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딧세이mr 괜히 산거 같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63
  • 2018-10-11 05:56:14
							

에이서 쓰다가 오딧세이 쓰니깐 확실히 화질이나 색감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에이서 무게 380g 이고 오딧세이가 650g 인데 거기에 선무게가 더해지니깐 확실이 춤추기엔 좀무겁게 느껴지더라


그래도 이정도야 참고 쓰면 상관없는데


딴거보다 기존에 쓰던 연장선 3미터가 통하질 않아서 유전원 허브 샀는데


유전원 허브쓰면 컨트롤러 추적이 10초마다 끈키더라. 오히려 유전원 안쓰면 잘 되는거 같으나 5분 이상 사용하게 되면


vr에서 파란 화면 뜨고 다시 켜지더라 ㅠㅠ 찾아보니 usb 문제인거 같은데 그게좀 민감해서 해외 제품으로 사야하는데


그거 사면 돈더 깨질거 같고 사도 잘 될지 의문이고 그냥 오딧세이는 앉아서 하는 다른 게임할 때 써야겟다

아이리네 혼종 슬픔... 2018.10.11 05:57:29
김치전사123 2018.10.11 05:59:54
눈농 ㅠㅠㅠㅠ 2018.10.11 06:00:25
가사이_유노 usb 3.0 리피터 next꺼 샀는데 내 보드랑 호환안되서 2.0으로 잡히더라,, usb 리피터 알아보고 사야겠더라,, 2018.10.11 06:10:26
괵스챤 컨트롤러 버벅이는건 동글문제아녀? - dc App 39.7 2018.10.11 06:10:33
아이리네 MR 경우에는 UBS 연장케이블 많이 타서 일반적인건 잘 안되긴함 2018.10.11 06:18:35
쿨통 나도 usb리피터 사야되는데 또 안될까봐 못사고있는중; 턴하기 너무 힘듯것 2018.10.11 06:37:13
Gloryman ㅇㅇ 검색좀 해서 잘알아보고 사야돼 2018.10.11 08:24: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773 일반 눈만 마주쳤는데 친추걸리면 당황스러움 10 xKiD 2018-10-16 1
62772 질문 립모션은 클릭을 우찌해요? 1 재배맨 2018-10-16 0
62771 일반 집에 11 FGDss 2018-10-16 0
62770 일반 집가서 리뷰할게 3 유메콩 2018-10-16 0
62768 일반 등급 가이드라인나온거있음? 5 읭읭이 2018-10-16 0
62767 일반 애들아 vr스샷어케찍어?? ㅇㅇ 211.118 2018-10-16 0
62766 일반 념글에 구강성교수간장면 보니까 떠오른 기억 2 ㅇㅇ 125.129 2018-10-16 0
62765 일반 오딧세이 가 as 유상이라도 국내에서 받기 쉽겠지? 2 NAME_HORANG 2018-10-16 0
62764 일반 요즘 VRCEX로 나블락한사람 찾아다니고있음 8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63 일반 바이브 사자마자 고장나서 수리보냈는데 얼마나 걸림? 2 갈비핫바 2018-10-16 0
62762 일반 머더 움짤 저장용 5 꼬마키` 2018-10-16 0
62761 일반 놀로 캘리할때 좀 잘되는 팁같은거 없을까요? 2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760 일반 HPMR 쓰고 있는데 키넥트 사려고 하는데..추천좀 해주세요! 5 아루아 125.130 2018-10-16 0
62759 일반 vr챗에서도 아싸라 슬프다 4 읭읭이 2018-10-16 0
62758 일반 친구 공포맵 끌고갔다가 혐한 만들어버림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6 0
62757 일반 공포맵 이거 질문이 없음 8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6 0
62756 일반 얘드라 vr로제테크하자 tㅠt 117.111 2018-10-16 0
62755 일반 근근웹새끼들 부랄갤관음하노 7 ㅇㅇ 39.7 2018-10-16 2
62754 일반 야 나도 vr연애해보고싶다 6 읭읭이 2018-10-16 0
62753 일반 놀로 어시는 어디서 다운받아? 1 나냠 2018-10-16 0
62752 일반 킷슈 타입a머리 다이나믹 콜라이더 어떻게 했는지 좀 보여주실분?ㅠㅠ 9 ㅇㅇ 27.117 2018-10-16 0
62751 일반 야짤 달린다 00 115.41 2018-10-16 0
6275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 미개봉 싸게 팜 3 중고나라 116.33 2018-10-16 0
62749 일반 어제 갤럼방 따라갔는데 mr이라고 무시당함 6 ㅇㅇ 39.7 2018-10-16 0
62748 일반 노로 베이스 천장에 할려는데 여따해도 될려나? ㅇㅇ 220.74 2018-10-16 0
62747 일반 컨트롤러 수리불가ㅠㅠ 3 카카오올리브 2018-10-16 0
62746 일반 니들 머더할때 걍 퍼블릭방 들어가서 함?? 2 ㅇㅇ 182.161 2018-10-16 0
62745 일반 보라색이 되었다 8 zetyx 2018-10-16 0
62743 일반 아 요새 겜 재미없다 1 kk08 2018-10-16 0
62742 일반 집가면 트래커와있겠다 4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41 일반 뭐? 로리캐+아저씨목소리가 갭모에라고? 1 ㅇㅇ 211.36 2018-10-16 0
62740 일반 이 게임에는 성시경이 많은 모양이다 4 ㅇㅇ 175.197 2018-10-16 0
62739 일반 친구 커미션 받는다 3 티나은챙 2018-10-16 0
62737 일반 셰이더만드는 러시아친구가 개쩌는거보여줌 9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36 일반 형들 미코 울음소리는 어디서 구해? 5 ㄴㄴ 175.212 2018-10-16 0
62735 질문 바이브 무선킷이 라이젠 2세대 x470 보드는 호환된거지? 3 ㅇㅇ 117.111 2018-10-16 0
62732 일반 념글에 고인물이 먹버한다는거 나도 당한게 아닐까 6 ㅇㅇ 222.232 2018-10-16 0
62731 일반 늒네 아바타 제작 건웅합니까? 4 ㅇㅇ 121.140 2018-10-16 0
62729 일반 오큘 중고 사면 뭐 확인해봐야함? 20 ㅇㅇ 223.62 2018-10-16 0
62728 일반 mr 산지 한달째 3 ㅇㅇ 118.46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