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분위기에 나도 현재진행형인 내 사연 하나 써볼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15
  • 2018-10-10 12:46:08
  • 110.70
							

첨에 퍼블릭에서 놀고 그럴때 일부러 컨셉 잡는다고 한가지를 속이며 사람들 만나왔는데
매번 퍼블릭만 다니며 그때 그때 단기적인 만남만 가지던 내가 어느새 그룹이 생겼고 그 그룹에 일원이 되었어.

여기까지는 그냥 평범한 vrchat 유저의 이야기겠지만 문제는 내가 퍼블릭 때 하던 컨셉 하나를 유지하며 그룹에 들어가 버린거야.
첨 만났을때는 되게 가벼운 만남 중 하나인 줄 알고 가볍게 장난치며 내 컨셉 유지하며 놀았는데
그걸 바로잡는 타이밍을 놓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꽤 지나버렸어.

이제는 그 거짓말을 고치지도 못하고 오히려 거짓말을 위한 거짓말을 자꾸 늘려나가는 거 같아.
이럴때마다 이러면 안되는데...지금이라도 고백해야 하는데 하다가 또 하루가 지나가.
그래서 만날 땐 즐겁다가도 접속 안 했을때는 내가 속이고 있다는 게 내 스스로도 한심하고 그룹원들에게도 미안한 마음만 들어.

이제는 그래서 아예 내가 자주 하는 아이디를 들어가지 말고 새 계정 팔까 하다가...마음씨 좋은 그룹원들 생각하면 그건 아닌 거 같아.

이런 생각에 결국 하루 하루 거짓말을 하는 시간만 자꾸 늘어가는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

어떡하면 좋을까?

크왁이 컨셉이뭔데? 2018.10.10 12:48:31
레몬우유 그 컨셉이란게 도대체 뭔 컨셉인지 알려줘야 이야기를 알아먹겠는데 2018.10.10 12:48:38
ㅇㅇ 알고보니 그 그룹 사람들이 이미 컨셉인거 알고 있을수도 있어 59.5 2018.10.10 12:48:47
아이리네 2018.10.10 12:49:42
ㅇㅇ 아니 컨셉을 말하는 순간 우리 그룹원이 나라고 생각할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이야기 하냐... 110.70 2018.10.10 12:50:00
크왁이 ㅅㅂ 컨셉이 먼지모르는데 우리가 어떡할지 조언을 어떻게하냐 2018.10.10 12:51:10
Misaring 남잔데 여자라고 속인 급이니? - dc App 2018.10.10 12:53:04
크왁이 그룹원들 어렴풋이 눈치채고있을 확률 200프로 2018.10.10 12:54:18
아이리네 나도 컨셉은 유지하면서 하고 있는데... 다들 쥐뿔도 신경 안씀 2018.10.10 12:54:30
ㅇㅇ 남자인데 여자로 속이기에는 목소리랑 말투 때메 힘들지 않어? 암튼 이게 말하긴 좀 그런데....나도 글 적고 보니 좀 그렇네; 110.70 2018.10.10 12:56:31
초보자아 설마 짭니혼진이니 2018.10.10 13:27:28
류미래 뭔지 모르는건 대답할 수 없는 데수; 2018.10.10 13:4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