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를 좀 배워야하나
글쓴이
고닉죽이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80
  • 2018-10-10 14:51:20
							

처음 vrc 친절하게 알려줫던 고인물이
일본인들이랑 자주노는데
찾아갈때마다 좀 뻘쭘함
눈깔돌아간사람 영어를 배우자 223.62 2018.10.10 14:51:48
Huntere 묵언컨샙으로 앵기자 2018.10.10 14:52:29
제네카린 파파고님... 2018.10.10 14:53:04
★☆★☆★☆★☆★☆★☆★☆★☆ 으응 ㄴ닉넴알랴조... ★ 2018.10.10 14:56:49
츄르 아무래도 이게임 일본어가 조금필요한거 같아... 난n3준비중 ㅋㅋ 2018.10.10 15:07:15
ㅇㅇ 잇쇼니 사케노무까 121.136 2018.10.10 15:13:52
고닉죽이기 Umecou 2018.10.10 15:20:32
★☆★☆★☆★☆★☆★☆★☆★☆ 보냇오~~ 나 낼 11시쯤와 ★ 2018.10.10 15:32:07
고닉죽이기 웅 냬일은꼭봐 2018.10.10 15:33:22
ㅇㅇ 친구가 1년 공부해야 말이 트인다는데... 해볼까;; 175.223 2018.10.10 15:33:27
★☆★☆★☆★☆★☆★☆★☆★☆ 응응 11시야 저녁 ★ 2018.10.10 15:35:23
나그네 공감되네.. 2018.10.10 18:3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89 일반 오디오스트랩어떻게분리하냐 3 울테 2018-10-27 0
67188 일반 호불호 갈리는 짤 7 눈깔이 223.62 2018-10-27 3
67187 일반 형들 캐릭터 눈크기 1 ㄴㄴ 175.212 2018-10-27 0
67186 일반 홀로그램쉐이더 찾았다 아스테리 2018-10-27 0
67185 일반 asmr 월드같은거도 혹 있나, 5 피냐타 2018-10-27 0
67183 일반 다이소vr세트가 사양 덜먹나?? 4 재배맨 2018-10-27 0
67181 일반 아파트 재개발 시공사 선정하러왔는데 1 ulchas 2018-10-27 0
67180 일반 처음 들어오면 트랙커 설정하기 좋은 방 없음? 2 ㅇㅇ 39.7 2018-10-27 0
6717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를 왜 몽둥이라 했는지 알겠다 1 BEll 2018-10-27 0
67178 일반 내아바타자체뮤트는없나요 2 ㅇㅇ 182.231 2018-10-27 0
67177 일반 일본인들 이랑이야기 중에 몇가지단어단어 몇개생각안나는데 가르쳐줄래? 1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6 일반 브붕이 단풍월드찾음 2 꿀뚤 2018-10-27 1
67175 일반 H룸 알려줘 가고시퍼 ㅠ 2 ㅇㅇ 2018-10-27 0
67174 일반 묵언 아닌데 묵언인줄알았던 사람들이 말하니까 친추준다 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3 질문 블렌더 붙혀져있는뼈를나누고싶은데 1 ㅇㅇ 61.83 2018-10-27 0
67172 일반 칼 드는 애니메이션 어제부터 시도하는데 5 _instruction 2018-10-27 0
67171 일반 파티클 처음해봣는데 재밌당 2 하거 2018-10-27 0
67170 강좌/정보 강좌] 이모트 on off 로 표정 8개 이상 만들어쓰기 35 검은연 2018-10-27 20
67169 일반 이거 바이브포트 지워도되나? 2 -__ 2018-10-27 0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