐 컨버터같은거 사야되더라 58.239 2018.10.11 07:30:34
★☆★☆★☆★☆★☆★☆★☆★☆ 헤드셋이 usb인데 그거꼽을수있어? 아니면 동그란잭? ★ 2018.10.11 07:32:24
ㅇㅇ 동그란잭 58.239 2018.10.11 07:34:43
ㅇㅇ 마이크 안하는걸 전제로하면 그냥 뒤통수에 이어폰 꼽아쓰는게 제일 편함 58.239 2018.10.11 07:35:21
★☆★☆★☆★☆★☆★☆★☆★☆ 오키오키 ★ 2018.10.11 07:35:29
★☆★☆★☆★☆★☆★☆★☆★☆ usb허브사서 헤드폰도하나 꼽아야겟다 ★ 2018.10.11 07:35:45
ㅇㅇ 일단 써보고 사는거 추천함 선 주렁주렁있으면 존나 불편함. usb허브 같은건 어차피 집 앞 다이소가면 파니까 58.239 2018.10.11 07:38:24
★☆★☆★☆★☆★☆★☆★☆★☆ ㅇㅋㅇㅋ얌 ★ 2018.10.11 07:3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77 일반 아침에 다들 출근하고 학교가면 심심함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76 일반 무선킷 질문.. 4 2700x 117.111 2018-10-30 0
68375 일반 머더 살인자가 경찰매수해서 경찰이 살인하면 웃길듯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74 일반 머더 똘끼 좀 섞어서 하면 좀 재밌음 2 ㅇㅇ 121.161 2018-10-30 1
68373 일반 밋치 아바타 월드에 머리댕강 아바타 재밌더라 ㅇㅇ 223.38 2018-10-30 0
68372 일반 갓수도 어렵네... 6 Yua 2018-10-30 0
68369 일반 정상적그룹말고 또라이그룹은없나 9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8 일반 vmd 추출법 강의 2부 이거..이모트만 적용되는건가요? 4 ㅇㅇ 121.168 2018-10-30 0
68367 일반 슬슬 그룹도 잘 안모이는데 9 _instruction 2018-10-30 0
68366 일반 이봐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365 일반 작은한국맵 업데이트 했음 (2018-10-30) 15 Bepsi 125.176 2018-10-30 15
68364 일반 이 게임 일단 친창 관리 기능도 좀 세분화 됐으면 좋겠음 4 ㅇㅇ 121.161 2018-10-30 0
68363 일반 저글대로장애인이면 군면제냐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2 일반 집착글 볼때마다 드는 느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61 일반 그룹에 커플이 생겼다 4 _instruction 2018-10-30 0
68360 일반 좀 슬픈데 7 꿀뚤 2018-10-30 2
68359 일반 풀트래킹에 맞는 아바타가 따로 있음? 4 ㅇㅇ 117.111 2018-10-30 0
68358 일반 좆같다 _instruction 2018-10-30 0
68356 일반 루트본 만드는 강좌 있으요? 아메히 2018-10-30 0
68355 일반 갓겜 할인한다 9 카디아. 2018-10-30 0
68354 일반 봄,여름,가을,겨울 아바타 4 DUZ 2018-10-30 3
68353 일반 애니메이션 추출후 사용법좀 알려줘요..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352 일반 한동안 피해다녔더니 안 찾아온다 7 ㅇㅇ 112.185 2018-10-30 0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50 일반 얀데레 갤이야?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49 일반 또 또 옌병하네 3 ㅇㅇ 168.126 2018-10-30 0
68348 일반 쿨한애들만 주변에 있는사람들은 그걸 행운으로 생각해.. 3 희민 2018-10-30 0
68347 일반 우콘 텍스쳐 사용방법좀 알려줄 사람!? 4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346 일반 묵언차렷은 죄다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45 일반 묵언차렷 집착 친구는 괜찮지 않아? 10 ㅇㅇ 223.38 2018-10-30 0
68344 일반 아바타 월드점 알려줄 수퍼오타쿠 구함 3 무른 2018-10-30 0
68343 일반 진짜 스토커 달고 다닌다는 애들은 한번 만나보고싶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42 일반 우주복 모델링좀 없나 ㅇㅇ 203.152 2018-10-30 0
68340 일반 휴 다행이야 난이성보다 건담에 꼴려 5 ㅇㅇ 121.135 2018-10-30 0
68339 일반 바이브 dvi에 꽂은사람? ㅇㅇ 14.40 2018-10-30 0
68338 일반 근데 저런 집착증 스토커애들은 7 초보자아 2018-10-30 3
68337 일반 과몰입 썰 난 재밌는데 3 반늒네 2018-10-30 0
68335 일반 나한테는 왜 그런 집착 친구가 없냐 1 ㅇㅇ 223.38 2018-10-30 0
68334 일반 그런데 이애가 확실히 얀데레끼가 있는거 같음 17 문송함 2018-10-30 1
68333 일반 아니 제작자 미친새끼신가 5 무른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