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ㄱㅊ함?
글쓴이
이연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320
  • 2018-10-10 17:19:49
							

돈한 60대 나오나?
Lakenls 오큘40주고사서 센서8만주고사고 놀로8만주고 삿음 결과 만족 2018.10.10 17:46:02
이연 센서 추가구매 했다는 거임? 2018.10.10 17:46:45
Lakenls 2개로도 잘쓰는사람많은데 나는 욕심내서 3개썻음 2018.10.10 17:51:59
이연 답변 ㄱㅅ함 2018.10.10 17:52:44
하루사메 나잘쓰고있어 - はるさめ 2018.10.10 18:17:17
Lakenls 팁아는거 다 공유점 나도오늘 캘리만1시간하고 겨우 맞춤 2018.10.10 18:41:48
하루사메 캘리끈났으면끝이지머 일단캘리할때 오큘러스허리에놓고 허리트래커는 오큘러스위에놓고 캘리하고, 공위치 쪼끔이상해도걍 스페이스무브로 인게임에서좀조정해서쓰셈 그리고 놀로 vr앱중에 놀로어시스턴트라고있는데 그걸로 대신해서쓸수있음 그게더좋다고하더라 뭐 말로는, 그리고 허리트레킹자꾸 튀는거같으면 근처 적색광좀 어떻게좀지워보고 잘해봐 - はるさめ 2018.10.10 18:43: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59 일반 엠알 괜찮지 않아? 18 ㅇㅇ 223.38 2018-10-29 0
67858 일반 놀로시발진짜 2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57 일반 무선킷 배터리 소모량 얼마나 되는거야? 3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856 일반 와 이거 똑띠한데 5 Shinbi 2018-10-29 0
67855 일반 vr애인 자랑좀 하고 시픈 거시에요오오 4 쎾쓔!!! 2018-10-29 0
67854 일반 아...? 갑자기 급 현탐이 올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4 ㅇㅇ 220.121 2018-10-29 1
67853 일반 트래커 걸어놓을 만한거없나 2 읭읭이 2018-10-29 0
67852 일반 존댓말이 편한사람이라는건 무슨 느낌일까 21 ㅇㅇ 220.121 2018-10-29 0
67851 일반 삼성mr 쓰고있는중인데 키설정 2 디안 123.142 2018-10-29 0
67850 일반 스프링조인트도 내가보는거랑 남이보는거랑 많이다름? 노노하라상 2018-10-29 0
67849 일반 내 주변 브얄챗 꾸준히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언젠가는 팔다리 달림 6 아루라테 2018-10-29 2
67848 일반 뱅할뱅? 1 ㅇㅇ 1.248 2018-10-29 0
67847 일반 개소리 그만하고 피자 보고 가라 10 초보자아 2018-10-29 1
67846 일반 vr챝 덕에 여자애랑 대화해도 당황하지 않게 되었어요 9 ㅇㅇ 106.102 2018-10-29 1
67845 일반 국적말안하면 난 존나불편함 2 222.237 2018-10-29 2
67844 일반 브얄챗하면서 제일 당황했던거 9 우묘 211.241 2018-10-29 3
67843 일반 여기저기돌아다녀보는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41 일반 어제 슈카이죠 라면맨 갤럼이냐? ㅇㅇ 175.118 2018-10-29 0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