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흑우 테그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76
  • 2018-10-11 02:21:21
  • 222.97
							


1. 트래킹 : 프로 > 오디세이

- 어허! 어디 MR따위가 감히!!


2. 편의성 : 오디세이 > 프로

- 헤드셋 구성 자체는 둘다 듣기+말하기 지원함.

- 하지만 프로 풀트래커 같은 경우에는 트래커 3개 붙이는 것 만으로 핵귀찮아진다. 더군다나 지금 버그 있는 상황으로서는...

- 프로가 머리 고정 잘된다고는 하지만 이게 누워서 잘때는 핵불편

- 더군다나 오디세이 가죽에 비하면 프로 스펀지 싸구려틱 + 촉감 그지같음

- 특히 바이브 컨트롤러 누가 디자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MR 컨트롤러에 비해 ㅈ같음.


3. 화질 : 흠.

- 흐으음..

- 흐으으으으음...

- 흐으으으으으으으모르겠음차이없는듯하으으으음음음음음.

- 굳이 억지로 나눈다면 바이브가 좀 차가운 느낌이고 오디세이가 좀 따뜻한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임)




4. 결론 : 걍 바이브 사라. 다만 오디세이 산 애들은 바이브의 그 지랄같은 색감+화질 견딜 자신 없으면 걍 나처럼 흑우되는게 편함.





Huntere 2018.10.11 02:25:00
Lakenls 그렇기에 오큘혼종이 있는것이에오 2018.10.11 02:30:36
춤만춰 오디세이mr하고 바이브 프로의 화질차이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기기 스펙상 동일=_=; 2018.10.11 02:41:56
ㅇㅇ 부자쉑; 58.239 2018.10.11 02:53:41
레몬우유 와 화질동등이면 오디세이가 최종테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1 02:59:40
ㅇㅅㅇ 그러하당. 그러니 오디세이 안산 유저들은 그냥 속편히 바이브로 가도록 하자. 222.97 2018.10.11 03:02:32
ㅇㅅㅇ 뭐?! 이미 오디세이 샀다고? 그럼 풀트랙 속편히 하고 싶으면 바이브 프로 와야징 ^0^ 222.97 2018.10.11 03:0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16 일반 요즘 정공 놀리는 레파토리 6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914 일반 풀트래킹후기 9 ㅇㅇ 112.151 2018-10-29 4
67913 일반 (과몰입) 후... 1 쎾쓔!!! 2018-10-29 0
67912 일반 안흥한 갤러리 입니다. 아이리네 2018-10-29 0
67909 일반 과몰입 불씨 진화 13 하피핏 2018-10-29 1
67908 일반 뚜따해둔거 텍스쳐 고쳐야겠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907 일반 정공이라고 놀림받을때 진짜 억울한게 뭔지 아냐 8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6 일반 섹스하지말고 6 희민 2018-10-29 2
67905 일반 ㅇ? 이글은 또 뭐임? 우묘 211.241 2018-10-29 0
67904 일반 과몰입 하지마라고 3 싸이킥유코 2018-10-29 2
67903 일반 첨부터 아바타 만들려면(블렌더로) 2 ㅇㅇ 180.231 2018-10-29 0
67902 일반 또 불타네 ㅋㅋㅋ 4 _instruction 2018-10-29 0
67901 일반 디코 메세지 맨날 정독하는데 죽을맛 3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0 질문 MR 뭐 사는게 좋아? 5 ㅇㅇ 124.50 2018-10-29 0
67899 일반 과몰입 글 쓰기 전에 이 글 한번 보고 가셈 6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8 일반 브얄 착용중일때 디코 메세지 띄우는거 있다던데 ㅇㅇ 223.62 2018-10-29 0
67897 일반 저작권 리드미같은거 어캐지키노 6 괵스챤 39.7 2018-10-29 2
67896 일반 과몰입겔 개새끼들 2 Huntere 2018-10-29 0
67895 일반 상대가 좋아했던 사람을 못잊는거 같다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94 일반 눈감기 모션 끄는법 없냐 4 ㅇㅇ 27.113 2018-10-29 0
67893 일반 메좆이 면제겜인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9 0
67892 일반 연인떡밥? 곧 과몰입갤이 될 갤러리입니다 3 린코 2018-10-29 0
67891 일반 오늘은 연인떡밥이야? 5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0 일반 근데 다들 묵언 친구랑 재밌게 노냐 13 브창 2018-10-29 0
67889 일반 친구이상 연인미만이면 어디까지야?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88 일반 나 그리고 어제 저댄방에서 그거 드뎌 봤음 7 ㅇㅇ 121.161 2018-10-29 3
67887 일반 5핀은 무조건 USB2.0이야? 6 쎾쓔!!! 2018-10-29 0
67886 일반 부쓰 모델 추천 점 4 ㅇㅇ 223.38 2018-10-29 0
67885 일반 묵언은 높은 확률로 남자지?? 10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84 일반 웨알프? 4 ACMI 121.137 2018-10-29 0
67883 일반 아니 근데 왜 남남커플안보이냐 5 읭읭이 2018-10-29 0
67882 일반 랜선연애 오늘부터 시작했어 5 읭읭이 2018-10-29 0
67881 일반 그룹들 부럽 난 일본인 그룹들사이에서 빌런취급인데 3 ㅇㅇ 59.13 2018-10-29 1
67880 일반 브얄 세계에선 전부 미소녀잖아 3 ㅇㅇ 223.38 2018-10-29 0
67879 일반 VRC 질리다하는 사람들은 봐라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77 일반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 11 초보자아 2018-10-29 1
67876 일반 VRC보다 유니티랑 블렌더를 더많이 만짐 2 아메히 2018-10-29 0
67874 일반 나도 첫친구 갖고싶어 2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73 일반 나는 첫 친구 기억 안 나 1 ㅇㅇ 223.38 2018-10-29 0
67872 일반 내 친창에 등록된 첫친구? 2 Huntere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