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친구 한명이 너무 무섭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80
  • 2018-10-11 06:28:45
  • 113.192
							

원래 걔랑 브알챗 안에서 베프먹다가 걔가 새로 사귄 친구가 마음에 드는거같길래 가슴 아프긴해도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그 이후로 언젠가부터 걔가 갑자기 정색하고 나한테 말하는게 많아짐
뭔 말 붙이려하면 내가 그거랑 관련있어? 이런식
너무 무서워짐

- dc official App
이연 피해망상일수도 있는데 사실이면 도라이 2018.10.11 06:29:39
이연 혹시 모르니 대화로 풀어봐 2018.10.11 06:30:02
ㅇㅇ 그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한적도 있는데 그거 자체도 싫오하는거같아서... 그냥 농담 따먹기 이런거하면 잘 받아주려하는데 진지한 대화 하려하면 정색해버림. 아니면 그냥 내 피해망상일수도 - dc App 113.192 2018.10.11 06:31:40
ㅇㅇ 니가 실증 난걸지도 모르지. 본인은 그냥 가볍게 즐기고 싶어서 거부하는데 니가 억지로 계속 진지한 이야기 걸어온다고 생각해봐. 59.21 2018.10.11 06:33:44
이연 근데 나도 옛날에 겪어본적 있거든. 실친의 경우였는데 너가 감당 되면 계속 사귀고 상처받을거 같으면 그냥 널 위해서라도 그만두는게 나을 수 있음 나는 걍 손절했음 2018.10.11 06:33:47
ㅇㅇ 근데 본인이 날 싫어하는건 아니라고 했단말이야. 난 진짜 어떻게해야할지 감이 안잡힘 - dc App 113.192 2018.10.11 06:39:42
Huntere 답은 손절입니다 - dc App 2018.10.11 06:40:12
히비링 너를 타고 조인해오기도해? 2018.10.11 06:48:44
글자 애초에 진지한 대화를 꺼리는 사람도있으니깐 그중 하나가 아닐까? 117.111 2018.10.11 06:48:49
ㅇㅇ 남 앞에서 니가 싫다고 말하는게 쉬운 일은 아님. 나도 싫은 사람 앞에서 그 사람이 싫다고 직접적으로 언급하진 않음. 진지한 대화를 하기 싫어하는것 같으면 눈치껏 그런 대화를 하지 말 것. 59.21 2018.10.11 06:49:33
ㅇㅇ 장난으로 그러는거일수도 있고 말 잘못한거일수도 있고 222.108 2018.10.11 06:5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92 일반 김정은 스킨끼고 대북체조 하러 갔는데 아무도없네 1 tntnt 2018-10-15 1
62390 일반 나도 얇고 앵앵거리는 목소리가 갖고싶다.. 3 ulchas 2018-10-15 0
62389 일반 MR + 트래커 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1 ㅇㅇ 121.183 2018-10-15 0
62388 일반 이겜에 재미가 무엇이조 7 ㅇㅇ 223.33 2018-10-15 0
62387 일반 앵앵 거리는 목소리는 어떤거야?? 2 ㅇㅇ 223.38 2018-10-15 0
62386 일반 걸그룹 댄스방 없냐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85 일반 아바타에 심장소리 넣어본 후기 15 카디아. 2018-10-15 1
62384 일반 섹스 4 유티 2018-10-15 0
62383 일반 혹쉬 트래커스트랩 살놈있니 10 읭읭이 2018-10-15 0
62382 일반 오늘 운좋으면 칼퇸데 7 초보자아 2018-10-15 0
62380 일반 MR도 풀트래킹 가능하다는데 5 ㅇㅇ 49.173 2018-10-15 0
62379 일반 신뢰된의 이하 유저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5 0
62378 일반 우리가 모두 암컷이었으면 벌써 모여서 보비적 거리고 있었을것 9 ㅇㅇ 165.132 2018-10-15 0
62377 일반 난 남자목소리 내는 사람한테 끌리진 않던데 ㅇㅇ 220.121 2018-10-15 0
62376 일반 미코가 울먹이는 표정으로 팔벌리고 안아달라고하는포즈하면 양국누님형님올킬 4 ㅇㅇ 59.13 2018-10-15 0
62375 일반 놀아죠 412421 61.108 2018-10-15 0
62374 일반 여캐에 남자목소리가 갭모에가될수도있군 읭읭이 2018-10-15 1
62373 일반 무선킷 기대된다 2 울테 2018-10-15 0
62372 일반 너희들은 게이에 되게 개방적이구나 13 초보자아 2018-10-15 2
62371 일반 나의 멋진 그림실력으로 다시 질문해봄 9 하피핏 2018-10-15 0
62370 일반 저스트댄스 방도 있으니까 댄스러쉬방도 만들 수 있지 않음? 4 ㅇㅇ 223.62 2018-10-15 0
62369 일반 걍 mr 팔까 10 ㅇㅇ 223.62 2018-10-15 0
62368 일반 러시아인들이 많이쓰는 교복모델 2 괵스챤 175.223 2018-10-15 0
62367 일반 국내에 트래커스트랩파는곳없나ㅡㅡ 17 읭읭이 2018-10-15 0
62366 일반 월드만들줄 아는사람 그거한번만들어봐 6 아스테리 2018-10-15 0
62365 일반 멀지 않은 미래. 곧 고추가 사라지는날이 올것이다. 초보자아 2018-10-15 0
62363 일반 그렇게 다들 게이가 되어가는거야 2 ㅇㅇ 223.62 2018-10-15 0
62362 일반 쓰고 있는 모자를 손으로 집어서 벗는건 어케함? 3 ㅇㅇ 223.39 2018-10-15 0
62361 일반 호러맵 너무 무서움 5 꿀뚤 2018-10-15 0
62360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2 ㅇㅇ 175.223 2018-10-15 0
62359 일반 쉬이뻘 일주일뒤에 훈련간다 1 ㅇㅇ 175.118 2018-10-15 0
62358 일반 사실 vr에서 커플되는 사람들 대부분 게이성향 없었을걸 19 ㅇㅇ 220.74 2018-10-15 20
62357 일반 나 질문좀 하나만 함 4 하피핏 2018-10-15 0
62356 일반 바이브 다시사게되믄 4 읭읭이 2018-10-15 1
62355 일반 목소리 가는 사람이 싫다는게 아니야 5 초보자아 2018-10-15 2
62354 일반 바이브 새거 35만원이면사냐 21 읭읭이 2018-10-15 0
62353 일반 19일 무선킷 도착예정 5 Luche 2018-10-15 0
62352 일반 오랜만에 잘잤네 개꿀 읭읭이 2018-10-15 0
62351 질문 무선킷 직구 물량도 딸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350 일반 브랄 할때 이런 인간은 진짜 못참겠다 있냐 12 초보자아 2018-10-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