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국사람이라 그런가 더 어렵다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28
  • 2018-10-10 13:01:22
  • 211.36
							

미국이랑은 좀 다르다고 얘기해주네

시발 영어가 다 똑같은 영어가 아니야?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영국 영어랑 미국영어는 좀 억양부터 늬앙스까지 좀 다른게 몆몆있음 2018.10.10 13:02:22
ㅁㄹㄴㅌㅁㅈ 억양은 그냥 거의 다르다고보면됨 예를들어 Water는 워러 라고배웠지만 영국에서는 우-ㅓ더 같은느낌이야 2018.10.10 13:02:42
ㅁㄹㄴㅌㅁㅈ 영국영어에 익숙해졌다고 와!나영어마스터다! 하면 경기도오산인게 캐나다스타일영어도있어서.. 2018.10.10 13:03:44
쉔가오랜 시벌 한국어가 쫭이군 - dc App 211.36 2018.10.10 13:04:10
ㅁㄹㄴㅌㅁㅈ 암튼 시1발 좆같으면 그냥 니가알고있는발음으로이야기하셈 지들이좆같으면 지들이알아서하니까 2018.10.10 13:04:31
쉔가오랜 안그래도 그러고있음... 난 영어못하니까 잘아는놈이 알아서 알아들어야징 - dc App 211.36 2018.10.10 13:05:33
ㅁㄹㄴㅌㅁㅈ 가끔 이런생각들떄가있는데 나는시1발 너희들언어 잘모르지만 공부해서 어떻게든 이야기하려고노력하는데 늬들은 시1발 왜 노력하는사람을 비웃거나 다른언어를 배울 노력조차 하지않는것인가 에 대해 가끔생각함 2018.10.10 13:07:29
쉔가오랜 그런생각 하는 새끼는 손절각이 날카로움. 그래도 일본친구 영어권친구 한국친구 같이 놀때 내가 중간역할 하게되는데 뭔가 개고수가 된 느낌이라 기분은 좋음... - dc App 211.36 2018.10.10 13:11:13
꼬마키` 억양도 억양인데 단어도 다른거있음 2018.10.10 13:17:12
쉔가오랜 단어가 다르다기보단 사용하는 의미가 문장조합에따라 달라지는경우가 있네... 언어가 시벌 졸라 불규칙적인거같음 - dc App 211.36 2018.10.10 13:18: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67958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야?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95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 5 으ㅡ음 2018-10-29 14
67956 일반 진짜 여기는 안탈때가 없어... 1 ㅁㅇㅁ 221.153 2018-10-29 0
67955 일반 미친새기덜ㅋㅋㅋ 읭읭이 2018-10-29 0
67954 일반 과몰입갤 개꿀잼 ㅇㅇ 125.180 2018-10-29 0
67953 일반 근데이거 등급있잖아 5 ㅇㅇ 49.172 2018-10-29 0
67952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야? 7 싸이킥유코 2018-10-29 5
67949 일반 머더 꿀팁 1 xx 183.96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