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일하고 집오면 vr끼고할 기운이 되?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29
  • 2018-10-10 13:01:42
							

난 분명 사무직인데;; 요새 현장에 사람없다고 현장지원가서
현장일 도우랴 밀린서류 마무리하느라 9시퇴근이 기본인데
일하면서 갤보면 집가서 vr로 정말 하고싶은대 현실은
게임 켜두고 누우면 바로 자버리니깐...

아이리네 나도 퇴근 늦을때가 잦아서 그럴때는 자주 못하고 짧게 들어가거나, 2~3일 건너서 어떻게든 들어가서 놀고 그럼 2018.10.10 13:06:24
츄르 그렇구나.. 현실에서도 힘든건 누구나 그런거겠지.. 2018.10.10 13:08:52
꼬마키` 퇴근하고 1시간쉬다가 아침체조한다 2018.10.10 13:12:26
츄르 그..근무시간이 어떻게 되는거야...? 2018.10.10 13:13:03
꼬마키` 10시간 2018.10.10 13:13:52
츄르 오후 7시부터 5시까지??? 날밤새는거?? 2018.10.10 13:18:44
꼬마키` 아니 10시부터 8시까지 날밤새는거 2018.10.10 13:20:00
츄르 하..그것도참 고역이겠구나.. 2018.10.10 13:2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68643 일반 건담 교류회 상품 예산이 5만원인데 상품어느게 좋을지 니들이 의견줘봐 2 ㅇㅇ 203.90 2018-10-30 0
68642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13 미코조아 211.36 2018-10-30 5
68641 일반 지금 뱅 할수있음? 3 ㅇㅇ 58.126 2018-10-30 0
68640 일반 유니티에서 눈물에 적용하는 쉐이더는 뭐가 좋을까.. 눈물 180.230 2018-10-30 0
68639 일반 코이고에 적용법 아는 사람 새로운열쇠 2018-10-30 0
68638 일반 다음 강좌는 내일 오후9시쯤 예정 1 MANKALO 2018-10-30 2
68635 일반 야 밑에글뭐냐ㅋㅋ 좀 에반데 4 ㅇㅇ 106.102 2018-10-30 2
68634 일반 Vive 컨트롤러 갑자기 진동이 안되고 소리도 안남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68629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30 미코조아 211.36 2018-10-30 7
68628 일반 단선된?바이브 수리보내기 vs 무선킷사고 선 버리기 10 댕타 2018-10-30 0
68627 일반 닉언 ㄴ 1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626 일반 유동특 아스테리 2018-10-30 0
68625 일반 장작 특 F유동닉 2018-10-30 0
68623 일반 저작권관련 글들 보면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10 으ㅡ음 2018-10-30 2
68622 일반 안경충은 오큘 넘불편한것... 2 ㅇㅇ 223.62 2018-10-30 0
68620 일반 싸우지말고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30 0
68618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월드 풀트아바타임? 4 댕타 2018-10-30 0
68616 질문 이제 다 불탔나? 펠렉 2018-10-30 0
68615 일반 저격먹으니까괜히아바타더만들어준다노 ㅇㅇ 39.7 2018-10-30 2
68614 일반 아 댄스방에서 실컷 춤추고 화장실 왔다가 자괴감 풀폭파 1 ㅇㅇ 175.223 2018-10-30 1
68613 일반 워 워 싸우고 쎆쓰 해 1 으ㅡ음 2018-10-30 0
68612 일반 할로윈 기념으로 아바타 뿌린거 반응 좋아서 13 Cimomo 2018-10-30 17
68611 일반 존나 잘타네 1 아스테리 2018-10-30 0
68609 일반 밑에 미코파라다이스 쉴드치는 띨띨이는 봐라ㅋㅋ ㅇㅇ 223.39 2018-10-30 0
68608 일반 갤 진짜 씹창이네 ㅇㅇ 223.62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