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딧세이mr 괜히 산거 같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63
  • 2018-10-11 05:56:14
							

에이서 쓰다가 오딧세이 쓰니깐 확실히 화질이나 색감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에이서 무게 380g 이고 오딧세이가 650g 인데 거기에 선무게가 더해지니깐 확실이 춤추기엔 좀무겁게 느껴지더라


그래도 이정도야 참고 쓰면 상관없는데


딴거보다 기존에 쓰던 연장선 3미터가 통하질 않아서 유전원 허브 샀는데


유전원 허브쓰면 컨트롤러 추적이 10초마다 끈키더라. 오히려 유전원 안쓰면 잘 되는거 같으나 5분 이상 사용하게 되면


vr에서 파란 화면 뜨고 다시 켜지더라 ㅠㅠ 찾아보니 usb 문제인거 같은데 그게좀 민감해서 해외 제품으로 사야하는데


그거 사면 돈더 깨질거 같고 사도 잘 될지 의문이고 그냥 오딧세이는 앉아서 하는 다른 게임할 때 써야겟다

아이리네 혼종 슬픔... 2018.10.11 05:57:29
김치전사123 2018.10.11 05:59:54
눈농 ㅠㅠㅠㅠ 2018.10.11 06:00:25
가사이_유노 usb 3.0 리피터 next꺼 샀는데 내 보드랑 호환안되서 2.0으로 잡히더라,, usb 리피터 알아보고 사야겠더라,, 2018.10.11 06:10:26
괵스챤 컨트롤러 버벅이는건 동글문제아녀? - dc App 39.7 2018.10.11 06:10:33
아이리네 MR 경우에는 UBS 연장케이블 많이 타서 일반적인건 잘 안되긴함 2018.10.11 06:18:35
쿨통 나도 usb리피터 사야되는데 또 안될까봐 못사고있는중; 턴하기 너무 힘듯것 2018.10.11 06:37:13
Gloryman ㅇㅇ 검색좀 해서 잘알아보고 사야돼 2018.10.11 08:24: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124 일반 킷슈 귀 본 수치좀 알려주실수 있으신분 아메히 2018-10-14 0
62123 일반 나 묵언인줄아는 친구가 조인탔는디 1 읭읭이 2018-10-14 0
62122 일반 요즘 아바타 카피닌자들 없지않냐 8 러닝머신러닝 2018-10-14 0
62121 일반 나 보라색된거 개쳐맞고 가르침당함 5 꼬마키` 2018-10-14 0
62119 일반 아바타에 심장소리 넣었는데 문제점이 생겼어 8 카디아. 2018-10-14 0
62118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2 Motte 59.25 2018-10-14 0
62116 일반 커미션 신청하려고 하는디 모델 구경할떄 있나? ㅁㅇㄴㄹ 211.181 2018-10-14 0
62115 일반 오늘뱅 개꿀잼 5 하루사메 2018-10-14 3
62114 일반 머더 재밌다 라그네아 2018-10-14 0
62113 일반 뱅한다 개쩌는거 했다 7 김야기 2018-10-14 2
62112 일반 트래커 장착사진인데 문제있어보임? 4 울테 2018-10-14 0
62111 일반 냠냠쩝쩝 하는 사람 별로인듯 4 NAME_HORANG 2018-10-14 0
62110 일반 평소 아침에만 들어가서 몰랐는데 꼬마키` 2018-10-14 0
62109 일반 혹시- 뱅할뱅? 류미래 2018-10-14 0
62107 일반 아바타에서 음악 나오는건 어떤강좌를 봐야할까요? 2 ㅇㅇ 78.180 2018-10-14 0
62106 일반 이거 게임들어가서도 프레임이 너무안나오는데 프레임제한거는거있음? 1 ㅇㅇ 221.152 2018-10-14 0
62105 일반 vr챗 여자가 방송하는건 없나? 6 ㅇㅁㄴㅇㅁㄴ 122.43 2018-10-14 0
62102 질문 vr 안경끼고 쓸수잇음? 1 ㅇㅇ 223.62 2018-10-14 0
62101 일반 아따맘마 관련된 아바타나 MMD모델은 1도 없을거다 4 Cherubyel 2018-10-14 0
62100 일반 의외로 보라색 이름 월드랑 관계없더라 7 꼬마키` 2018-10-14 0
62099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중고로 구했다 1 ㅇㅇ 223.33 2018-10-14 0
62098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97 일반 아따맘마 아바타 월드 있나요?> 3 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0-14 0
62096 일반 칭구들이랑 노미카이 잼 _코니 2018-10-14 0
62095 일반 퍼블릭탐험중... 1 JJY 2018-10-14 0
62094 일반 vrc invite only 초대링크 어케 줌? ㅇㅇ 203.229 2018-10-14 0
62093 일반 바이브 올만에 켰는데 엄청 프레임끊기는데 이거 왜이러냐 ㅇㅇ 221.152 2018-10-14 0
62091 일반 전생슬라임인가 뭐신가에 리무른가 뭐신가 3 Cherubyel 2018-10-14 0
62090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있어요 3 브린이 121.140 2018-10-14 0
62089 일반 TDA가 정확히 머임? 3 솜검 211.219 2018-10-14 0
62088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포즈 됐을때 어떻게 다시 스탠딩으로 고쳐요? 4 우메코 2018-10-14 0
62087 일반 댄스방 화면 안나오는거 드디어 해결한것 같다 1 alskdj 183.104 2018-10-14 0
62086 일반 아직도 데스건 있음? 3 무른 2018-10-14 0
62085 일반 일본에서 아바타 교류회하고있네 3 JJY 2018-10-14 0
62083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들 질문좀여 4 ㅇㅇ 112.170 2018-10-14 0
62082 일반 vr 포탈 설정 질문좀 2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81 일반 난 아무도 안좋아해줘 5 읭읭이 2018-10-14 0
62080 일반 미코인형에 휴머노이드 넣으니깐 개귀엽다 . 1 A.ms 2018-10-14 2
62079 일반 괜한 짝사랑중 3 ㅇㅇ 110.70 2018-10-14 1
62078 일반 폴리곤 어케줄여여?? 4 어린레바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