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흑우 테그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76
  • 2018-10-11 02:21:21
  • 222.97
							


1. 트래킹 : 프로 > 오디세이

- 어허! 어디 MR따위가 감히!!


2. 편의성 : 오디세이 > 프로

- 헤드셋 구성 자체는 둘다 듣기+말하기 지원함.

- 하지만 프로 풀트래커 같은 경우에는 트래커 3개 붙이는 것 만으로 핵귀찮아진다. 더군다나 지금 버그 있는 상황으로서는...

- 프로가 머리 고정 잘된다고는 하지만 이게 누워서 잘때는 핵불편

- 더군다나 오디세이 가죽에 비하면 프로 스펀지 싸구려틱 + 촉감 그지같음

- 특히 바이브 컨트롤러 누가 디자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MR 컨트롤러에 비해 ㅈ같음.


3. 화질 : 흠.

- 흐으음..

- 흐으으으으음...

- 흐으으으으으으으모르겠음차이없는듯하으으으음음음음음.

- 굳이 억지로 나눈다면 바이브가 좀 차가운 느낌이고 오디세이가 좀 따뜻한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임)




4. 결론 : 걍 바이브 사라. 다만 오디세이 산 애들은 바이브의 그 지랄같은 색감+화질 견딜 자신 없으면 걍 나처럼 흑우되는게 편함.





Huntere 2018.10.11 02:25:00
Lakenls 그렇기에 오큘혼종이 있는것이에오 2018.10.11 02:30:36
춤만춰 오디세이mr하고 바이브 프로의 화질차이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기기 스펙상 동일=_=; 2018.10.11 02:41:56
ㅇㅇ 부자쉑; 58.239 2018.10.11 02:53:41
레몬우유 와 화질동등이면 오디세이가 최종테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1 02:59:40
ㅇㅅㅇ 그러하당. 그러니 오디세이 안산 유저들은 그냥 속편히 바이브로 가도록 하자. 222.97 2018.10.11 03:02:32
ㅇㅅㅇ 뭐?! 이미 오디세이 샀다고? 그럼 풀트랙 속편히 하고 싶으면 바이브 프로 와야징 ^0^ 222.97 2018.10.11 03:0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184 일반 집착글 올리면 꼭 자기한테도 집착해달라는 갤럼이 나타나네 7 ㅇㅇ 220.121 2018-10-12 0
61183 일반 담달 나눔은 후보가 많타 9 읭읭이 2018-10-12 0
61182 일반 나한테도 집착해줘 7 읭읭이 2018-10-12 0
61181 일반 가끔 집착글쓰던 갤럼인데 6 ㅇㅇ 220.121 2018-10-12 0
6118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 미개봉 싸게 팜 10 ㄱㅅㅁ 116.33 2018-10-12 0
61179 일반 옷이없어서 전라로사는 3번째아이 3 읭읭이 2018-10-12 0
61178 일반 님들 근데 ㄹㅇ 코이고에 어떻게 쓰는거임 5 초보자아 2018-10-12 0
61177 일반 내일부터 아바타제작강좌 시작할거임 7 MANKALO 2018-10-12 6
61175 일반 놀로 USB 질문 1 HARATATU 115.41 2018-10-12 0
61174 일반 외국애들과 놀면서 늘어난건 영어 실력 뿐만 아니라 3 눈깔이 223.62 2018-10-12 0
61173 일반 나 어제 소름돋아서 더이상 스토커 안하자너.. 6 고닉죽이기 2018-10-12 2
61172 일반 브알챗으로 일본어 스터디 해도 좋을 것 같음 9 델피늄 2018-10-12 0
61171 일반 인싸로 산다는건 어떤거냐 2 읭읭이 2018-10-12 0
61169 일반 진짜로 외국인들 여기 관음함? 5 하벤하이드 2018-10-12 0
61168 일반 브알갤 고인물 특징 하나 알려준다. 5 ㅇㅇ 220.74 2018-10-12 1
61167 일반 명함 새로 했따아 2 읭읭이 2018-10-12 0
61166 일반 노트북은 블루투스 동글 필요없지? 2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165 일반 그냥 레노버 mr 구매했당 9 고닉죽이기 2018-10-12 1
61164 일반 Lag free box 로 개그치는거 넘 웃긴다 2 눈깔이 223.62 2018-10-12 0
61162 일반 목줄... 아한짤... 5 아이리네 2018-10-12 3
61161 일반 일요일까지 트래커 안고쳐지면 걍 갖다판다 16 읭읭이 2018-10-12 0
61160 일반 택배 2개 왔다고 문자와서 한개 바이브 온줄알고 신났었는데 10 몰래온손님 2018-10-12 0
61159 일반 히토미 목줄은 태그 뭐로 검색해요 5 초보자아 2018-10-12 0
61158 일반 야한 짤 쓰지 마 2 ㅇㅇ 125.129 2018-10-12 0
61157 일반 좋은 아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2 0
61156 일반 여기가 포탈 연구소 맞나요? 5 MANKALO 2018-10-12 1
61155 일반 오큘러스 + 놀로 질문좀 드려요 7 HARATATU 2018-10-12 0
61154 일반 질문 답변해주는거 보통 윾동으로 했었는데 2 스떼쁘유 2018-10-12 0
61153 일반 디씨가 좋은점도 있고 나쁜것두 있네 14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152 일반 왜 밥만먹으면 졸리냐 요즘 7 초보자아 2018-10-12 2
61151 일반 야.. 갤에서 바른말만써야겠다 5 읭읭이 2018-10-12 0
61150 일반 찾아오는 친구들 진짜 고마움 9 하벤하이드 2018-10-12 0
61149 일반 겁나 졸리다 3 초보자아 2018-10-12 0
61148 일반 글픽바꾸는건 mr 써보다 생각해봐야겠다 14 ★☆★☆★☆★☆★☆★☆★☆★☆ 2018-10-12 0
61147 일반 leean1991한테 바이브사는놈아 걔 사기꾼이다 14 ㅇㅇ 125.129 2018-10-12 16
61146 일반 오 시펄 기다리던 램왔다 6 읭읭이 2018-10-12 0
61145 일반 VR챗 하고 끄는데 안내창같은게 떴는데 뭐야?? 3 ㅇㅇ 211.237 2018-10-12 0
61144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2 ㅇㅇ 133.155 2018-10-12 0
61143 일반 레노버 쓰는데 마이크버튼이 뭐야? 1 ㅇㅇ 175.114 2018-10-12 0
61142 VRC일기 처음에 친구들 내가 한명한명 찾아가서 인사했는데 2 ㅇㅇ 58.228 2018-10-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