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흑우 테그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76
  • 2018-10-11 02:21:21
  • 222.97
							


1. 트래킹 : 프로 > 오디세이

- 어허! 어디 MR따위가 감히!!


2. 편의성 : 오디세이 > 프로

- 헤드셋 구성 자체는 둘다 듣기+말하기 지원함.

- 하지만 프로 풀트래커 같은 경우에는 트래커 3개 붙이는 것 만으로 핵귀찮아진다. 더군다나 지금 버그 있는 상황으로서는...

- 프로가 머리 고정 잘된다고는 하지만 이게 누워서 잘때는 핵불편

- 더군다나 오디세이 가죽에 비하면 프로 스펀지 싸구려틱 + 촉감 그지같음

- 특히 바이브 컨트롤러 누가 디자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MR 컨트롤러에 비해 ㅈ같음.


3. 화질 : 흠.

- 흐으음..

- 흐으으으으음...

- 흐으으으으으으으모르겠음차이없는듯하으으으음음음음음.

- 굳이 억지로 나눈다면 바이브가 좀 차가운 느낌이고 오디세이가 좀 따뜻한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임)




4. 결론 : 걍 바이브 사라. 다만 오디세이 산 애들은 바이브의 그 지랄같은 색감+화질 견딜 자신 없으면 걍 나처럼 흑우되는게 편함.





Huntere 2018.10.11 02:25:00
Lakenls 그렇기에 오큘혼종이 있는것이에오 2018.10.11 02:30:36
춤만춰 오디세이mr하고 바이브 프로의 화질차이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기기 스펙상 동일=_=; 2018.10.11 02:41:56
ㅇㅇ 부자쉑; 58.239 2018.10.11 02:53:41
레몬우유 와 화질동등이면 오디세이가 최종테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1 02:59:40
ㅇㅅㅇ 그러하당. 그러니 오디세이 안산 유저들은 그냥 속편히 바이브로 가도록 하자. 222.97 2018.10.11 03:02:32
ㅇㅅㅇ 뭐?! 이미 오디세이 샀다고? 그럼 풀트랙 속편히 하고 싶으면 바이브 프로 와야징 ^0^ 222.97 2018.10.11 03:0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67416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8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14 일반 바이브 안경가이드 내가잘못만들었나 울테 2018-10-28 0
67413 일반 망할 저댄 6 쎾쓔!!! 2018-10-28 0
67412 질문 hdmi에 mr꼽고 설치할때있잖아요 3 재배맨 2018-10-28 0
67410 일반 아침체조 하다 1 나냠 2018-10-28 0
67409 일반 2019 뱅뱅뱅 존나 어렵긴하더라 ㅋㅋ 3 꼬마키` 2018-10-28 0
67408 일반 머더 탐정 개꿀팁 xx 183.96 2018-10-28 0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67383 일반 친구 사귀는 요령좀 알려조.. 25 ㅇㅇ 1.242 2018-10-27 0
67382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28 Gloryman 2018-10-27 16
67380 일반 와 난 VR하면서 자괴감 안들줄알았는데 지금 겁나 자괴감 옴 3 ㅇㅇ 39.7 2018-10-27 7
67379 일반 어제 자 처음 찍어본 여러 저댄방 영상들 14 아이리네 2018-10-27 12
67377 일반 클레릭 산사람.. 1 ㅁㅇㅁㄴ 220.73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