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 후기
글쓴이
yg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37
  • 2018-10-10 22:52:19
  • 118.32
							

시발 이건 혁명이야


오디오 스트랩을 안쓰고도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춰지고 모바일 배터리 여러개 준비하면 몇시간이고 플레이 가능


선이 없는게 이정도로 자유로울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대 만족

Huntere 2018.10.10 22:56:43
크왁이 정발기다린다 2018.10.10 23:04:45
댕타 오디오 스트랩없이도 가능? 2018.10.10 23:24:25
yg 없어도 됨 존나 잘댐 오디오 스트랩 듣는거 음질 별로래서 이어폰으로 꾹 참았는데 참길 잘했다 싶음 118.32 2018.10.10 23:31:48
댕타 나중에 사진좀 어텋게 연결되는건지 궁금함 - dc App 2018.10.10 23:43:46
ㅇㅇ 후기좀더보고 나온지 좀 됐을때 사려고했는데 엄청 끌리는 후기네 나오자마자 살까.. 211.106 2018.10.11 02:32: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58 일반 겁나 똥줄탄다 1 쎾쓔!!! 2018-10-31 0
68857 일반 카와이무브 수련해야겠다 13 Luche 2018-10-31 0
68856 일반 모르는 사람들이랑 노니깐 꼴리더라 4 ㅇㅇ 175.223 2018-10-31 0
68855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8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54 일반 과몰입글 읽고 서면 정상? 8 ACMI 121.137 2018-10-31 0
68853 일반 의식의 흐름 대화.jpg 7 초보자아 2018-10-31 0
68852 일반 확실히 저댄방 차렷 원천차단이 좋긴한듯 5 Luche 2018-10-31 2
68851 일반 잠시 자리 비운사이에 과몰입 떡밥이.. 6 린코 2018-10-31 0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