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흑우 테그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76
  • 2018-10-11 02:21:21
  • 222.97
							


1. 트래킹 : 프로 > 오디세이

- 어허! 어디 MR따위가 감히!!


2. 편의성 : 오디세이 > 프로

- 헤드셋 구성 자체는 둘다 듣기+말하기 지원함.

- 하지만 프로 풀트래커 같은 경우에는 트래커 3개 붙이는 것 만으로 핵귀찮아진다. 더군다나 지금 버그 있는 상황으로서는...

- 프로가 머리 고정 잘된다고는 하지만 이게 누워서 잘때는 핵불편

- 더군다나 오디세이 가죽에 비하면 프로 스펀지 싸구려틱 + 촉감 그지같음

- 특히 바이브 컨트롤러 누가 디자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MR 컨트롤러에 비해 ㅈ같음.


3. 화질 : 흠.

- 흐으음..

- 흐으으으으음...

- 흐으으으으으으으모르겠음차이없는듯하으으으음음음음음.

- 굳이 억지로 나눈다면 바이브가 좀 차가운 느낌이고 오디세이가 좀 따뜻한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임)




4. 결론 : 걍 바이브 사라. 다만 오디세이 산 애들은 바이브의 그 지랄같은 색감+화질 견딜 자신 없으면 걍 나처럼 흑우되는게 편함.





Huntere 2018.10.11 02:25:00
Lakenls 그렇기에 오큘혼종이 있는것이에오 2018.10.11 02:30:36
춤만춰 오디세이mr하고 바이브 프로의 화질차이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기기 스펙상 동일=_=; 2018.10.11 02:41:56
ㅇㅇ 부자쉑; 58.239 2018.10.11 02:53:41
레몬우유 와 화질동등이면 오디세이가 최종테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1 02:59:40
ㅇㅅㅇ 그러하당. 그러니 오디세이 안산 유저들은 그냥 속편히 바이브로 가도록 하자. 222.97 2018.10.11 03:02:32
ㅇㅅㅇ 뭐?! 이미 오디세이 샀다고? 그럼 풀트랙 속편히 하고 싶으면 바이브 프로 와야징 ^0^ 222.97 2018.10.11 03:0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92 일반 연인떡밥? 곧 과몰입갤이 될 갤러리입니다 3 린코 2018-10-29 0
67891 일반 오늘은 연인떡밥이야? 5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0 일반 근데 다들 묵언 친구랑 재밌게 노냐 13 브창 2018-10-29 0
67889 일반 친구이상 연인미만이면 어디까지야?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88 일반 나 그리고 어제 저댄방에서 그거 드뎌 봤음 7 ㅇㅇ 121.161 2018-10-29 3
67887 일반 5핀은 무조건 USB2.0이야? 6 쎾쓔!!! 2018-10-29 0
67886 일반 부쓰 모델 추천 점 4 ㅇㅇ 223.38 2018-10-29 0
67885 일반 묵언은 높은 확률로 남자지?? 10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84 일반 웨알프? 4 ACMI 121.137 2018-10-29 0
67883 일반 아니 근데 왜 남남커플안보이냐 5 읭읭이 2018-10-29 0
67882 일반 랜선연애 오늘부터 시작했어 5 읭읭이 2018-10-29 0
67881 일반 그룹들 부럽 난 일본인 그룹들사이에서 빌런취급인데 3 ㅇㅇ 59.13 2018-10-29 1
67880 일반 브얄 세계에선 전부 미소녀잖아 3 ㅇㅇ 223.38 2018-10-29 0
67879 일반 VRC 질리다하는 사람들은 봐라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77 일반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 11 초보자아 2018-10-29 1
67876 일반 VRC보다 유니티랑 블렌더를 더많이 만짐 2 아메히 2018-10-29 0
67874 일반 나도 첫친구 갖고싶어 2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73 일반 나는 첫 친구 기억 안 나 1 ㅇㅇ 223.38 2018-10-29 0
67872 일반 내 친창에 등록된 첫친구? 2 Huntere 2018-10-29 0
67871 일반 놀로 킹고나라에 10만원에 올렸다 11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70 일반 바이브 풀트로 부심부리는 사람들 보면 짠하다 8 ㅇㅇ 223.39 2018-10-29 1
67869 일반 고인물들 얘기 들어보면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들은 많다고 하던데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68 일반 유니티로 뚜따하느 강좌있을까 4 왜구루냥 118.33 2018-10-29 0
67867 VRC일기 님들 VRC 첫친구 생각나심?? 6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62 일반 다들 높은목소리에 하이텐션 싫어해? 13 PUNPUN 2018-10-29 0
67861 일반 이거 뚝배기선 뽑히면 트래커꺼지는데 6 Shinbi 2018-10-29 2
67860 질문 이거 아바타 바꿀라면 몆시간 기다려야함? 10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59 일반 엠알 괜찮지 않아? 18 ㅇㅇ 223.38 2018-10-29 0
67858 일반 놀로시발진짜 2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57 일반 무선킷 배터리 소모량 얼마나 되는거야? 3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856 일반 와 이거 똑띠한데 5 Shinbi 2018-10-29 0
67855 일반 vr애인 자랑좀 하고 시픈 거시에요오오 4 쎾쓔!!! 2018-10-29 0
67854 일반 아...? 갑자기 급 현탐이 올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4 ㅇㅇ 220.121 2018-10-29 1
67853 일반 트래커 걸어놓을 만한거없나 2 읭읭이 2018-10-29 0
67852 일반 존댓말이 편한사람이라는건 무슨 느낌일까 21 ㅇㅇ 220.121 2018-10-29 0
67851 일반 삼성mr 쓰고있는중인데 키설정 2 디안 123.142 2018-10-29 0
67850 일반 스프링조인트도 내가보는거랑 남이보는거랑 많이다름? 노노하라상 2018-10-29 0
67849 일반 내 주변 브얄챗 꾸준히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언젠가는 팔다리 달림 6 아루라테 2018-10-29 2
67848 일반 뱅할뱅? 1 ㅇㅇ 1.248 2018-10-29 0
67847 일반 개소리 그만하고 피자 보고 가라 10 초보자아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